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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부에 차륜 및 차축이 구비되는 대차 프레임(418)과,상기 대차 프레임(418)의 상부에 구비되는 차체 프레임(410)과상기 차체 프레임(410)의 상면에 일정 간격으로 설치되는 지지부(420)로 이루어지고,상기 차체 프레임(410)의 측면에는 연결홈(414)이 형성되어, 상기 연결홈(414)에 연결바(310)를 삽입하여 동력차 또는 인접한 차량과 연결하며,상기 차체 프레임(410)의 양측 하면에는 견인장치에 의해 이동하는 와이어(524)를 고정하는 와이어고정구(412)가 형성되고,상기 지지부(420)는 차체 프레임의 상면에 설치되는 스프링 시트(421)와, 상기 스프링 시트(421)에 설치되는 지지스프링(422)과, 상기 지지스프링(422)의 상부에 설치되는 제1지지부재(424)와, 상기 제1지지부재(424)의 상부에 설치되는 제2지지부재(426)로 이루어지며,상기 제1지지부재(424)는 제1지지판(424a)과 그 상부에 형성되는 제1힌지부(424b)로 이루어지고,상기 제2지지부재(426)는 제2지지판(426a)과 그 하부에 형성되는 제2힌지부(426b)로 이루어지며,상기 제1,2힌지부(424b,426b)는 힌지핀(429)을 사용하여 제1,2힌지부(424b,426b)가 힌지결합되며,상기 제2지지부재(426)의 상부에는 에어 스프링(430)이 구비되되, 상기 에어 스프링은 인접한 다수의 제2지지부재(426)의 상면을 연결하도록 형성되고,상기 차체 프레임(410)의 전,후면에는 연결기(419)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육상 운하 시스템용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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