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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부 철도차량의 후측에 구비되되 내주면에 자기코일이 권취된 요홈부가 형성되는 제1연결기와,후부 철도차량의 전부에 구비되되 상기 제1연결기의 요홈부에 삽입되어 상기 자기코일과 척력이 발생하도록 전자석이 구비되는 제2연결기 및상기 제1연결기의 요홈부에 삽입되는 제2연결기의 전자석이 부상하게 되어 제1 및 제2연결기가 분리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상기 제1연결기와 제2연결기 사이에 설치되는 이탈방지부재를 포함하여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부상원리를 이용한 철도차량의 연결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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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1연결기는 철도차량의 후측에 고정되는 제1몸체의 단부에 상측방향으로 개구된 요홈부가 형성되고, 상기 요홈부의 내주면을 따라 자기코일이 권취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부상원리를 이용한 철도차량의 연결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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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2연결기는 철도차량의 전부에 일체로 고정되는 제2몸체의 단부에 상기 전자석이 하측방향으로 돌출되어 상기 요홈부에 삽입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부상원리를 이용한 철도차량의 연결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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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전자석은 상기 요홈부에 삽입시에 부상(浮上)이 가능하도록 전자석의 외주면과 상기 요홈부의 내주면 사이가 이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부상원리를 이용한 철도차량의 연결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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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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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이탈방지부재는 코일형 스프링으로 이루어지되, 상기 코일형 스프링의 일단부는 상기 제1연결기에 일체로 고정되고, 상기 코일형 스프링의 타단부는 상기 제2연결기에 일체로 고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부상원리를 이용한 철도차량의 연결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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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자기코일과 전자석에는 제어수단의 제어신호에 따라 전원공급장치의 전원이 투입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부상원리를 이용한 철도차량의 연결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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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 8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수단은 철도차량의 운전을 제어하는 차상제어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부상원리를 이용한 철도차량의 연결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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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8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수단은 상기 전원공급장치로부터 상기 자기코일 및 전자석에 투입되는 전원의 세기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부상원리를 이용한 철도차량의 연결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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