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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차프레임의 하부에 전후방 윤축 및 중간 윤축이 구비되는 철도차량용 삼축 관절 대차에 있어서,상기 전방 윤축의 전방 차축은 전방 베어링 하우징에 지지되고, 상기 후방 윤축의 후방 차축은 후방 베어링 하우징에 지지되고, 상기 중간 윤축의 중간 차축은 중간 베어링 하우징에 지지되며, 상기 전방 및 후방 베어링 하우징과 중간 베어링 하우징은 차륜의 안쪽에 설치되되,상기 전후방 베어링 하우징 및 중간 베어링 하우징은 전후방 액슬박스 및 중간 액슬박스에 설치되며, 상기 전후방 액슬박스 및 중간 액슬박스와 대차프레임 사이에는 전후방 스프링 및 중간 스프링이 지지되고,상기 중간 베어링 하우징은 중간 액슬박스에 슬라이딩 가능한 중간 차축 슬라이딩 갭을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삼축 관절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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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대차프레임의 상부 중앙에 전위 차체의 후단 연결부와 후위 차체의 전단 연결부가 연결핀으로 체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삼축 관절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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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 상기 연결핀은 그 회전중심이 대차프레임의 중앙에 구비되는 센타 피봇과 같은 축에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삼축 관절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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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중간 차축 슬라이딩 갭은 10㎜ 이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삼축 관절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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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전후방 베어링 하우징은 전후방 액슬박스에 슬라이딩 가능한 전후방 차축 슬라이딩 갭을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삼축 관절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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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7항에 있어서, 상기 전후방 차축 슬라이딩 갭은 2㎜ 이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삼축 관절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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