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본 발명은 주 절체장치와 보조 절체장치로 구성된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시스템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으로, 변전소 내에 설치되는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시스템에 있어서, 전력용 반도체 소자인 사이리스터 스위치와 진공 스위치를 이용한 이중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고속열차의 절연구간에 M상 또는 T상 전원을 인가할 수 있는 상절체 섹션을 수행하는 두 개의 주 절체장치; 상기 두 개의 주 절체장치와 연결되고 주 절체장치의 유지보수 및 고장시를 대비해서 상기 주 절체장치와 같이 사이리스터 스위치와 진공 스위치를 이용한 이중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절연구간에 M상 또는 T상 전원을 인가할 수 있는 상절체 섹션을 수행하는 한 개의 보조 절체장치; 및 상기 주 절체장치 및 보조 절체장치와 연결되고 절연구간에 전원을 공급하는 전차선; 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 절체장치와 보조 절체장치로 구성된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시스템을 제공한다.본 발명에 따르면, 주 절체장치 및 보조 절체장치를 사이리스터 스위치와 진공 스위치를 이용한 이중화 시스템으로 구성하여 사이리스터 스위치의 고장 발생시 진공 스위치를 이용하여 개폐를 수행하고, 주 절체장치의 교체 수리시 보조 절체장치를 이용함으로써 절연구간 자동 절체 시스템을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또한, 전차선 절연구간을 전기차량이 통과 시 노치온(Notch-On) 상태로 통과 함으로서 고속철도의 운영 효율과 신뢰성 및 안전성을 높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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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 CL | B61L 27/04 (2006.01) |
CPC | B61L 27/04(2013.01) B61L 27/04(2013.01) B61L 27/04(2013.01) B61L 27/04(2013.01) |
출원번호/일자 | 1020100054144 (2010.06.09) |
출원인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한국철도공사 |
등록번호/일자 | 10-1232001-0000 (2013.02.04) |
공개번호/일자 | 10-2011-0134544 (2011.12.15) 문서열기 |
공고번호/일자 | (20130208) 문서열기 |
국제출원번호/일자 | |
국제공개번호/일자 | |
우선권정보 | |
법적상태 | 등록 |
심사진행상태 | 수리 |
심판사항 | |
구분 | 신규 |
원출원번호/일자 | |
관련 출원번호 | |
심사청구여부/일자 | Y (2010.06.09) |
심사청구항수 | 13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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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대한민국 | 경기도 의왕시 철 |
2 | 한국철도공사 | 대한민국 | 대전광역시 동구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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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한문섭 | 대한민국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
2 | 장동욱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동작구 |
3 | 창상훈 | 대한민국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
4 | 이재호 | 대한민국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
5 | 홍현표 | 대한민국 | 서울시 강북구 |
6 | 박용범 | 대한민국 | 대전광역시 서구 |
7 | 이병곤 | 대한민국 | 대전광역시 동구 |
8 | 박기범 | 대한민국 | 대전광역시 중구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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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조철현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길 **-* *층(역삼동, 신도빌딩)(우리특허법률사무소)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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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경기도 의왕시 철 | |
2 | 한국철도공사 | 대전광역시 동구 |
번호 | 서류명 | 접수/발송일자 | 처리상태 | 접수/발송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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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
2010.06.09 | 수리 (Accepted) | 1-1-2010-0368830-36 |
2 |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
2011.04.11 | 수리 (Accepted) | 9-1-9999-9999999-89 |
3 |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
2011.05.13 | 수리 (Accepted) | 9-1-2011-0039280-95 |
4 |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
2011.07.29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1-0423150-14 |
5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
2011.09.29 | 수리 (Accepted) | 1-1-2011-0762334-78 |
6 |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
2011.10.28 | 수리 (Accepted) | 1-1-2011-0850297-63 |
