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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객이 탑승한 소형궤도차량의 차량용 제어장치로부터 승객에 의해 선택된 출발지와 목적지에 관한 승객선택정보를 중앙제어장치에서 수신하는 제1단계;궤도 노선상의 모든 소형궤도차량으로부터 현재위치·속도·경로·목적지에 대한 운행정보를 수집하는 제2단계;상기 승객선택정보와 모든 소형궤도차량의 운행정보를 이용하여 승객이 선택한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의 모든 경로에 대한 시간대별 예측 혼잡도를 계산하는 제3단계;상기 시간대별 예측 혼잡도를 이용해 승객이 선택한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의 경로를 탐색하는 제4단계;상기 시간대별 예측 혼잡도를 이용해 승객이 선택한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의 경로 중에 최적 경로를 선택하는 제5단계;상기 최적 경로 정보를 상기 승객이 탑승한 소형궤도차량에 전송하는 제6단계;로 구성되되,상기 제2단계에서 궤도상에 운행중인 승객이 탑승하지 않은 소형궤도차량의 운행정보는 궤도상의 임의의 점을 목적지로 가질 수 있도록 일정한 출발지와 목적지 정보를 부가한 정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선의 예측 혼잡도를 이용한 소형궤도 경로선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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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3단계는 승객이 선택한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의 모든 경로에 대해 현재시간으로부터 1분 단위의 시간간격으로 예측 혼잡도를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선의 예측 혼잡도를 이용한 소형궤도 경로선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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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4단계 이후 제5단계 이전에, 탐색된 경로의 혼잡도가 임계치 이상인 경우 상기 제3단계로 분기하도록 탐색된 경로가 임계치 이상인 지를 비교하는 제7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선의 예측 혼잡도를 이용한 소형궤도 경로선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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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5단계의 최적 경로는 최단 시간이 소요되는 경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선의 예측 혼잡도를 이용한 소형궤도 경로선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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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5단계 이후 제6단계 이전에, 모든 경로를 탐색하였는지 여부를 비교하는 제8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선의 예측 혼잡도를 이용한 소형궤도 경로선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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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승객선택정보는 상기 승객이 탑승한 소형궤도차량에 구비되는 조작수단의 조작으로 인해 설정된 출발지와 목적지에 대한 정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선의 예측 혼잡도를 이용한 소형궤도 경로선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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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 상기 조작수단은 터치스크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노선의 예측 혼잡도를 이용한 소형궤도 경로선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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