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2014044768][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차량용 유도급전망을 활용한 철도역사의 전기차 충전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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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68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배터리와 울트라 캐패시터를 장착한 무가선 저상트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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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927][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공심형 3상 지상코일을 이용한 선형 추진 및 무선 급전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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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2426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궤도차량용 유도급전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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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58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비접촉 3상 급전방식을 이용한 전기 차량 운행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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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644][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도전성 유체를 이용한 비접촉 급전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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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91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도심운행을 위한 트램차량용 무선 전력 전송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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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970][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무선전력전송용 적층형 캐패시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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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004][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전기철도 지상용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제어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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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33889][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하이브리드 전기철도차량의 제어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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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5402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대용량 직류-직류 컨버터를 활용한 직류 배전망용 전기자동차 다기능 충전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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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66557][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비접촉 급전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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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1830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고주파 무선 급전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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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47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차상 전지가 구비된 무가선 주행 가능한 저상 노면전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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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538][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무접촉 급전방식을 이용한 전기 차량의 배터리 충전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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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648][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도시 철도의 회생 에너지 저장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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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06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비접촉 급전방식을 이용한 전기 차량 운행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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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78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비접촉 급전 기술 적용 자기유체역학 추진장치를 이용한 튜브철도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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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0308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전동차의 유도급전 설비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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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44764][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직류 전기철도 급전망을 활용한 전기자동차 충전용 전력 공급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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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64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무가선 저상 트램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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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700][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무가선 트램의 가선 및 무가선 구간 전이시 시스템 제어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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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1705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급전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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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628][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전기 차량의 급전 및 비급전 구간 전이 제어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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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91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무선 전력 전송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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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17048][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선로 유기전류 감소를 위한 무선급전 선로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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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10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전기 차량의 전원급전용 비접촉 집전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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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88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아몰포스 코어를 이용한 철도차량용 무선급전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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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907][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용 급전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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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917][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레일 유기전류 차단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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