7 |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
2011.10.28 |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 1-1-2011-0850324-19 |
8 | [출원에 대한 정보(특허)]정보제출서 [Information about Application (Patent)]Submission of Information |
2012.02.02 | 수리 (Accepted) | 1-1-2012-0086753-51 |
9 | 안내문(정보제출서) Notification (Written Submission of Information) |
2012.02.21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12-0015172-85 |
10 |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
2012.03.06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2-0132523-27 |
11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
2012.05.02 | 수리 (Accepted) | 1-1-2012-0351088-46 |
12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
2012.05.29 | 수리 (Accepted) | 1-1-2012-0424686-29 |
13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
2012.06.29 | 수리 (Accepted) | 1-1-2012-0519953-10 |
14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
2012.07.30 | 수리 (Accepted) | 1-1-2012-0606250-51 |
15 | 지정기간연장관련안내서 Notification for Extension of Designated Period |
2012.08.03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12-0097914-56 |
16 |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
2012.09.03 | 수리 (Accepted) | 1-1-2012-0710508-08 |
17 | [출원인변경]권리관계변경신고서 [Change of Applicant] Report on Change of Proprietary Status |
2012.09.03 | 수리 (Accepted) | 1-1-2012-0709245-60 |
18 |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
2012.09.04 | 수리 (Accepted) | 1-1-2012-0712245-31 |
19 |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
2012.09.06 | 수리 (Accepted) | 1-1-2012-0718752-18 |
20 |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
2013.01.27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3-0055495-31 |
21 | 정보제공에대한처리결과통지서 Notice of Processing Result for Information Provision |
2013.01.27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3-0055496-87 |
22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3.07.05 | 수리 (Accepted) | 4-1-2013-0030113-98 |
23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3.07.05 | 수리 (Accepted) | 4-1-2013-0030114-33 |
24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5.01.09 | 수리 (Accepted) | 4-1-2015-5003387-65 |
25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5.01.09 | 수리 (Accepted) | 4-1-2015-5003397-11 |
26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8.02.22 | 수리 (Accepted) | 4-1-2018-5031776-27 |
번호 | 청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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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삭제 |
2 |
2 변전소 내에 설치되는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시스템에 있어서,전력용 반도체 소자인 사이리스터 스위치와 진공 스위치를 이용한 이중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고속열차의 절연구간에 M상 또는 T상 전원을 인가할 수 있는 상절체 섹션을 수행하는 두 개의 주 절체장치; 상기 두 개의 주 절체장치와 연결되고 주 절체장치의 유지보수 및 고장시를 대비해서 상기 주 절체장치와 같이 사이리스터 스위치와 진공 스위치를 이용한 이중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절연구간에 M상 또는 T상 전원을 인가할 수 있는 상절체 섹션을 수행하는 한 개의 보조 절체장치; 및상기 주 절체장치 및 보조 절체장치와 연결되고 절연구간에 전원을 공급하는 전차선; 을 포함하며,상기 두 개의 주 절체장치는 상행선과 하행선에 각각 하나씩 설치되고, 상행선에 설치된 주 절체장치는 두 개의 사이리스터 스위치(10-1, 20-1)와 두 개의 진공 스위치(10-2, 20-2)로 구성되고, 세 개의 연결 스위치(1)를 이용하여 전차선과 연결되고, 하행선에 설치된 주 절체장치는 두 개의 사이리스터 스위치(30-1, 40-1)와 두 개의 진공 스위치(30-2, 40-2)로 구성되고, 세 개의 연결 스위치(4)를 이용하여 전차선과 연결되고, 상기 보조 절체장치는 두 개의 사이리스터 스위치(50-1, 60-1)와 두 개의 진공 스위치(50-2, 60-2)로 구성되고, 세 개의 연결 스위치(2)를 이용하여 상행선의 전차선과 연결되고, 세 개의 연결 스위치(3)를 이용하여 하행선의 전차선과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 절체장치와 보조 절체장치로 구성된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시스템 |
3 |
