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은, 도로 또는 철도에서 운행되는 도로 또는 철도 차량을 이용하기 위한 다수의 승객이 대기하는 대기공간을 가지며 다수의 승객이 도로 또는 철도 차량으로 승차하기 위한 승차출구가 마련된 제1 단위 모듈과, 제1 단위 모듈의 대기공간과 연통되는 공간이 마련되며 제1 단위 모듈과 결합되는 제2 단위 모듈을 포함하는 정거장 몸체부; 및 제1 단위 모듈 및 제2 단위 모듈 중 적어도 어느 하나의 일측면에 결합되는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포함하며, 하중분산형 광고판은, 내측에 공간이 형성되며 광고물이 게재되는 프레임; 프레임의 내측 공간에 삽입되어 프레임의 일측을 덮는 커버; 프레임의 하측 상단면에 마련되며 탄성을 갖는 적어도 하나의 탄성부재; 및 커버의 하측에 마련되며 탄성부재를 탄성적으로 가압하거나 가압해제하여 프레임에 커버를 고정시키거나 고정해제시키는 적어도 하나의 탄성가압부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본 발명에 의하면, 광고판을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광고판의 일단부에 집중되는 하중을 적절히 분산시킬 수 있도록 함으로써 광고판의 반복사용 횟수를 실질적으로 늘릴 수 있는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광고판, 탄성부재, 캐스터, 커버 |
---|---|
Int. CL | B61B 1/02 (2006.01) G09F 7/10 (2006.01) G09F 7/18 (2006.01) |
CPC | G09F 13/0413(2013.01) G09F 13/0413(2013.01) G09F 13/0413(2013.01) G09F 13/0413(2013.01) G09F 13/0413(2013.01) G09F 13/0413(2013.01) |
출원번호/일자 | 1020090043356 (2009.05.19) |
출원인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주식회사 케이씨에스 |
등록번호/일자 | 10-1082931-0000 (2011.11.07) |
공개번호/일자 | 10-2010-0124392 (2010.11.29) 문서열기 |
공고번호/일자 | (20111111) 문서열기 |
국제출원번호/일자 | |
국제공개번호/일자 | |
우선권정보 | |
법적상태 | 등록 |
심사진행상태 | 수리 |
심판사항 | |
구분 | 신규 |
원출원번호/일자 | |
관련 출원번호 | |
심사청구여부/일자 | Y (2009.05.19) |
심사청구항수 | 14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대한민국 | 경기도 의왕시 철 |
2 | 주식회사 케이씨에스 | 대한민국 | 경상북도 구미시*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이강원 | 대한민국 | 경기 오산시 |
2 | 목재균 | 대한민국 | 경기 수원시 장안구 |
3 | 박영곤 | 대한민국 | 경기 용인시 기흥구 |
4 | 변윤섭 | 대한민국 | 경기 안양시 동안구 |
5 | 김연수 | 대한민국 | 서울 송파구 |
6 | 김영민 | 대한민국 | 서울 서대문구 |
7 | 김태원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노원구 |
8 | 김철웅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강남구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한지희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 한국지식재산센터 *층 (공익변리사 특허상담센터)(한국지식재산보호원) |
2 | 권영규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 *** (역삼동, 재승빌딩 *층)(프라임특허법률사무소) |
3 | 윤재석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길 **(서초동) *층(정석국제특허법률사무소)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대한민국 | 경기도 의왕시 철 |
2 | 주식회사 케이씨에스 | 대한민국 | 경상북도 구미시* |
번호 | 서류명 | 접수/발송일자 | 처리상태 | 접수/발송번호 |
---|---|---|---|---|
1 |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
2009.05.19 | 수리 (Accepted) | 1-1-2009-0297958-14 |
2 | 보정요구서 Request for Amendment |
2009.05.29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09-0035825-66 |
3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09.06.18 | 수리 (Accepted) | 4-1-2009-5119671-62 |
4 |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
2009.06.29 | 수리 (Accepted) | 1-1-2009-0393723-11 |
5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09.12.04 | 수리 (Accepted) | 4-1-2009-5234902-34 |
6 |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
2010.07.07 | 수리 (Accepted) | 9-1-9999-9999999-89 |
7 |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
2010.08.13 | 수리 (Accepted) | 9-1-2010-0049255-08 |
8 |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
2011.03.02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1-0120500-17 |
9 |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
2011.05.02 |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 1-1-2011-0325472-87 |
