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현실 세계의 오브젝트 정보를 기초로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를 생성하는 오브젝트 생성부;사용자와 관련된 정보를 사용하여 사용자에 최적화된 타겟 광고를 선택하는 광고 선택부; 및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에 타겟 광고를 매핑하여 표시하는 광고 표시부를 포함하고,상기 광고 선택부는,사용자의 아바타와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 간의 거리,, 사용자의 아바타가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와 인접한 상태로 유지한 시간 및 사용자의 물품 구매 내역에 기초하여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상기 선택된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와 관련된 광고를 타겟 광고로 선택하고,상기 광고 표시부는,상기 표시된 타켓 광고에 대응하여 상기 표시된 타켓 광고의 표시를 요청한 소유자의 오브젝트의 위치를 표시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장치
|
2 |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표시부는,타겟 광고의 표시를 요청한 오브젝트에 타겟 광고를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장치
|
3 |
3
제2항에 있어서, 타겟 광고의 표시를 요청한 오브젝트의 소유자와 타겟 광고의 광고주에게 타겟 광고의 광고 요금을 분할하여 과금하는 과금부를 더 포함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장치
|
4 |
4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표시부는,현실 세계에서 정보를 제공하는 오브젝트에 대응하는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에 타겟 광고를 매핑하여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장치
|
5 |
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선택부는,사용자의 아바타와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 간의 거리를 사용하여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선택한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와 관련된 광고를 타겟 광고로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장치
|
6 |
6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선택부는,사용자의 아바타의 방향에 따라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선택한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와 관련된 광고를 타겟 광고로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장치
|
7 |
7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표시부는,타겟 광고를 표시한 오브젝트에 인접하여 추가 광고를 표시하고,추가 광고의 광고주와 타겟 광고의 광고주에게 타겟 광고의 광고 요금을 분할하여 과금하는 과금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장치
|
8 |
8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표시부는,타겟 광고의 광고주에 대응하는 오브젝트에 타겟 광고를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장치
|
9 |
9
제8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표시부는,타겟 광고의 광고주에 대응하는 오브젝트에 관련된 정보를 타겟 광고에 인접하여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장치
|
10 |
10
가상 표시 장치가 현실 세계의 오브젝트 정보를 기초로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를 생성하는 단계;가상 표시 장치가 사용자와 관련된 정보를 사용하여 사용자에 최적화된 타겟 광고를 선택하는 단계; 및가상 표시 장치가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에 타겟 광고를 매핑하여 표시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타겟 광고를 선택하는 단계는,상기 사용자의 아바타가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고자 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특정 오브젝트에 일정 시간 동안 인접한 경우를 고려하여 상기 특정 오브젝트에 대응하는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선택한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와 관련된 광고를 타겟 광고로 선택하고,상기 광고를 표시하는 단계는,상기 표시된 타켓 광고에 대응하여 상기 표시된 타켓 광고의 표시를 요청한 소유자의 오브젝트의 위치를 표시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방법
|
11 |
11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를 표시하는 단계는,타겟 광고의 표시를 요청한 오브젝트에 타겟 광고를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방법
|
12 |
12
제11항에 있어서, 타겟 광고의 표시를 요청한 오브젝트의 소유자와 타겟 광고의 광고주에게 타겟 광고의 광고 요금을 분할하여 과금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방법
|
13 |
13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를 표시하는 단계는,현실 세계에서 정보를 제공하는 오브젝트에 대응하는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에 타겟 광고를 매핑하여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방법
|
14 |
14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타겟 광고를 선택하는 단계는,사용자의 아바타와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 간의 거리를 사용하여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선택한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와 관련된 광고를 타겟 광고로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방법
|
15 |
15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타겟 광고를 선택하는 단계는,사용자의 아바타의 방향에 따라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선택한 가상 공간의 오브젝트와 관련된 광고를 타겟 광고로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방법
|
16 |
16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표시하는 단계는,타겟 광고를 표시한 오브젝트에 인접하여 추가 광고를 표시하고,추가 광고의 광고주와 타겟 광고의 광고주에게 타겟 광고의 광고 요금을 분할하여 과금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방법
|
17 |
17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를 표시하는 단계는,타겟 광고의 광고주에 대응하는 오브젝트에 타겟 광고를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방법
|
18 |
18
제17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를 표시하는 단계는,타겟 광고의 광고주에 대응하는 오브젝트에 관련된 정보를 타겟 광고에 인접하여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공간의 광고 표시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