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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터널의 입구, 철도터널의 출구, 또는 후드(2)에 설치되는 미기압파 저감장치(1)로서, 일단이 철도터널의 입구, 철도터널의 출구, 또는 후드(2)의 내부와 연통되도록 설치되는 흡입관(10)과; 내부에는 공기흐름통로가 형성되어 있고, 흡입관(10)의 타단이 상기 공기흐름통로와 결합되는 위치에는 공기흐름통로의 내경이 좁아져 있는 노즐부(15)가 형성되어 있으며, 상기 공기흐름통로에는 공기를 공급하고 배출하는 공기흐름관이 결합되어 있어서 상기 흡입관(10)을 통해서 공기를 흡입하는 흡입기(11)를 포함하며; 상기 흡입관(10)과 상기 흡입기(11)는 복수개로 구비되며, 철도터널의 종방향으로 바라 볼 때, 복수개의 흡입관(10)은 철도터널의 입구, 철도터널의 출구 또는 후드(2)의 원주를 따라 간격을 두고 설치되어 있으며; 열차가 철도터널을 통과할 때, 공기흐름관을 통해 공급된 공기가 상기 노즐부(15)를 지나가면서 흡입관(10)을 통해서 철도터널의 내부 또는 후드(2) 내부의 공기가 흡입됨으로써, 철도터널의 내부 또는 후드(2)의 내부 기압을 낮추어서, 열차의 진입으로 인한 압축파를 감쇄시키고, 압축파로 인한 미기압파를 감소시키게 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미기압파 저감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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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흡입기(11)로부터 공기가 배출되는 공기흐름관과 연결된 공력 발전기(30)가 더 구비됨으로써, 흡입기(11)로부터 배출되는 공기에 의해 공력 발전기(30)가 전기에너지를 생산하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미기압파 저감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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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열차가 철도터널을 통과하는 감지하는 센서를 구비하고 있어서, 상기 센서를 통해서 열차가 철도터널을 통과한다는 신호를 수신하였을 때만 작동을 개시하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미기압파 저감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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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터널의 입구 또는 철도터널의 출구에 설치되는 후드(2)로서, 일단이 후드(2)의 내부와 연통되도록 설치되는 흡입관(10)과; 내부에는 공기흐름통로가 형성되어 있고, 흡입관(10)의 타단이 상기 공기흐름통로와 결합되는 위치에는 공기흐름통로의 내경이 좁아져 있는 노즐부(15)가 형성되어 있으며, 상기 공기흐름통로에는 공기를 공급하고 배출하는 공기흐름관이 결합되어 있어서 상기 흡입관(10)을 통해서 공기를 흡입하는 흡입기(11)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미기압파 저감장치(1)가 설치되며; 상기 흡입관(10)과 상기 흡입기(11)는 복수개로 구비되며, 철도터널의 종방향으로 바라볼 때, 복수개의 흡입관(10)이 후드(2)의 원주를 따라 간격을 두고 설치되어 있는 구성을 가지고 있어서; 열차가 후드(2)를 통과할 때, 공기흐름관을 통해 공급된 공기가 상기 노즐부(15)를 지나가면서 흡입관(10)을 통해서 철도터널의 입구 또는 후드(2) 내부의 공기가 흡입됨으로써, 후드(2)의 내부 기압을 낮추어서, 열차의 통과로 인한 압축파를 감쇄시키고, 압축파로 인한 미기압파를 감소시키게 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미기압파 저감형 후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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