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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륜의 내측면에 일체로 구비되는 차륜기어와, 상기 차륜기어에 치합되는 샤프트기어와, 상기 샤프트기어에 접속가능한 도그슬리브가 양단에 구비되는 샤프트와, 상기 도그슬리브를 상기 샤프트의 길이방향으로 이동시켜 샤프트기어에 상기 도그슬리브를 접속하거나 또는 분리하는 쉬프트수단으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저상 철도차량용 차륜 클러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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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차륜은 내측면 중앙에 지지축이 형성되고, 상기 지지축에는 차륜기어가 일체로 결합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저상 철도차량용 차륜 클러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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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차륜기어와 샤프트기어는 평 기어 또는 헬리컬 기어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저상 철도차량용 차륜 클러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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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샤프트기어는 중앙에 축공이 형성되고 그 축공을 중심으로 길이방향으로 돌출되는 제1클러치부가 구비되어서 이루어져, 상기 샤프트의 단부에 회전이 자유롭게 설치되며, 상기 샤프트에는 상기 샤프트의 길이방향으로 이동이 가능하게 상기 도그 슬리브가 구비되되, 상기 도그 슬리브에는 상기 샤프트기어의 제1클러치부와 치합되거나 분리되는 제2클러치부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저상 철도차량용 차륜 클러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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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상기 도그 슬리브는 상기 샤프트가 회전시에는 일체로 회전하도록 상기 샤프트의 외주연에는 길이방향으로 제1안내걸림부가 형성되고, 상기 도그슬리브의 중앙에는 상기 샤프트의 제1안내걸림부에 끼워지는 제2안내걸림부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저상 철도차량용 차륜 클러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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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도그 슬리브의 외주연에는 상기 쉬프트수단에 의해 전후진 되도록 포크홈이 더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저상 철도차량용 차륜 클러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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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쉬프트수단은 상기 포크홈에 전단부가 체결되어 전후진되는 쉬프트포크와, 상기 쉬프트포크에 피스톤이 결합되어 상기 쉬프트포크를 후진시키는 실린더와, 상기 쉬프트포크를 전방으로 가압하는 스프링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저상 철도차량용 차륜 클러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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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실린더는 전기구동장치, 공압 또는 유압 방식 중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저상 철도차량용 차륜 클러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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