10 |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
2011.05.02 | 수리 (Accepted) | 1-1-2011-0325471-31 |
11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1.07.27 | 수리 (Accepted) | 4-1-2011-5153498-15 |
12 |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
2011.10.31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1-0633499-46 |
13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3.07.05 | 수리 (Accepted) | 4-1-2013-0030114-33 |
14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3.07.05 | 수리 (Accepted) | 4-1-2013-0030113-98 |
15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4.12.08 | 수리 (Accepted) | 4-1-2014-5149441-88 |
16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5.02.03 | 수리 (Accepted) | 4-1-2015-5015209-83 |
번호 | 청구항 |
---|---|
1 |
1 도로 또는 철도에서 운행되는 도로 또는 철도 차량을 이용하기 위한 다수의 승객이 대기하는 대기공간을 가지며 상기 다수의 승객이 상기 도로 또는 철도 차량으로 승차하기 위한 승차출구가 마련된 제1 단위 모듈과, 상기 제1 단위 모듈의 상기 대기공간과 연통되는 공간이 마련되며 상기 제1 단위 모듈과 결합되는 제2 단위 모듈을 포함하는 정거장 몸체부; 및 상기 제1 단위 모듈 및 상기 제2 단위 모듈 중 적어도 어느 하나의 일측면에 결합되는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포함하며, 상기 하중분산형 광고판은, 내측에 공간이 형성되며 광고물이 게재되는 프레임; 상기 프레임의 내측 공간에 삽입되어 상기 프레임의 일측을 덮는 커버; 상기 프레임의 하측 상단면에 마련되며 탄성을 갖는 적어도 하나의 판스프링(Leaf Spring); 및 상기 커버의 하측에 마련되며 상기 판스프링을 탄성적으로 가압하거나 가압해제하여 상기 프레임에 상기 커버를 고정시키거나 고정해제시키는 적어도 하나의 탄성가압부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 |
2 |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단위 모듈은 상기 승객이 승차하고자 하는 상기 도로 또는 철도 차량을 대기할 때 이용하는 대기 모듈이며, 상기 제2 단위 모듈은 상기 제1 단위 모듈의 상기 대기공간으로 상기 승객이 출입 가능한 출입공간이 형성되는 출입 모듈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 |
3 |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정거장 몸체부는, 상기 제1 단위 모듈의 상기 대기공간으로부터 외부로 이동 가능하도록 대피공간이 마련되는 대피 모듈인 제3 단위 모듈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 |
4 |
4 제3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단위 모듈 내지 상기 제3 단위 모듈 중 적어도 어느 하나는 다수의 부분 구성 모듈을 포함하며, 상기 하중분산형 광고판은, 상기 다수의 부분 구성 모듈 중 적어도 어느 하나의 부분 구성 모듈의 일측면에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 |
5 |
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적어도 하나의 판스프링은 다수의 판스프링이며, 상기 적어도 하나의 탄성가압부재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판스프링이 마련된 위치에 대응되는 상기 커버의 하측에 각각 마련되는 다수의 탄성가압부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 |
6 |
6 삭제 |
7 |
7 제1항에 있어서, 상기 판스프링은, 상기 프레임에 상기 커버가 고정된 경우 상기 탄성가압부재의 하측부와 접촉하는 접촉부; 상기 접촉부의 일단부에 연결되며 상기 탄성가압부재에 의하여 눌림 되거나 눌림 해제되는 제1 탄성부; 및 상기 접촉부의 타단부에 연결되며 상기 탄성가압부재의 일측부에 접촉되어 상기 탄성가압부재를 고정하는 제2 탄성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 |
8 |
8 제1항에 있어서, 상기 탄성가압부재는, 상기 판스프링을 가압하거나 가압해제할 수 있도록 상기 커버의 하측 표면으로부터 돌출되는 파이프형(Pipe Type) 탄성가압부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 |
9 |
9 제1항에 있어서, 상기 탄성가압부재는, 상기 판스프링을 가압하거나 가압해제할 수 있도록 상기 커버의 하측 표면으로부터 돌출되는 볼형(Ball Type) 탄성가압부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 |
10 |
10 제1항에 있어서, 상기 판스프링에는 상기 판스프링을 상기 프레임의 하측 상단면에 고정하기 위한 체결부재가 관통되는 다수의 스크루 조립홀이 관통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 |
11 |
11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스크루 조립홀은 상기 판스프링의 길이방향과 교차하는 방향으로 장변을 갖도록 형성되는 타원형 스크루 조립홀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 |
12 |
1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커버는, 하측 일단부에 마련되는 적어도 하나의 캐스터(Caster)를 더 포함하며, 상기 프레임은, 상기 커버를 상기 프레임에 삽입하는 경우 상기 캐스터의 진행 경로를 가이드하도록 상기 프레임의 하측 상단면에 마련되는 가이드 브라켓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 |
