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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두부 충격 흡수구조에 있어서, 상기 전두부의 전면에 설치되어 충돌시 충격 에너지를 1차로 흡수하는 커플러와, 상기 커플러의 후방에 위치하여 1차로 흡수된 충격 에너지를 순차적으로 3,000KN까지 감쇄시켜 운전자의 생존공간 확보를 이루도록 하는 완충수단을 포함하여 구성되되,상기 완충수단은 상기 커플러의 후단에 위치하여 상기 커플러의 압괴하중을 흡수하는 완충튜브와, 상기 커플러와 완충튜브를 수용하고, 전달된 압괴하중을 재감쇄시키는 헤드스톡, 상기 헤드스톡과 동시에 압괴되어 압괴하중을 재감쇄시키는 하니콤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전철의 전두부 충격 흡수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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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완충튜브를 수용하는 헤드스톡은 그 폭이 상기 커플러의 폭보다 작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전철의 전두부 충격 흡수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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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헤드스톡은 선단부가 일정하게 경사 구배진 형상으로 마련되어 상기 커플러의 후단과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전철의 전두부 충격 흡수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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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전두부는 2170~2180mm의 길이와 2540~2560mm의 폭으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전철의 전두부 충격 흡수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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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커플러는 1000~1200mm의 길이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전철의 전두부 충격 흡수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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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완충튜브는 900~1100mm의 길이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전철의 전두부 충격 흡수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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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헤드스톡은 1000~1200mm의 길이와 2100~2200mm의 폭, 300~500mm의 두께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전철의 전두부 충격 흡수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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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및 제 3항 내지 제 8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하니콤은 벌집구조의 형상으로 상기 헤드스톡 상에 위치하고, 선단은 폭 2100~2200mm이며, 후단으로 갈수록 넓어져 길이 900~1100mm일때, 폭 2400~2600mm로 마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전철의 전두부 충격 흡수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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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및 제 3항 내지 제 8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하니콤은 벌집구조의 형상으로 상기 헤드스톡 상에 위치하고, 선단은 폭 2100~2200mm이며, 후단으로 갈수록 넓어져 길이 900~1100mm일때, 폭 2400~2600mm로 마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전철의 전두부 충격 흡수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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