3 제 2항에 있어서,상기 보조 절체장치는 상행선에 설치된 주 절체장치가 교체 수리로 인하여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주 절체장치에 연결된 세 개의 연결스위치(1)를 개방한 후 보조 절체장치에 연결된 세 개의 스위치(2)를 닫음으로써 정상 동작하며,하행선에 설치된 주 절체장치가 교체 수리로 인하여 사용할 수 없는 경우는 주 절체장치에 연결된 세 개의 연결스위치(4)를 개방한 후 보조 절체장치에 연결된 세 개의 스위치(3)를 닫음으로써 정상 동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 절체장치와 보조 절체장치로 구성된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시스템 |
4 |
4 제 2항에 있어서,상기 주 절체장치와 보조 절체장치는 사이리스터 스위치가 기본 절체장치로 작동되고, 사이리스터 스위치의 고장시 사이리스터 스위치를 개방시키고, 진공 스위치를 예비 절체장치로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 절체장치와 보조 절체장치로 구성된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시스템 |
5 |
5 제 2항에 있어서,상기 사이리스터 스위치와 진공 스위치는 각각 ON(닫힘)및 OFF(열림)의 상반된 개폐동작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 절체장치와 보조 절체장치로 구성된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시스템 |
6 |
6 제 2항에 있어서,상기 주 절체장치 또는 보조 절체장치의 두 개의 사이리스터 스위치중 어느 하나의 사이리스터 스위치가 고장이 난 경우 사이리스터 스위치를 ON(닫힘)에서 OFF(열림)로 만들기 위해서 시그널을 끊어서 강제로 사이리스터 스위치를 OFF(열림) 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 절체장치와 보조 절체장치로 구성된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시스템 |
7 |
7 제 2항에 있어서,상기 주 절체장치 또는 보조 절체장치의 두 개의 사이리스터 스위치중 어느 하나의 사이리스터 스위치가 고장이 난 경우 고장난 사이리스터 스위치를 대신하여 진공 스위치를 ON(닫힘)시킴으로써 진공 스위치를 이용하여 절연구간에 전원을 공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 절체장치와 보조 절체장치로 구성된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시스템 |
8 |
8 제 2항에 있어서,상기 주 절체장치 또는 보조 절체장치의 두 개의 사이리스터 스위치가 모두 고장난 경우 두 개의 진공 스위치를 이용하여 상절체를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 절체장치와 보조 절체장치로 구성된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시스템 |
9 |
9 제 2항에 있어서,상기 상행선에 설치된 주 절체장치 또는 하행선에 설치된 주 절체장치가 교체 수리에 들어가는 경우 보조 절체장치를 이용하여 상 절체를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 절체장치와 보조 절체장치로 구성된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시스템 |
10 |
10 주 절체장치의 두 개의 사이리스터 스위치(10-1, 20-1)가 정상 동작하며 열차가 M상 전원 측(정방향)에서 절연구간 측으로 진입하고 있을 때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방법에 있어서,(a) 열차가 절연구간에 진입하기 전에는 주 절체장치에 연결된 세 개의 연결 스위치(1)가 닫혀있으며, M상 전원 측(정방향)의 사이리스터 스위치(10-1)가 닫혀있고, T상 전원 측(역방향)의 사이리스터 스위치(20-1)가 열려있어 M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10-1)를 통하여 절연구간에 M상 전원을 공급하는 정상모드 단계;(b) 열차가 절연구간 내로 진입한 경우 M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10-1)를 열고, T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20-1)를 닫아서 T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20-1)를 통하여 절연구간에 T상 전원을 공급하는 상절체 단계; 및(c) 열차가 절연구간을 벗어난 경우 T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20-1)를 열고, M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10-1)를 닫아서 M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10-1)를 통하여 절연구간에 M상 전원을 공급하는 상절체 단계; 를 포함하는 주 절체장치와 보조 절체장치로 구성된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방법 |
11 |
11 주 절체장치의 두 개의 사이리스터 스위치(10-1, 20-1)중 M상 전원 측(정방향) 사이리스터 스위치(10-1)가 닫혀있는 상태에서 제어신호에 의한 스위칭 기능에 고장이 발생하고 열차가 M상 전원 측(정방향)에서 절연구간 측으로 진입하고 있을 때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방법에 있어서,(a) 열차가 절연구간에 진입하기 전에는 주 절체장치에 연결된 세 개의 연결 스위치(1)가 닫혀있으며, M상 전원 측(정방향)의 사이리스터 스위치(10-1)가 닫혀 있고, T상 전원 측(역방향)의 사이리스터 스위치(20-1)가 열려있어 M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10-1)를 통하여 절연구간에 M상 전원을 공급하는 정상모드 단계;(b) 열차가 절연구간 내로 진입한 경우 M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10-1)에 시그널을 끊어주어 강제로 사이리스터 스위치(10-1)를 열고, T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20-1)를 닫아서 T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20-1)를 통하여 절연구간에 T상 전원을 공급하는 상절체 단계; 및(c) 열차가 절연구간을 벗어난 경우 T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20-1)를 열고, M상 전원 측의 진공 스위치(10-2)를 닫아서 M상 전원 측의 진공 스위치(10-2)를 통하여 절연구간에 M상 전원을 공급하는 상절체 단계; 를 포함하는 주 절체장치와 보조 절체장치로 구성된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방법 |
12 |