13 |
13 제12항에 있어서, 상기 캐스터는, 상기 커버를 상기 프레임에 삽입하거나 상기 프레임으로부터 상기 커버를 분리하는 경우 상기 캐스터가 상하방향으로 탄성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상기 캐스터의 일측부에 마련되는 코일스프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 |
14 |
14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커버가 상기 프레임의 내측 공간으로 회전하면서 삽입될 수 있도록 상기 프레임의 일단부 및 상기 커버의 일단부를 상호 연결하는 적어도 하나의 힌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 |
15 |
1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프레임의 내측 공간으로 삽입된 상기 커버를 고정하기 위한 적어도 하나의 수동 고정키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 |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
---|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
---|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 |
---|
특허 등록번호 | 10-1082931-0000 |
---|
표시번호 | 사항 |
---|---|
1 |
출원 연월일 : 20090519 출원 번호 : 1020090043356 공고 연월일 : 20111111 공고 번호 : 특허결정(심결)연월일 : 20111031 청구범위의 항수 : 14 유별 : G09F 7/10 발명의 명칭 :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 존속기간(예정)만료일 : |
순위번호 | 사항 |
---|---|
1 |
(권리자) 주식회사 케이씨에스 경상북도 구미시*... |
1 |
(권리자) 한국철도기술연구원 경기도 의왕시 철... |
제 1 - 3 년분 | 금 액 | 295,500 원 | 2011년 11월 08일 | 납입 |
제 4 년분 | 금 액 | 348,000 원 | 2014년 02월 12일 | 납입 |
제 5 년분 | 금 액 | 243,600 원 | 2015년 11월 04일 | 납입 |
제 6 년분 | 금 액 | 243,600 원 | 2016년 10월 12일 | 납입 |
제 7 년분 | 금 액 | 442,400 원 | 2017년 10월 20일 | 납입 |
제 8 년분 | 금 액 | 316,000 원 | 2018년 09월 07일 | 납입 |
제 9 년분 | 금 액 | 316,000 원 | 2019년 09월 09일 | 납입 |
제 10 년분 | 금 액 | 505,000 원 | 2020년 09월 11일 | 납입 |
번호 | 서류명 | 접수/발송일자 | 처리상태 | 접수/발송번호 |
---|---|---|---|---|
1 | [특허출원]특허출원서 | 2009.05.19 | 수리 (Accepted) | 1-1-2009-0297958-14 |
2 | 보정요구서 | 2009.05.29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09-0035825-66 |
3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09.06.18 | 수리 (Accepted) | 4-1-2009-5119671-62 |
4 |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 2009.06.29 | 수리 (Accepted) | 1-1-2009-0393723-11 |
5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09.12.04 | 수리 (Accepted) | 4-1-2009-5234902-34 |
6 | 선행기술조사의뢰서 | 2010.07.07 | 수리 (Accepted) | 9-1-9999-9999999-89 |
7 | 선행기술조사보고서 | 2010.08.13 | 수리 (Accepted) | 9-1-2010-0049255-08 |
8 | 의견제출통지서 | 2011.03.02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1-0120500-17 |
9 |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 2011.05.02 |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 1-1-2011-0325472-87 |
10 |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 2011.05.02 | 수리 (Accepted) | 1-1-2011-0325471-31 |
11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1.07.27 | 수리 (Accepted) | 4-1-2011-5153498-15 |
12 | 등록결정서 | 2011.10.31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1-0633499-46 |
13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3.07.05 | 수리 (Accepted) | 4-1-2013-0030114-33 |
14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3.07.05 | 수리 (Accepted) | 4-1-2013-0030113-98 |
15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4.12.08 | 수리 (Accepted) | 4-1-2014-5149441-88 |
16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5.02.03 | 수리 (Accepted) | 4-1-2015-5015209-83 |
기술정보가 없습니다 |
---|
과제고유번호 | 1615002392 |
---|---|
세부과제번호 | 44210 |
연구과제명 | 신에너지 바이모달 수송시스템 개발 |
성과구분 | 등록 |
부처명 | 국토해양부 |
연구관리전문기관명 |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 |
