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척과 차축지지고정구가 구비되어 차륜이 압입된 상태의 차축을 회전가능하게 지지하는 선반과;접촉면이 차축의 표면에 밀착되도록 굴곡되게 형성되는 하우징과, 상기 하우징의 내부에 교류전류를 투입받아 상기 차축의 표면에 유도전류를 유도하는 유도선과, 상기 유도전류가 유도된 차축의 표면에서 전위차를 측정하는 2개의 탐촉자 단자로 구성되고, 상기 차륜이 차축에 압입된 차축압입부위에 집중유도전류를 유도하여 전위차를 검지하는 결함검지용 센서와; 상기 결함검지용 센서를 통해 검지된 전위차(ΔV)를 이용하여 결함여부를 판별하는 데이터 수집수단과;상기 데이터 수집수단에 의해 수집된 결함데이터를 표시해주는 디스플레이수단;으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차축압입부위의 결함 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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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선반에는 상기 차축이 중심축을 중심으로 0~360°회전이 가능하도록 일정한 회전력을 제공하는 제1모터가 더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차축압입부위의 결함 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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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유도선은 길이가 40mm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차축압입부위의 결함 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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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탐촉자 단자는 2개의 간격이 5mm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차축압입부위의 결함 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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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결함검지용 센서를 상기 차축의 표면(表面)에 접촉되도록 이송시키는 이송지그;가 더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차축압입부위의 결함 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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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이송지그는;상기 결함검지용센서를 차축의 축방향으로 이동하도록 제어하는 축방향이송수단과, 상기 결함검지용센서를 차축의 표면(表面)에 접촉시키기 위한 수직이송수단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차축압입부위의 결함 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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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축방향이송수단은 상기 선반에 고정되는 몸체의 일측에 설치되어 제1피니언이 모터축에 구비되는 제2모터와 상기 제1피니언과 치합되어 상기 제1피니언이 회전시에 차축의 길이방향으로 전후진되는 제1래크부재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차축압입부위의 결함 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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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수직이송수단은 상기 제1래크부재의 단부에 설치되어 제2피니언이 모터축에 구비되는 제3모터와 상기 제2피니언과 치합되어 상기 제2피니언이 회전시에 차축의 중심방향으로 수직이동되며 그 단부에는 상기 결함검지용 센서가 고정되는 제2래크부재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차축압입부위의 결함 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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