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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드 구조체에 있어서,철도 터널의 입구에 배치되어, 내부와 외부를 연통시키는 복수의 홀이 형성된 후드; 및흡입관 및 상기 흡입관을 통해 공기를 흡입하는 흡입기를 포함하며, 상기 복수의 홀을 통해 배출되는 공기가 상기 흡입관으로 유입되도록 상기 후드에 설치되는 공기흡입장치를 포함하되,상기 흡입관은, 상기 복수의 홀 각각에 직접 연결되어 상기 복수의 홀을 통해 상기 후드 내부와 연통되거나, 또는, 경유부를 통해 상기 후드 내부와 연통되고,상기 경유부는, 상기 후드의 외측에 상기 복수의 홀과 상기 흡입관을 연통시키는 섹터가 형성되도록 상기 후드를 둘러싸며 형성되는 것인 후드 구조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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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홀은 상기 후드의 둘레를 따라 간격을 두고 형성되는 것인 후드 구조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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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홀은 상기 후드의 종방향을 따라 간격을 두고 형성되는 것인 후드 구조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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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흡입기는 상기 후드의 입구보다 상기 터널의 입구에 가깝게 배치되는 것인 후드 구조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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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홀은 상기 후드의 내부와 상기 섹터를 연통시키고,상기 경유부에는 상기 섹터와 상기 흡입관을 연통시키는 경유부 홀이 형성되는 것인 후드 구조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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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경유부는 복수의 섹터가 형성되도록 구획되되,상기 경유부는 상기 복수의 섹터 각각에 상기 복수의 홀 중 하나 이상이 대응하여 형성되도록 구획되고,상기 경유부 홀은 상기 복수의 섹터 각각마다 형성되는 것인 후드 구조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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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홀은, 철도차량의 상기 후드 진입 시 형성되는 상승압력이 최대치에 도달하는 압축시간 및 상기 철도차량의 속도를 통해 산정된 압축거리에 대응하여 상기 후드의 둘레를 따라 형성되는 것인 후드 구조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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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공기흡입장치는 진공펌프, 압축기(compressor) 및 이젝터(ejector) 중 어느 하나인 것인 후드 구조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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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널 미기압파 저감 시스템에 있어서,제1 항에 따른 후드 구조체;상기 후드로의 철도차량의 접근을 감지하여 신호를 출력하는 센서; 및상기 상기 신호를 전달받으면 상기 공기흡입장치를 가동시키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터널 미기압파 저감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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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신호를 전달받으면 설정된 시간 이후에 상기 공기흡입장치를 가동시키고,상기 설정된 시간은, 상기 제어부가 상기 신호를 전달받은 후 상기 철도차량이 상기 후드에 진입하는데 걸리는 진입 시간 및 상기 철도차량의 상기 후드 진입 시 형성되는 상승압력이 최대치에 도달하는 압축시간을 통해 설정되는 것인 터널 미기압파 저감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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