연구주관기관명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성과제출연도 | 2011 |
연구기간 | 200306~201212 |
기여율 | 1 |
연구개발단계명 | 응용연구 |
6T분류명 | 기타 |
과제고유번호 | 1615000753 |
---|---|
세부과제번호 | 44210 |
연구과제명 | 신에너지바이모달수송시스템개발 |
성과구분 | 출원 |
부처명 | 국토해양부 |
연구관리전문기관명 |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 |
연구주관기관명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성과제출연도 | 2009 |
연구기간 | 200610~201107 |
기여율 | 1 |
연구개발단계명 | 개발연구 |
6T분류명 | 기타 |
[1020100109128] | 자동운전차량의 기준주행속도 생성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
[1020100108291] | 자석마커 절대위치를 이용한 주행차량 절대방위 추정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00108285] | 자동운전차량 측면충돌 방지 조향 제어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00108277] | 자동운전차량의 정거장 정밀 정차 제어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00065227] | 바이모달트램용 분산 계측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100065226] | 바이모달트램용 센서 계측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100054553] | 바이모달 트램의 차량 운행 관리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100003082] | 전체 차륜 조향 기능을 가지는 차량의 후진 조향 운전 제어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090130099] | 저상 버스용 배기장치 | 새창보기 |
[1020090130089] | 저상 버스용 후부 완충장치 | 새창보기 |
[1020090122083] | 버스용 후부 현가장치 | 새창보기 |
[1020090122060] | 버스용 새시장치 | 새창보기 |
[1020090109844] | 바이모달 트램의 분기 제어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090107641] | 후진 선회시의 굴절 차량용 전 차륜 조향 제어 방법 | 새창보기 |
[1020090107375] | 하이브리드 추진시스템 및 하이브리드 추진시스템의 비상모드운전방법 | 새창보기 |
[1020090105580] | 자동운전가능 굴절차량의 출발지점 인식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090102335] | 바이모달 트램의 자기장유도 형식 전용선로용 마그네틱바의 시공 방법 | 새창보기 |
[1020090102334] | 바이모달 트램의 자기장유도 형식 일반선로용 마그네틱바의 설치 방법 | 새창보기 |
[1020090099376] | 팽창백을 이용하는 도로용 콘크리트 패널 및 이를 이용한 도로 포장 공법 과 도로 보수 공법 | 새창보기 |
[1020090096554] | 어레이 자기센서를 이용한 차량 위치검출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090095532] | 바이모달 트램의 냉각수 누수 경고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090095528] | 토크 리미트 기능을 가지는 바이모달 트램의 구동장치 | 새창보기 |
[1020090095523] | 바이모달 트램용 고압 분사식 제설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090043356] | 하중분산형 광고판을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 | 새창보기 |
[1020090043355] | 빗물 배출 통로를 구비한 도로 또는 철도 차량용 정거장 | 새창보기 |
[1020090040732] | 바이모달 트램용 차량 제어 장치 | 새창보기 |
[1020090039448] | 다굴절 차량용 후륜 조향각 설정 방법 | 새창보기 |
[1020090011802] | 바이모달 트램용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080134769] | 전차륜 조향방식 굴절 차량의 차륜 제어방법 | 새창보기 |
[1020080127514] | 바이모달 트램 운행을 위한 교차로의 신호 운영 방법 | 새창보기 |
[1020080120738] | 조향각 제어용 전자제어장치테스트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080108686] | 직렬형 하이브리드 추진장치의 전력공급원의 성능시험을 위한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080108685] | 직렬형 하이브리드 추진장치의 전력공급원의 성능시험을 위한 시스템 및 성능시험방법 | 새창보기 |
[1020080096274] | 자동운행차량의 정위치 인식 및 정차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070138162] | 대중 교통 차량의 접이식 의자 | 새창보기 |
[1020070138133] | 대중 교통 차량의 접이식 의자 | 새창보기 |
[1020070126313] | 제어 운행 차량용 주행 경로 운용 장치 및 이를 이용한차량 운행 방법 | 새창보기 |
[1020070083542] | 굴절 차량용 전 차륜 조향 제어 방법 | 새창보기 |
[1020070083523] | 굴절 차량용 전 차륜 조향 제어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7532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도시철도 벌집형 역사 구조 | 새창보기 |
---|---|---|
[KST2020009784][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배타적 선로자원 공유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901414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스크린도어 표시 제어 장치 | 새창보기 |