12 주 절체장치의 두 개의 사이리스터 스위치(10-1, 20-1)중 T상 전원 측(역방향) 사이리스터 스위치(20-1)에 고장이 발생하고 열차가 M상 전원 측(정방향)에서 절연구간 측으로 진입하고 있을 때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방법에 있어서,(a) 열차가 절연구간에 진입하기 전에는 주 절체장치에 연결된 세 개의 연결 스위치(1)가 닫혀있으며, M상 전원 측(정방향)의 사이리스터 스위치(10-1)가 닫혀 있고, T상 전원 측(역방향)의 사이리스터 스위치(20-1)가 열려있어 M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10-1)를 통하여 절연구간에 M상 전원을 공급하는 정상모드 단계;(b) 열차가 절연구간 내로 진입한 경우 M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10-1)를 열고, T상 전원 측의 진공 스위치(20-2)를 닫아서 T상 전원 측의 진공 스위치(20-2)를 통하여 절연구간에 T상 전원을 공급하는 상절체 단계; 및(c) 열차가 절연구간을 벗어난 경우 T상 전원 측의 진공 스위치(20-2)를 열고, M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10-1)를 닫아서 M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10-1)를 통하여 절연구간에 M상 전원을 공급하는 상절체 단계; 를 포함하는 주 절체장치와 보조 절체장치로 구성된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방법 |
13 |
13 주 절체장치의 두 개의 사이리스터 스위치(10-1, 20-1)에 고장이 발생하고 열차가 M상 전원 측(정방향)에서 절연구간 측으로 진입하고 있을 때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방법에 있어서,(a) 열차가 절연구간에 진입하기 전에는 주 절체장치에 연결된 세 개의 연결 스위치(1)가 닫혀있으며, M상 전원 측(정방향)의 진공 스위치(10-2)가 닫혀 있고, T상 전원 측(역방향)의 진공 스위치(20-2)가 열려있어 M상 전원 측의 진공 스위치(10-2)를 통하여 절연구간에 M상 전원을 공급하는 정상모드 단계;(b) 열차가 절연구간 내로 진입한 경우 M상 전원 측의 진공 스위치(10-2)를 열고, T상 전원 측의 진공 스위치(20-2)를 닫아서 T상 전원 측의 진공 스위치(20-2)를 통하여 절연구간에 T상 전원을 공급하는 상절체 단계; 및(c) 열차가 절연구간을 벗어난 경우 T상 전원 측의 진공 스위치(20-2)를 열고, M상 전원 측의 진공 스위치(10-2)를 닫아서 M상 전원 측의 진공 스위치(10-2)를 통하여 절연구간에 M상 전원을 공급하는 상절체 단계; 를 포함하는 주 절체장치와 보조 절체장치로 구성된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방법 |
14 |
14 주 절체장치가 교체 수리에 들어가고 열차가 M상 전원 측(정방향)에서 절연구간 측으로 진입하고 있을 때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방법에 있어서,(a) 열차가 절연구간에 진입하기 전에는 보조 절체장치에 연결된 세 개의 연결 스위치(2)가 닫혀있으며, 보조 절체장치로 연결된 M상 전원 측(정방향)의 사이리스터 스위치(50-1)가 닫혀 있고, T상 전원 측(역방향)의 사이리스터 스위치(60-1)가 열려있어 M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50-1)를 통하여 절연구간에 M상 전원을 공급하는 정상모드 단계;(b) 열차가 절연구간 내로 진입한 경우 M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50-1)를 열고, 보조 절체장치로 연결된 T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60-1)를 닫아서 T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60-1)를 통하여 절연구간에 T상 전원을 공급하는 상절체 단계; 및(c) 열차가 절연구간을 벗어난 경우 T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60-1)를 열고, M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50-1)를 닫아서 M상 전원 측의 사이리스터 스위치(50-1)를 통하여 절연구간에 M상 전원을 공급하는 상절체 단계; 를 포함하는 주 절체장치와 보조 절체장치로 구성된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방법 |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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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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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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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 등록번호 | 10-1232001-0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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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시번호 |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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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출원 연월일 : 20100609 출원 번호 : 1020100054144 공고 연월일 : 20130208 공고 번호 : 특허결정(심결)연월일 : 20130127 청구범위의 항수 : 13 유별 : B61L 27/04 발명의 명칭 : 주 절체장치와 보조 절체장치로 구성된 전기철도 절연구간 자동 절체 시스템 및 그 방법 존속기간(예정)만료일 : |
순위번호 |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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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권리자) 한국철도공사 대전광역시 동구... |
1 |
(권리자) 한국철도기술연구원 경기도 의왕시 철... |
제 1 - 3 년분 | 금 액 | 552,000 원 | 2013년 02월 04일 | 납입 |
제 4 년분 | 금 액 | 326,000 원 | 2016년 01월 27일 | 납입 |
