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바이모달 트램의 견인 장치

  • 기술번호 : KST2015175444
  • 담당센터 :
  • 전화번호 :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바이모달 트램의 견인 장치에 관한 것이고, 구체적으로 바이모달 트램의 차체에 결합되어 견인 차량을 이용하여 안정적으로 바이모달 트램을 정해진 장소로 견인할 수 있는 어댑터를 가진 바이모달 트램의 견인 장치에 관한 것이다. 바이모달 트램의 견인 장치는 지그 몸체(11); 지그 몸체(11)의 한쪽 끝에 결합된 스테이(12); 스테이(12)의 상부에 결합되는 틸팅 베이스(13); 틸팅 베이스(13)에 결합되어 바이모달 트램의 프레임을 수용하는 마운팅 브래킷(14); 및 지그 몸체(11)의 다른 끝 부분에 형성되어 견인 차량에 고정되는 차량 결합 장치(15)를 포함한다.
Int. CL B60D 1/00 (2006.01) B60D 1/48 (2006.01) B60D 1/01 (2006.01)
CPC B60D 1/025(2013.01) B60D 1/025(2013.01) B60D 1/025(2013.01) B60D 1/025(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00036099 (2010.04.19)
출원인 주식회사 한국화이바,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0963772-0000 (2010.06.07)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00614)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0.04.19)
심사청구항수 11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주식회사 한국화이바 대한민국 경상남도 밀양시
2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철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윤희택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2 박영곤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3 목재균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4 조세현 대한민국 경상남도 김해시
5 구자성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수영구
6 김대유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정남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길 **, 우영빌딩*층*호 세진특허법률사무소 (역삼동)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주식회사 한국화이바 대한민국 경상남도 밀양시
2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철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0.04.19 수리 (Accepted) 1-1-2010-0249610-96
2 [우선심사신청]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2010.05.04 수리 (Accepted) 1-1-2010-0287478-34
3 [우선심사신청]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0.05.06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우선심사신청]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0.05.14 수리 (Accepted) 9-1-2010-0027907-53
5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0.05.3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0-0229577-54
6 우선심사신청관련 서류제출서
Submission of Document Related to Request for Accelerated Examination
2010.09.20 불수리 (Non-acceptance) 1-1-2010-0611922-73
7 서류반려이유통지서
Notice of Reason for Return of Document
2010.09.2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1-5-2010-0085053-55
8 서류반려통지서
Notice for Return of Document
2010.10.2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1-5-2010-0096293-53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05 수리 (Accepted) 4-1-2013-0030113-98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05 수리 (Accepted) 4-1-2013-0030114-33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03.20 수리 (Accepted) 4-1-2018-5047927-44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지그 몸체(11); 지그 몸체(11)의 한쪽 끝에 결합된 스테이(12); 스테이(12)의 상부에 결합되는 틸팅 베이스(13); 틸팅 베이스(13)에 결합되어 바이모달 트램의 프레임을 수용하는 마운팅 브래킷(14); 및 지그 몸체(11)의 다른 끝 부분에 형성되어 견인 차량에 고정되는 차량 결합 장치(15)를 포함하는 바이모달 트램의 견인 장치
2 2
청구항 1에 있어서, 스테이(12)는 지지 날개(123)에 의하여 틸팅 베이스(13)의 회전을 제한하는 것을 특징으로 바이모달 트램의 견인 장치
3 3
청구항 1에 있어서, 틸팅 베이스(13)는 지그 몸체(11)에 일정 각도로 회전 가능하도록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이모달 트램의 견인 장치
4 4
청구항 1에 있어서, 틸팅 베이스(13)는 베이스 부분(131), 베이스 부분(131)의 아래쪽에 결합된 체결 부분(132) 및 베이스 부분(131)의 개방 부분과 체결 부분(132)의 상부 평면에 의하여 형성되는 결합 공(133)을 포함하는 바이모달 트램의 견인 장치
5 5
청구항 1에 있어서, 마운팅 브래킷(14)은 바이모달 트램의 프레임을 수용하는 프레임 수용부(141)와 틸팅 베이스에 결합되는 체결구(142)를 포함하는 바이모달 트램의 견인 장치
6 6
청구항 1에 있어서, 마운팅 브래킷(14)은 회전 가능하도록 틸팅 베이스(13)에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이모달 트램의 견인 장치
7 7
청구항 5에 있어서, 체결구(142)는 원통 형상의 고정 결합부(142a), 고정 결합부(142a)에 비하여 작은 단면 반지름을 가지는 고정 연결부(142b) 및 고정 결합부(142b)에 비하여 큰 단면 반지름을 가지는 회전 체결부(142c)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이모달 트램의 견인 장치
8 8
청구항 1에 있어서, 마운팅 브래킷(14)은 고정 핀(61)에 의하여 틸팅 베이스(13)에 고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이모달 트램의 견인 장치
9 9
청구항 8에 있어서, 고정 핀(61)의 회전을 방지하는 키(62)를 더 포함하는 바이모달 트램의 견인 장치
10 10
청구항 1에 있어서, 차량 결합 장치(15)는 지그 몸체(11)의 양쪽으로 연장되는 한 쌍의 측면 고정 막대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이모달 트램의 견인 장치
11 11
청구항 1에 있어서, 차량 결합 장치(15)는 바이모달 트램을 견인하는 차량에 회전 가능하도록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이모달 트램의 견인 장치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