[KST201602059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열차풍을 이용한 승강장 배기장치(Platform exhaust system with trains wind) | 새창보기 |
[KST201517562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밀폐 스크린 도어장치 | 새창보기 |
[KST201517568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지하역사의 승강장에 발생하는 압력파 차단장치 | 새창보기 |
[KST2015175048][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차량의 승강장 안전장치 | 새창보기 |
[KST202100587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승강장 안전문 고장 진단 및 예측 장치 | 새창보기 |
[KST202000980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무임승차 징후자 검지 및 특징 정보 추출 시스템과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4023157][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승강장 스크린도어의 안전장치 | 새창보기 |
[KST202100334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가동문 양측에 비상문이 설치되는 스크린도어 및 그 비상문 개방 방법 | 새창보기 |
[KST2017010988][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차량의 정위치 정차를 위한 레일용 스토퍼 장치(STOPPER APPARATUS FOR TRAIN STOPS AT THE CORRECT POSITION) | 새창보기 |
[KST201406655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지하철 터널공기 유입 방지장치 | 새창보기 |
[KST2016018810][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열차의 승강장 정차시간 자동 산출 서버, 시스템 및 방법(AUTOMATIC CALCULATION SERVER FOR PLATFORM STOP TIME OF TRAIN, SYSTEM AND METHOD THEREOF) | 새창보기 |
[KST2015175229][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적응형 버티칼 타입 스크린 도어 | 새창보기 |
[KST201517554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다단 슬라이딩 스크린 도어장치 | 새창보기 |
[KST2019031700][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승강장 안전문 장애물 감지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900382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차상중심 분산 열차제어 시스템에서의 열차 자율주행 제어 방법 및 그 차상중심 분산 열차제어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7575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차량 대응형 승강장 스크린 도어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7504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차량 승강장의 탄성판 안전장치 | 새창보기 |
[KST2015230940][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디스플레이를 구비한 열차 스크린 도어장치(Platform screen door device with a display) | 새창보기 |
[KST2019031698][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출입문 장애물 감지장치 | 새창보기 |
[KST2019014309][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스크린도어 표시 제어 방법 | 새창보기 |
[KST2017006099][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도시철도 승강장 스크린 도어 취부형 객실 외기유입 최소화 장치 및 그 방법(Ambient air inflow blocking device installed on platform screen door of urban transit cabin and the method) | 새창보기 |
[KST2017010287][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승강장 스크린 도어 시스템(PLATFORM SCREEN DOOR SYSTEM) | 새창보기 |
[KST201517506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차량 승강장의 브러쉬형 안전장치 | 새창보기 |
[KST201517548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버티칼 타입 승강장용 스크린 도어 | 새창보기 |
[KST201517560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 승강장의 추락사고 대응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7546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열차 출발 오류 방지를 위한 PSD안전확인시스템 및 그 제어방법 | 새창보기 |
[KST201800922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도어 어셈블리 | 새창보기 |
심판사항 정보가 없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