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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량전철 차량의 구동시험용 전륜고정대의 구조

  • 기술번호 : KST2015175069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고무바퀴식 경량전철 차량의 구동시험을 행하는 경우에 차량이 정지된 상태에서 대차에 설치되어 있는 전륜을 유지하기 위한 경량전철 차량의 구동시험용 전륜고정대의 구조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몸체의 중앙에 전륜이 안착되는 수용홈을 가지는 프레임과, 상기 프레임의 일측 상면에 돌출하여 설치된 이탈방지부재와, 상기 프레임을 바닥면에 고정시키기 위한 체결부재로 이루어져 있다. 상기 프레임은 사각 상자형상체로 이루어지고, 몸체 하부의 둘레 가장자리에 플랜지가 형성되어 있으며, 상기 이탈방지부재는 프레임의 상면에서 돌출하여 설치된 한쌍의 지지브래킷과, 이들 지지브래킷의 사이를 폐색하는 연결브래킷으로 구성되어 있다. 상기 체결부재는 앙카볼트로 이루어져 있고, 상기 프레임의 몸체 하부에 형성된 플랜지를 통하여 바닥면에 고정 설치되어 있다. 경량전철, 대차, 고무바퀴, 구동시험, 전륜고정대
Int. CL G01M 17/08 (2006.01)
CPC G01M 17/10(2013.01) G01M 17/1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30084613 (2003.11.26)
출원인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0611192-0000 (2006.08.03)
공개번호/일자 10-2005-0050945 (2005.06.01)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060809)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3.11.26)
심사청구항수 3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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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철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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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연수 대한민국 경기도군포시
2 백남욱 대한민국 서울특별시송파구
3 한석윤 대한민국 서울특별시영등포구
4 정상기 대한민국 경기도군포시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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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최종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 에이스하이엔드*차 ***호 한텍국제특허법률사무소 (가산동)
2 김국진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 **, A동 ***호(송도동, 송도테크노파크IT센터)(특허법인아이더스)
3 김병익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중로 *** 주은오피스텔 ****호(스프링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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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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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2003.11.26 수리 (Accepted) 1-1-2003-0448578-47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3.12.17 수리 (Accepted) 4-1-2003-0066174-04
3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05.07.13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05.08.12 수리 (Accepted) 9-1-2005-0047433-19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05.08.25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5-0409979-10
6 명세서등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2005.10.06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05-0564700-90
7 의견서
Written Opinion
2005.10.06 수리 (Accepted) 1-1-2005-0564701-35
8 최후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final refusal
2006.02.15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6-0088495-62
9 명세서등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2006.03.24 보정승인 (Acceptance of amendment) 1-1-2006-0207573-93
10 의견서
Written Opinion
2006.03.24 수리 (Accepted) 1-1-2006-0207574-38
11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06.05.22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6-0288682-39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9.06.18 수리 (Accepted) 4-1-2009-5119671-62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05 수리 (Accepted) 4-1-2013-0030114-33
1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05 수리 (Accepted) 4-1-2013-0030113-98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고무바퀴식 경량전철의 구동시험을 위해 대차에 설치되어 있는 구동부를 작동시키는 경우에 정지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전륜을 고정시키기 위한 구조로서,몸체(21a)의 중앙에 전륜(25)이 안착되는 수용홈(24)을 가지고, 몸체(21a) 하부의 둘레 가장자리에 플랜지(21b)가 형성되어 사각 상자형상체로 이루어진 프레임(21)과,상기 프레임(21)의 일측 상면에 돌출하여 설치된 이탈방지부재(22)와,상기 프레임(21)을 바닥면(26)에 고정시키기 위한 체결부재(23)로 이루어져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량전철 차량의 구동시험용 전륜고정대의 구조
2 2
삭제
3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이탈방지부재(22)는 프레임(21)의 상면에서 돌출하여 설치된 한쌍의 지지브래킷(22a,22b)과, 이들 지지브래킷(22a,22b)의 사이를 폐색하는 연결브래킷(22c)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량전철 차량의 구동시험용 전륜고정대의 구조
4 4
제1항 또는 제3항에 있어서, 상기 체결부재(23)는 앙카볼트로 이루어져 있고, 상기 프레임(21)의 몸체(21a) 하부에 형성된 플랜지(21b)를 통하여 바닥면(26)에 고정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량전철 차량의 구동시험용 전륜고정대의 구조
5 4
제1항 또는 제3항에 있어서, 상기 체결부재(23)는 앙카볼트로 이루어져 있고, 상기 프레임(21)의 몸체(21a) 하부에 형성된 플랜지(21b)를 통하여 바닥면(26)에 고정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량전철 차량의 구동시험용 전륜고정대의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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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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