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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차량의 전두부에 내장된 에어챔버와;상기 에어챔버와 연결되어 철도차량의 전두부에 설치되되, 공기 공급시 팽창되면서 상기 철도차량의 충격력으로부터 선로 작업자나 보행자를 보호하는 에어쿠션과;상기 에어챔버와 에어쿠션 사이에 설치되어 에어챔버와 에어쿠션을 연결하는 공기공급관;으로 구성되되,상기 에어쿠션은 각각 고압력부와 저압력부로 구분되어, 상기 고압력부 에어쿠션 둘레에 저압력부 에어쿠션이 설치되어 공기 공급시 상기 고압력부 에어쿠션에 의해 저압력부 에어쿠션이 지지되도록 구성되고,상기 공기공급관은 상기 에어챔버와 에어쿠션 중 고압력부 에어쿠션 및 저압력부 에어쿠션을 각각 연결할 수 있도록 분기관으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선로 작업자 및 보행자 구명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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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저압력부 에어쿠션은 철도차량의 대인 충돌시 1차적 충격 흡수와 함께, 선로작업자나 보행자가 에어쿠션 측으로 넘어질 수 있게 상부측에 비해 하부측이 돌출된 경사구조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선로 작업자 및 보행자 구명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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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고압력부 에어쿠션은 상기 저압력부 에어쿠션과의 충돌에 의해 에어쿠션 측으로 넘어진 선로 작업자나 보행자에 대하여 2차적 충격 흡수가 이루어짐과 아울러, 반발력을 통해 사람이 선로 밖으로 이탈되는 구조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선로 작업자 및 보행자 구명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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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저압력부 에어쿠션과의 충돌에 의해 고압력부 에어쿠션 측으로 넘어진 선로 작업자나 보행자가 선로 밖으로 이탈될 수 있게 상기 고압력부 에어쿠션의 반발력 작용방향이 선로 바깥쪽으로 향하도록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선로 작업자 및 보행자 구명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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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저압력부 에어쿠션에 의한 선로 작업자나 보행자의 1차적 충격 흡수와 함께, 에어쿠션 측으로 넘어지는 선로 작업자나 보행자의 2차적 충격 흡수가 상기 고압력부 에어쿠션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상기 저압력부 에어쿠션에 비해 고압력부 에어쿠션의 팽창 높이가 더 높게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선로 작업자 및 보행자 구명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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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고압력부 에어쿠션의 상면 및 상기 저압력부 에어쿠션의 양측면에는 상기 고압력부 에어쿠션 및 저압력부 에어쿠션 내에 충진된 압축공기를 외기로 배출시킬 수 있도록 릴리프 밸브를 통해 개폐되는 공기배출구가 각각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선로 작업자 및 보행자 구명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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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또는 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에어쿠션은 상방에서 볼 때 5각형 형태로 이루어져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선로 작업자 및 보행자 구명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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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에어쿠션 내 공기 공급시 힌지를 통해 하방으로 회동하여 에어쿠션이 팽창되도록 하고, 상기 에어쿠션 내 공기 배출시 힌지를 통해 상방으로 회동하여 에어쿠션이 철도차량의 전두부에 고정 지지될 수 있도록 철도차량의 전두부 하단에 에어쿠션 받침대가 더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선로 작업자 및 보행자 구명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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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에어쿠션 및 에어쿠션 받침대 하단에는 에어쿠션 내 공기 공급에 따른 상기 에어쿠션과 에어쿠션 받침대가 철도차량의 전두부 하단 중앙에 설치된 커플러에 의해 회동이 제한되지 않도록 커플러 보다 큰 요홈이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선로 작업자 및 보행자 구명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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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공기공급관을 통해 에어챔버로부터 고압력부 에어쿠션 및 저압력부 에어쿠션에 설정된 시간차에 따라 공기가 공급될 수 있도록 분기관 상에 고압체크밸브와 저압체크밸브가 각각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선로 작업자 및 보행자 구명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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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공기공급관을 통해 에어챔버로부터 고압력부 에어쿠션 및 저압력부 에어쿠션에 설정된 시간차에 따라 공기가 공급될 수 있도록 분기관 상에 고압체크밸브와 저압체크밸브가 각각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선로 작업자 및 보행자 구명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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