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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형 궤도차량이 다수의 정차장이 구비되는 역의 진입판단구역에 구비되는 역진입요구 인식센서를 통과하면 상기 소형 궤도차량은 중앙제어기로 역 진입에 대한 허가요청신호를 전송하는 단계(제1단계);
상기 제1단계를 거친 후, 상기 중앙제어기는 소형 궤도차량의 상태정보와 상기 정차장의 상태정보를 분석하여 상기 정차장이 비어 있으면 상기 소형 궤도차량에 역 진입 허가명령을 전송하는 단계(제2단계);
상기 제2단계를 거친 후, 역진입 허가명령을 전송받은 상기 소형 궤도차량이 진입판단구역의 역진입완료 인식센서를 통과하면 상기 소형 궤도차량은 역에 진입하였음을 알리는 역진입 완료신호를 중앙제어기로 전송하는 단계(제3단계);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형 궤도차량의 역 진입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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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역진입요구 인식센서는 역의 진입을 위한 분기점 이전의 본선상에 구비되고, 상기 역진입 완료인식센서는 상기 분기점 후의 정차장으로 안내하는 간선상에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형 궤도차량의 역 진입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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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2단계는;
상기 중앙제어기가 소형 궤도차량의 상태정보를 분석하여 소형 궤도차량의 승객 탑승 유무 및 상기 역이 목적지인지를 분석하는 단계(제2-1단계);
상기 제2-1단계를 거친 후, 상기 소형 궤도차량이 승객이 탑승중이며 역이 상기 소형 궤도차량의 목적지이면 역제어기로부터 전송되는 정차장 상태정보를 분석하여 정차장이 비어 있는지를 분석하는 단계(제2-2단계);
상기 제2-2단계를 거친 후, 역을 관할하는 역제어기로부터 전송되는 정차장 상태정보를 분석하여 정차장이 비어 있으면 소형 궤도차량에 역 진입 허가명령을 부여하는 단계(제2-3단계);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형 궤도차량의 역 진입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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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2단계는;
상기 중앙제어기가 소형 궤도차량의 상태정보를 분석하여 소형 궤도차량의 승객 탑승 유무 및 상기 역이 목적지인지를 분석하는 단계(제2-4단계);
상기 제2-4단계를 거친 후, 상기 소형 궤도차량이 승객이 탑승중이며 역이 소형 궤도차량의 목적지가 아니면 비상사태로 간주하여 소형 궤도차량에 역 진입 허가명령을 부여하는 단계(제2-5단계);
상기 제2-5단계를 거친 후, 역을 관할하는 역제어기로부터 전송되는 정차장 상태정보를 분석하여 정차장이 비어 있으면 소형 궤도차량에 역 진입 허가명령을 부여하는 단계(제2-6단계);
상기 제2-6단계를 거친 후, 역을 관할하는 역제어기로부터 전송되는 정차장 상태정보를 분석하여 정차장이 비어 있는지를 분석하는 단계(제2-7단계);
상기 제2-7단계를 거친 후, 역을 관할하는 역제어기로부터 전송되는 정차장 상태정보를 분석하여 정차장이 비어 있지 않으면 정차장에 정차중인 소형 궤도차량에 역의 정차장을 출발하도록 역 진출 허가명령을 부여하는 단계(제2-8단계);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형 궤도차량의 역 진입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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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2단계는;
상기 중앙제어기가 소형 궤도차량의 상태정보를 분석하여 소형 궤도차량의 승객 탑승 유무 및 상기 역이 목적지인지를 분석하는 단계(제2-9단계);
상기 제2-9단계를 거친 후, 상기 소형 궤도차량이 승객을 수송중이지 않은 차량이고, 역을 관할하는 역제어기의 정차장 상태정보를 분석하여 정차장이 2개 이상 비어 있으면 역 진입 허가명령을 부여하는 단계(제2-10단계);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형 궤도차량의 역 진입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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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2단계는;
상기 중앙제어기가 소형 궤도차량의 상태정보를 분석하여 소형 궤도차량의 승객 탑승 유무 및 상기 역이 목적지인지를 분석하는 단계(제2-11단계);
상기 제2-11단계를 거친 후, 상기 소형 궤도차량이 승객을 수송중이지 않는 차량이고, 상기 승객을 수송중이지 않는 소형 궤도차량의 후미 소형 궤도차량이 상기 역을 목적지로 하지 않으면 역 진입 허가명령을 부여하는 단계(제2-12단계);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형 궤도차량의 역 진입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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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2단계는;
상기 중앙제어기가 소형 궤도차량의 상태정보를 분석하여 소형 궤도차량의 승객 탑승 유무 및 상기 역이 목적지인지를 분석하는 단계(제2-13단계);
상기 제2-13단계를 거친 후, 상기 소형 궤도차량이 승객을 수송중이지 않은 차량이고, 상기 승객을 수송하기 위한 소형 궤도차량이 정차하고 있지 않은 상태이면 역 진입 허가명령을 부여하는 단계(제2-14단계);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형 궤도차량의 역 진입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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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의 정차장에서 본선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소형 궤도차량이 역 진출에 대한 허가요청신호를 중앙제어기로 전송하는 단계(제A단계);
상기 제A단계를 거친 후, 상기 중앙제어기는 상기 소형 궤도차량이 본선과 합류되는 진출판단영역에 구비되는 역진출완료 인식센서에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과, 역의 본선을 통과하는 통과차량이 상기 역진출완료 인식센서에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계산하는 단계(제B단계);
상기 제B단계를 거친 후, 상기 중앙제어기는 상기 소형 궤도차량과 통과차량이 각각 역진출완료 인식센서에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비교하여 상기 소형 궤도차량이 역진출완료 인식센서에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짧으면 역에서 출발을 대기하고 있는 소형 궤도차량에 역 진출 허가명령을 전송하는 단계(제C단계);
상기 제C단계를 거친 후, 상기 소형 궤도차량이 역진출완료 인식센서를 통과하면, 역에서 본선으로 진출하였음을 알리는 역 진출 완료신호를 상기 중앙제어기로 전송하는 단계(제D단계);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형 궤도차량의 역 진출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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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
상기 제C단계의 중앙제어기는 상기 소형 궤도차량과 통과차량이 각각 역진출완료 인식센서에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비교하여 상기 통과차량이 역진출완료 인식센서에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짧으면 상기 통과차량이 역진출완료 인식센서를 통과한 후 상기 소형 궤도차량에 역 진출 허가명령을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형 궤도차량의 역 진입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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