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201517530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차량 조향성능 시험을 위한 축소 곡선트랙 시험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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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36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탄성 접촉 센서를 이용한 볼트 및 너트의 풀림 상태 검지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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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33904][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심전도를 이용한 열차 승차감 측정 시스템 및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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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84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수갑형 와셔를 이용한 볼트 및 너트의 풀림 상태 검지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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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26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 분기기용 횡압검정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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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118][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고속철도차량 차체 외부압력계측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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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59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전기철도 차량 집전장치 접촉력 측정 센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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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84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스프링이 장착된 분리형 와셔를 이용한 볼트 및 너트의 풀림 상태 검지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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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34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 차량용 연결막의 내구성 시험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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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78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스프링와셔 및 도체를 이용한 볼트 및 너트의 풀림 상태 검지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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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820][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홀센서를 이용한 볼트 및 너트의 풀림 상태 검지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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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387][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 차량용 연결막의 내구성 시험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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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33894][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직렬형 하이브리드 추진장치의 전력공급원의 성능시험을 위한 시스템 및 성능시험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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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33907][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조향각 제어용 전자제어장치테스트 시스템 및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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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17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구리코팅 박게이지를 이용한 철도차량 차축의응력측정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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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360][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 차량용 연결막의 내구성 시험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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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60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차량의 윤중 측정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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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17054][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레일 피로손상 시험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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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257][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자동문의 작용력 측정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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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73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알에프아이디를 이용한 볼트 풀림 감지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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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09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판토그라프의 가선 편위 측정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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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27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전기철도 차량 집전장치의 접촉력 측정 센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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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8005008][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압전 소자를 이용한 철도 차량의 외부 충격 감지 장치(SENSING EXTERNAL IMPACT DEVICE FOR RAILROAD VEHICLES BY USING PIEZOELECTRIC PAINT SENSO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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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33897][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직렬형 하이브리드 추진장치의 전력공급원의 성능시험을 위한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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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2272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정확한 풀림 상태 검지가 가능한 볼트 및 너트 풀림 검지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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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20010630][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용 일탈방호시설 패널 및 이를 이용한 충돌하중 측정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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