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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 발전이 가능한 철도 차량용 필터리액터

  • 기술번호 : KST2015175922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철도 차량용 필터리액터는 코일부, 커버부 및 복수의 열발전모듈들을 포함한다. 상기 코일부는 중앙부에 내부공간을 형성하도록 권선된다. 상기 커버부는 상기 코일부의 외부를 커버한다. 상기 복수의 열발전모듈들은 상기 코일부와 접촉되도록 배치되어, 상기 코일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이용하여 열발전(thermal generating)을 수행하여 전기에너지를 생성한다.
Int. CL H01F 37/00 (2006.01) H01F 27/40 (2006.01)
CPC H03H 7/0115(2013.01) H03H 7/0115(2013.01) H03H 7/0115(2013.01) H03H 7/0115(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30137393 (2013.11.13)
출원인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1456888-0000 (2014.10.27)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41112)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3.11.13)
심사청구항수 6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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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철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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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창영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2 김정국 대한민국 경기도 군포시 용호*로 **, *
3 서승일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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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민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 *층 **세기특허법률사무소 (역삼동, 세일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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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경기도 의왕시 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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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3.11.13 수리 (Accepted) 1-1-2013-1032295-11
2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4.10.0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69139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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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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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부에 내부공간을 형성하도록 권선되는 코일부;상기 코일부의 외부를 커버하는 커버부; 및상기 코일부와 접촉되도록 배치되어, 상기 코일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이용하여 열발전(thermal generating)을 수행하여 전기에너지를 생성하는 복수의 열발전모듈들을 포함하는 철도 차량용 필터리액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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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열발전모듈들 각각은, 상기 코일부와 접촉하며 상기 코일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제공받는 전도부; 상기 전도부로부터 연장되어 열을 외부로 방출하는 방열부; 및상기 전도부와 상기 방열부 사이에 배치되는 열발전소자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 차량용 필터리액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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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방열부는, 상기 전도부의 상부에 위치한 방열프레임; 및상기 방열프레임의 상면에 상기 방열프레임의 연장방향에 수직인 방향으로 서로 평행하게 배열된 복수의 방열판들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 차량용 필터리액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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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방열 프레임과 상기 전도부 사이에 수납부가 형성되며, 상기 수납부에 상기 열발전소자가 수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 차량용 필터리액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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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열발전모듈들은 상기 코일부의 내부공간에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 차량용 필터리액터
6 6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열발전모듈들은 상기 코일부와 상기 커버부의 사이에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 차량용 필터리액터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