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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심 모노레일 카는 차체와 대차로 이루어지되,상기 대차의 상부에 설치되는 틸팅 실린더와,상기 틸팅 실린더를 제어하는 틸팅 제어부로 이루어지는 편심 모노레일 카의 자동 틸팅 장치에 있어서,상기 대차는 하부 양측에 형성되는 고정암과 브라켓과,상기 고정암과 브라켓 사이에 설치되는 주행륜과,상기 고정암의 단부에 힌지결합되는 회동암과,상기 회동암에 설치되는 상부휠을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편심 모노레일 카의 자동 틸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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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브라켓에는 하부휠이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편심 모노레일 카의 자동 틸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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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틸팅 실린더는 일측 단부는 상기 회동암의 상단부와 연결되고,타측 단부는 대차의 상부에 형성되는 실린더 지지부와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편심 모노레일 카의 자동 틸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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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틸팅 제어부는 유압유가 수용되는 저장탱크와,상기 저장탱크의 상부에 구비되되, 상기 틸팅 실린더와 연결되는 방향 전환 밸브와,상기 저장탱크의 내부에 구비되되, 상기 방향 전환 밸브와 연결되는 파일럿 밸브와,상기 파일럿 밸브를 제어하는 중력추와,상기 저장탱크, 파일럿 밸브, 방향 전환 밸브와 연결되는 유압펌프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편심 모노레일 카의 자동 틸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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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파일럿 밸브의 양측 단부에는 각각 상기 방향 전환 밸브의 양측 단부와 연결되는 제1,2제어관로가 형성되고,중심부에는 상기 유압펌프와 연결되는 제2공급관로가 형성되며,내측에 구비되는 제1로드의 양측 단부에는 상기 제1,2제어관로를 개폐하는 제1,2막음부재가 형성되고,상기 제1로드의 중심부에는 상기 제2공급관로를 개폐하는 제3막음부재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편심 모노레일 카의 자동 틸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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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중력추의 상단은 저장탱크의 상부에 힌지결합되고,상기 제1로드의 단부는 상기 중력추에 힌지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편심 모노레일 카의 자동 틸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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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방향 전환 밸브의 중심부에는 상기 유압펌프와 연결되는 제1공급관로가 형성되고,상기 제1공급관로의 양측에는 상기 틸팅 실린더의 양측 단부와 연결되는 제1,2유압관로가 형성되며,내측에 구비되는 제2로드의 중심부에는 상기 제1공급관로 및 제1,2유압관로를 개폐하는 제6막음부재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편심 모노레일 카의 자동 틸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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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방향 전환 밸브는 저장탱크와 서로 연통되는 제1,2연통구가 형성되되,상기 제2로드의 양단부에는 상기 제1,2연통구를 개폐하는 제4,5막음부재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편심 모노레일 카의 자동 틸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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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틸팅 실린더의 내부에 구비된 제4로드의 중심부에는 상기 회동암을 이동시키는 제3피스톤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편심 모노레일 카의 자동 틸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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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대차의 상부 양측에 설치되는 제1,2에어 스프링의 내부 압력을 제어하는 에어 실린더가 더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편심 모노레일 카의 자동 틸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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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에어 실린더는 서로 격리되는 제1실린더 및 제2실린더와,상기 제1,2실린더를 관통하는 제3로드와,상기 제3로드의 양측에 형성되는 제1,2피스톤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편심 모노레일 카의 자동 틸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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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제1실린더의 양측에는 상기 제1,2에어 스프링과 연결되는 제1,2에어관로가 형성되고,상기 제2실린더의 양측에는 상기 제1,2유압관로와 연결되는 제3,4유압관로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편심 모노레일 카의 자동 틸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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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에어 실린더에는 에어 컴프레셔가 더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편심 모노레일 카의 자동 틸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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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유압펌프에는 상기 방향 전환 밸브 및 파일럿 밸브로 유압유를 공급하기 위한 공급관로가 형성되고,상기 공급관로에는 축압기가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편심 노레일 카의 자동 틸팅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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