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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 열차에 대해 대상 구간에서 열차 주행 시뮬레이션을 통해 예측하여, 각 열차의 위치, 속도, 소비전력을 산출하는 열차주행 시뮬레이션 실행부;상기 열차 주행 시뮬레이션을 통해 얻은 개별 열차들의 주행 결과를 시간에 따라 배열하여 열차별 스케줄 정보를 생성하는 운행 다이어그램 처리부;상기 각 개별 열차에 대해, 전철 변전소로부터 각 개별 차량까지 급전 시스템의 전기량(집전전압)을 산출하는 조류계산 처리부;동일한 시뮬레이션 시간(t=0)에, 상기 열차주행 시뮬레이션 실행부를 통해 열차 주행 시뮬레이션을 실행하고, 상기 운행 다이어그램 처리부를 통해 열차 운행 다이어그램에 따라 열차별 스케줄 정보를 산출하며, 상기 조류계산 처리부를 통해 각 개별 차량의 전기량을 산출하도록 제어하고, 차량의 집전전압이 특정 기준(IEC 62313)에 제시된 '차량전압/견인력 배정 적정성'에 부합한지를 판단하여, 부합하면 다음 시간 단계로 넘어가고, 부합하지 않으면 차량 견인력을 재조정하여 재계산하는 과정을 반복하도록 제어하는 제어부; 및상기 열차 주행 시뮬레이션을 실행한 결과와, 상기 운행 다이어그램에 의해 생성된 열차별 스케줄 정보, 각 차량 별로 산출한 급전 시스템의 전기량 정보를 저장하고, 상기 차량전압/견인력 배정 적정성을 판단하기 위한 철도 차량의 집전전압-견인력 특성 정보를 저장하는 차량정보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하며,상기 제어부는 다음 수학식에 나타낸‘차량전압/견인력 배정 적정성’을 판단하는 기준(ε)에 따라 상기 차량 전압/견인력 배정 적정성을 판단하며,여기서, 는 해당 차량의 집전전압-전류 특성곡선에서 계산된 차량 집전전압 에 대응하는 전류값을 의미하며, 은 시뮬레이션에서 계산된 해당 차량의 부하전류를 의미하는, 철도 급전 시스템 해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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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열차주행 시뮬레이션 실행부는,상기 각 차량의 차량번호, 역사별 출발시각, 도착시각, 정차시각을 포함하는 차량 운행조건을 입력받는 운행조건 입력부와, 각 차량의 운행조건에 기반하여 운행역사, 운행선로, 운행신호를 포함하는 운행 요소로 모델링하는 운행 모델링부; 및 상기 운행조건과 모델링에 기반하여 차량 운행을 시뮬레이션하는 운행 시뮬레이션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 급전 시스템 해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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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운행조건 입력부는, 상기 각 차량의 차량번호 별로 상행 선로는 그대로 두고 하행 선로에 대해 역사별 출발시각, 도착시각, 정차시각을 특정 시간씩 변경시킨 변경 운행조건을 입력받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 급전 시스템 해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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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운행조건 입력부는, 상기 각 차량의 차량번호 별로 하행 선로는 그대로 두고 상행 선로에 대해 역사별 출발시각, 도착시각, 정차시각을 특정 시간씩 변경시킨 변경 운행조건을 입력받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 급전 시스템 해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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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운행조건 입력부는, 상기 각 차량의 차량번호 별로 특정 역사에서 출발시각, 도착시각, 정차시각 중 하나 또는 그 이상을 특정 시간씩 변경시킨 변경 운행조건을 입력받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 급전 시스템 해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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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차주행 시뮬레이션 실행부와 운행다이어그램 처리부, 조류계산 처리부, 차량정보 데이터베이스 및 제어부를 포함하는 철도급전 해석장치의 병렬 처리에 의한 철도 급전 시스템 해석 방법으로서,(a) 상기 열차주행 시뮬레이션 실행부가 동일한 시간(t=0)에, 개별 열차에 대해 대상 구간에서 열차 주행 시뮬레이션을 통해 예측하여, 각 열차의 위치, 속도, 소비전력을 산출하는 단계;(b) 상기 운행 다이어그램 처리부가 동일한 시간(t=0)에, 상기 열차 주행 시뮬레이션을 통해 얻은 개별 열차들의 주행 결과를 시간에 따라 배열하여 열차별 스케줄 정보를 생성하는 단계;(c) 상기 조류계산 처리부가 동일한 시간(t=0)에, 상기 각 개별 열차에 대해, 전철 변전소로부터 각 개별 차량까지 급전 시스템의 전기량(집전전압)을 산출하는 단계;(d) 상기 제어부가 동일한 시간(t=0)에, 각 차량의 집전전압이 특정 기준에 제시된 '차량전압/견인력 배정 적정성'에 부합하는지를 판단하는 단계;및(e) 상기 제어부가 상기 판단 결과, 부합하면 다음 시간 단계(t+Δt)를 수행하고, 부합하지 않으면 차량 견인력을 재조정하여 재계산하는 과정을 반복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d) 단계는 상기 제어부가 다음 수학식에 나타낸‘차량전압/견인력 배정 적정성’을 판단하는 기준(ε)에 따라 상기 차량 전압/견인력 배정 적정성을 판단하며,여기서, 는 해당 차량의 집전전압-전류 특성곡선에서 계산된 차량 집전전압 에 대응하는 전류값을 의미하며, 은 시뮬레이션에서 계산된 해당 차량의 부하전류를 의미하는, 철도 급전 해석장치의 병렬 처리에 의한 철도 급전 시스템 해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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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a) 단계는, 상기 열차주행 시뮬레이션 실행부가 상기 각 차량의 차량번호, 역사별 출발시각, 도착시각, 정차시각을 포함하는 차량 운행조건을 입력받고, 각 차량의 운행조건에 기반하여 운행역사, 운행선로, 운행신호를 포함하는 운행 요소로 모델링하며, 상기 운행조건과 모델링에 기반하여 차량 운행을 시뮬레이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급전 해석장치의 병렬 처리에 의한 철도 급전 시스템 해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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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9에 있어서,상기 (a) 단계는, 상기 열차주행 시뮬레이션 실행부가 상기 각 차량의 차량번호 별로 상행 선로는 그대로 두고 하행 선로에 대해 역사별 출발시각, 도착시각, 정차시각을 특정 시간씩 변경시킨 변경 운행조건을 입력받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급전 해석장치의 병렬 처리에 의한 철도 급전 시스템 해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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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9에 있어서,상기 (a) 단계는, 상기 열차주행 시뮬레이션 실행부가 상기 각 차량의 차량번호 별로 하행 선로는 그대로 두고 상행 선로에 대해 역사별 출발시각, 도착시각, 정차시각을 특정 시간씩 변경시킨 변경 운행조건을 입력받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급전 해석장치의 병렬 처리에 의한 철도 급전 시스템 해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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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9에 있어서,상기 (a) 단계는, 상기 열차주행 시뮬레이션 실행부가 상기 각 차량의 차량번호 별로 특정 역사에서 출발시각, 도착시각, 정차시각 중 하나 또는 그 이상을 특정 시간씩 변경시킨 변경 운행조건을 입력받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급전 해석장치의 병렬 처리에 의한 철도 급전 시스템 해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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