제 5 년분 | 금 액 | 326,000 원 | 2017년 01월 25일 | 납입 |
제 6 년분 | 금 액 | 326,000 원 | 2018년 02월 01일 | 납입 |
제 7 년분 | 금 액 | 594,000 원 | 2018년 12월 18일 | 납입 |
제 8 년분 | 금 액 | 594,000 원 | 2019년 12월 10일 | 납입 |
번호 | 서류명 | 접수/발송일자 | 처리상태 | 접수/발송번호 |
---|---|---|---|---|
1 | [특허출원]특허출원서 | 2010.06.09 | 수리 (Accepted) | 1-1-2010-0368830-36 |
2 | 선행기술조사의뢰서 | 2011.04.11 | 수리 (Accepted) | 9-1-9999-9999999-89 |
3 | 선행기술조사보고서 | 2011.05.13 | 수리 (Accepted) | 9-1-2011-0039280-95 |
4 | 의견제출통지서 | 2011.07.29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1-0423150-14 |
5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 2011.09.29 | 수리 (Accepted) | 1-1-2011-0762334-78 |
6 |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 2011.10.28 | 수리 (Accepted) | 1-1-2011-0850297-63 |
7 |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 2011.10.28 |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 1-1-2011-0850324-19 |
8 | [출원에 대한 정보(특허)]정보제출서 | 2012.02.02 | 수리 (Accepted) | 1-1-2012-0086753-51 |
9 | 안내문(정보제출서) | 2012.02.21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12-0015172-85 |
10 | 의견제출통지서 | 2012.03.06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2-0132523-27 |
11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 2012.05.02 | 수리 (Accepted) | 1-1-2012-0351088-46 |
12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 2012.05.29 | 수리 (Accepted) | 1-1-2012-0424686-29 |
13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 2012.06.29 | 수리 (Accepted) | 1-1-2012-0519953-10 |
14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 2012.07.30 | 수리 (Accepted) | 1-1-2012-0606250-51 |
15 | 지정기간연장관련안내서 | 2012.08.03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1-5-2012-0097914-56 |
16 |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 2012.09.03 | 수리 (Accepted) | 1-1-2012-0710508-08 |
17 | [출원인변경]권리관계변경신고서 | 2012.09.03 | 수리 (Accepted) | 1-1-2012-0709245-60 |
18 |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 2012.09.04 | 수리 (Accepted) | 1-1-2012-0712245-31 |
19 |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 2012.09.06 | 수리 (Accepted) | 1-1-2012-0718752-18 |
20 | 등록결정서 | 2013.01.27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3-0055495-31 |
21 | 정보제공에대한처리결과통지서 | 2013.01.27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3-0055496-87 |
22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3.07.05 | 수리 (Accepted) | 4-1-2013-0030113-98 |
23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3.07.05 | 수리 (Accepted) | 4-1-2013-0030114-33 |
24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5.01.09 | 수리 (Accepted) | 4-1-2015-5003387-65 |
25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5.01.09 | 수리 (Accepted) | 4-1-2015-5003397-11 |
26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8.02.22 | 수리 (Accepted) | 4-1-2018-5031776-27 |
기술정보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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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고유번호 | 161500396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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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과제번호 | 52096 |
연구과제명 | 절연구간 무접점 자동 전원절체 통과시스템 기술개발 |
성과구분 | 등록 |
부처명 | 국토교통부 |
연구관리전문기관명 | |
연구주관기관명 | |
성과제출연도 | 2012 |
연구기간 | 200904~201310 |
기여율 | 1 |
연구개발단계명 | 개발연구 |
6T분류명 | 기타 |
과제고유번호 | 1615001596 |
---|---|
세부과제번호 | 52096 |
연구과제명 | 절연구간 무접점 자동 전원절체 통과시스템 기술개발 |
성과구분 | 출원 |
부처명 | 국토해양부 |
연구관리전문기관명 |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 |
연구주관기관명 | 한국철도공사 |
성과제출연도 | 2010 |
연구기간 | 200904~201304 |
기여율 | 1 |
연구개발단계명 | 개발연구 |
6T분류명 |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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