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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압축기(21)와 연결된 주공기통(22)이 기관차(T)로 설치되고, 상기 주공기통(22)의 출구로는 압력의 상승,하강을 조작할 수 있도록 제동밸브(23)가 설치되는 제어부(2)와, 각 차량(T')의 보조공기통(31)을 연결하는 제동관(32)이 상기 제동밸브(23)와 연결되어 일정압력이 충기되며, 각 보조공기통(31)으로는 제동관(32)의 압력변화에 따라 삼동작용을 행하는 제어밸브(33)가 연결구성되는 작동부(3)와, 한쌍의 밸로우즈형 실린더(41,41')를 회동대(42)에 의해 연결하되, 일측 실린더(41)는 제어밸브(33)와 연결하고, 타측 실린더(41')는 상기 보조공기통(31)과 제동밸브(23)에 각,각 연결작동되는 막판기구(44)가 연결설치되며, 상기 회동대(42) 중앙부로는 제륜자(43)의 작동매개체인 링크기구(431)가 연결되는 제동부(4)로 형성되며, 상기 제동관(32)의 압력변화에 따른 각 실린더(41,41')의 수평회동운동으로 링크기구(431)를 작동시켜, 차량을 제동, 완해함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제동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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