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차륜 및 한쌍의 사이드 프레임을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대륙철도차량용 대차의 충격 흡수 구조에 있어서,상기 사이드 프레임의 상부에 댐핑 프레임을 구비하여, 차체에서 발생하는 충격을 완충시켜주되,상기 댐핑 프레임은 각 사이드 프레임의 길이방향을 따라 구비되되, 중심부는 상부로 볼록하게 형성되고 양측 단부는 사이드 프레임의 단부에 결합되는 제1댐핑 프레임과,한쌍의 제1댐핑 프레임의 중심부를 연결하는 연결부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륙철도차량용 대차의 충격흡수 구조
|
2 |
2
삭제
|
3 |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결부의 하부에는 한쌍의 제1댐핑 프레임을 X자 형상으로 연결하는 제1보조 댐핑 프레임이 더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륙철도차량용 대차의 충격흡수 구조
|
4 |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결부의 중심에는 차체를 연결하기 위한 센터 피봇이 설치되는 설치공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륙철도차량용 대차의 충격흡수 구조
|
5 |
5
제1항에 있어서,상기 댐핑 프레임은 일측의 사이드 프레임의 일측 단부와 타측 사이드 프레임의 타측 단부에 각각 결합되되, 중심부가 상부로 볼록하게 형성되어, X자 형상으로 중심부가 연결되는 한쌍의 제2댐핑 프레임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륙철도차량용 대차의 충격흡수 구조
|
6 |
6
제5항에 있어서,상기 한쌍의 제2댐핑 프레임이 연결되는 부분의 하부에는 한쌍의 사이드 프레임을 연결하는 제2보조 댐핑 프레임이 더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륙철도차량용 대차의 충격흡수 구조
|
7 |
7
제5항에 있어서,상기 한쌍의 제2댐핑 프레임이 연결되는 부분에는 차체를 연결하기 위한 센터 피봇이 설치되는 설치공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대륙철도차량용 대차의 충격흡수 구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