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에 매핑된 타겟 광고를 제공하는 장치 및 방법

  • 기술번호 : KST2015172874
  • 담당센터 : 서울동부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2-2155-3662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에 매핑된 타겟 광고를 제공하는 장치 및 방법이 개시된다.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장치는 현실 세계의 오브젝트 정보를 기초로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를 생성하는 오브젝트 생성부; 사용자와 관련된 정보를 사용하여 사용자에 최적화된 타겟 광고를 선택하는 광고 선택부; 및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에 타겟 광고를 매핑하여 표시하는 광고 표시부를 포함할 수 있다.
Int. CL G06Q 30/02 (2012.01)
CPC G06Q 30/0251(2013.01) G06Q 30/0251(2013.01) G06Q 30/0251(2013.01) G06Q 30/0251(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10134726 (2011.12.14)
출원인 건국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1351734-0000 (2014.01.08)
공개번호/일자 10-2013-0082691 (2013.07.22)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40207)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1.12.14)
심사청구항수 18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건국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두현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2 윤경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 무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 *층(역삼동,화물재단빌딩)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건국대학교 산학협력단 서울특별시 광진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1.12.14 수리 (Accepted) 1-1-2011-0994826-59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2.06.01 수리 (Accepted) 4-1-2012-5116974-69
3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3.01.10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3.02.07 수리 (Accepted) 9-1-2013-0009319-19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3.05.02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306473-58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3.07.02 수리 (Accepted) 1-1-2013-0593449-79
7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3.07.02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3-0593448-23
8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13.11.15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786559-11
9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3.12.16 수리 (Accepted) 1-1-2013-1148620-99
10 [명세서등 보정]보정서(재심사)
Amendment to Description, etc(Reexamination)
2013.12.16 보정승인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3-1148621-34
11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Registration
2014.01.0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010700-54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현실 세계의 오브젝트 정보를 기초로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를 생성하는 오브젝트 생성부;사용자와 관련된 정보를 사용하여 사용자에 최적화된 타겟 광고를 선택하는 광고 선택부; 및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에 타겟 광고를 매핑하여 표시하는 광고 표시부를 포함하고,상기 광고 선택부는,사용자의 아바타와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 간의 거리,, 사용자의 아바타가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와 인접한 상태로 유지한 시간 및 사용자의 물품 구매 내역에 기초하여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상기 선택된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와 관련된 광고를 타겟 광고로 선택하고,상기 광고 표시부는,상기 표시된 타켓 광고에 대응하여 상기 표시된 타켓 광고의 표시를 요청한 소유자의 오브젝트의 위치를 표시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장치
2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표시부는,타겟 광고의 표시를 요청한 오브젝트에 타겟 광고를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장치
3 3
제2항에 있어서, 타겟 광고의 표시를 요청한 오브젝트의 소유자와 타겟 광고의 광고주에게 타겟 광고의 광고 요금을 분할하여 과금하는 과금부를 더 포함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장치
4 4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표시부는,현실 세계에서 정보를 제공하는 오브젝트에 대응하는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에 타겟 광고를 매핑하여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장치
5 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선택부는,사용자의 아바타와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 간의 거리를 사용하여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선택한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와 관련된 광고를 타겟 광고로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장치
6 6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선택부는,사용자의 아바타의 방향에 따라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선택한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와 관련된 광고를 타겟 광고로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장치
7 7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표시부는,타겟 광고를 표시한 오브젝트에 인접하여 추가 광고를 표시하고,추가 광고의 광고주와 타겟 광고의 광고주에게 타겟 광고의 광고 요금을 분할하여 과금하는 과금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장치
8 8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표시부는,타겟 광고의 광고주에 대응하는 오브젝트에 타겟 광고를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장치
9 9
제8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표시부는,타겟 광고의 광고주에 대응하는 오브젝트에 관련된 정보를 타겟 광고에 인접하여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장치
10 10
가상 표시 장치가 현실 세계의 오브젝트 정보를 기초로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를 생성하는 단계;가상 표시 장치가 사용자와 관련된 정보를 사용하여 사용자에 최적화된 타겟 광고를 선택하는 단계; 및가상 표시 장치가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에 타겟 광고를 매핑하여 표시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타겟 광고를 선택하는 단계는,상기 사용자의 아바타가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고자 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특정 오브젝트에 일정 시간 동안 인접한 경우를 고려하여 상기 특정 오브젝트에 대응하는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선택한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와 관련된 광고를 타겟 광고로 선택하고,상기 광고를 표시하는 단계는,상기 표시된 타켓 광고에 대응하여 상기 표시된 타켓 광고의 표시를 요청한 소유자의 오브젝트의 위치를 표시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방법
11 11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를 표시하는 단계는,타겟 광고의 표시를 요청한 오브젝트에 타겟 광고를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방법
12 12
제11항에 있어서, 타겟 광고의 표시를 요청한 오브젝트의 소유자와 타겟 광고의 광고주에게 타겟 광고의 광고 요금을 분할하여 과금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방법
13 13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를 표시하는 단계는,현실 세계에서 정보를 제공하는 오브젝트에 대응하는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에 타겟 광고를 매핑하여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방법
14 14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타겟 광고를 선택하는 단계는,사용자의 아바타와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 간의 거리를 사용하여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선택한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와 관련된 광고를 타겟 광고로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방법
15 15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타겟 광고를 선택하는 단계는,사용자의 아바타의 방향에 따라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선택한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와 관련된 광고를 타겟 광고로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방법
16 16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표시하는 단계는,타겟 광고를 표시한 오브젝트에 인접하여 추가 광고를 표시하고,추가 광고의 광고주와 타겟 광고의 광고주에게 타겟 광고의 광고 요금을 분할하여 과금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방법
17 17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를 표시하는 단계는,타겟 광고의 광고주에 대응하는 오브젝트에 타겟 광고를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방법
18 18
제17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를 표시하는 단계는,타겟 광고의 광고주에 대응하는 오브젝트에 관련된 정보를 타겟 광고에 인접하여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국가R&D 연구정보 정보 표입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지식경제부 건국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학IT 연구센터 육성지원사업 무인비행체를 이용한 실시간 방재시스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