[KST2017003857][부산대학교] |
파형 벌브가 적용된 트위스트형 타 및 이를 구비한 선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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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92301][한국해양과학기술원] |
몸체의 일부만 이용하는 선박용 방향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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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59314][서울대학교] |
제트유동 분출방향 조절기가 구비된 선박용 타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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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57594][인하대학교] |
혼과 타판 사이에 틈새유동차단봉을 설치하여 캐비테이션을 저감시킨 선박용 타 장치 및 설치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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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229429][] |
선박용 러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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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230465][] |
선박의 러더 혼 및 선박의 러더 혼부 건조공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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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96455][한국해양과학기술원] |
양력 손실 및 캐비테이션을 저감시키는 분리형 방향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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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92569][한국해양과학기술원] |
간극 주위의 캐비테이션을 저감시키는 혼-타 형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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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219219][서울대학교] |
고양력을 얻기 위한 선박용 타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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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06218][포항산업과학연구원] |
선박용 러더의 코팅 구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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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230466][] |
선박의 러더 및 선박의 러더부 건조공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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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92377][한국해양과학기술원] |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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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229452][] |
공동 침식 감쇄를 위한 선박의 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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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7003856][부산대학교] |
유선형 벌브가 적용된 트위스트형 타 및 이를 이용한 선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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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15191][한국과학기술원] |
LNG 주유를 위한 증발가스 임시저장장치 및 재액화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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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92285][한국해양과학기술원] |
몸체의 일부만 이용하며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용 방향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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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92290][한국해양과학기술원] |
몸체의 일부만 이용하며 러더 벌브를 구비하는 선박용 방향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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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229462][] |
선박용 러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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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229461][] |
선박용 러더 및 선박용 추진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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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41637][부산대학교] |
파형 벌브가 적용된 트위스트형 타 및 이를 구비한 선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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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6015816][부산대학교] |
러더의 구성을 개선한 선박(SHIP WITH IMPROVED RUDD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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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55953][국방과학연구소] |
전가동타에 수직끝판이 부착된 원통형 수중운동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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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12192][한국해양수산기술진흥원] |
파형 타 및 이를 구비한 선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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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23957][인하대학교] |
타력 향상과 틈새 캐비테이션 억제용 혼 내부의 제트유동 분출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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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92291][한국해양과학기술원] |
러더 벌브를 구비하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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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227512][부산대학교] |
유선형 벌브가 적용된 트위스트형 타 및 이를 이용한 선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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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2106][부산대학교] |
비대칭 파형의 프로파일을 갖는 선박용 타 및 이를 구비한 선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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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55974][국방과학연구소] |
부분 가동타에 수직끝판이 부착된 원통형 수중운동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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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92476][한국해양과학기술원] |
상부 방향타와 하부 방향타로 완전 분리되어 개별 구동하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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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229434][] |
선박용 러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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