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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용 대차에 대한 곡선부 동특성 주행 모사를 할 수 있도록 지면에 설치되는 베이스부재와, 상기 베이스부재의 상부에 일체로 고정되어 상기 시험용 대차의 좌측 및 우측 차륜 답면이 각각 밀착되되 직경이 다른 좌측 및 우측 궤조륜이 회전가능하게 구비되는 좌측 및 우측 궤조륜부재로 이루어지되,상기 좌측 또는 우측 궤조륜은 다단식으로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곡선부 동특성 주행 모사를 위한 철도차량용 주행시험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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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시험용 대차는 대차프레임의 좌측 및 우측에 좌측 및 우측 차륜이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곡선부 동특성 주행 모사를 위한 철도차량용 주행시험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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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 상기 대차프레임은 두 개의 종축지지대와, 그 종축지지대를 연결하는 횡축지지대로 이루어지며, 상기 좌측 및 우측 차륜은 윤축으로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곡선부 동특성 주행 모사를 위한 철도차량용 주행시험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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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좌측 및 우측 차륜의 직경은 동일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곡선부 동특성 주행 모사를 위한 철도차량용 주행시험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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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좌측 및 우측 궤조륜부재는 원기둥 또는 원통형상의 몸체와, 상기 몸체의 상단에 좌측 및 우측 궤조륜이 회전이 자류롭게 설치되는 브라켓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곡선부 동특성 주행 모사를 위한 철도차량용 주행시험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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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좌측 궤조륜의 직경과 우측 궤조륜의 직경 비율은 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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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좌측 및 우측 궤조륜은 구동모터의 구동에 의해 회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곡선부 동특성 주행 모사를 위한 철도차량용 주행시험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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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좌측 및 우측 궤조륜은 윤축에 의해 일체로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곡선부 동특성 주행 모사를 위한 철도차량용 주행시험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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