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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악철도차량 주행시험용 레일

  • 기술번호 : KST2015175950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산악철도차량 주행시험용 레일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산악철도차량 주행시험용 레일은, 상향 경사를 형성하도록 배치되는 제 1 레일부, 하향 경사를 형성하도록 배치되는 제 2 레일부, 상기 제 1 레일부 및 상기 제 2 레일부 사이에 배치되는 제 3 레일부 및 상기 제 1 레일부, 상기 제 2 레일부 및 상기 제 3 레일부 중 적어도 하나의 기울기를 조절하는 기울기조절장치를 포함할 수 있다.
Int. CL G01M 17/08 (2006.01)
CPC G01M 17/08(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30147476 (2013.11.29)
출원인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1553939-0000 (2015.09.11)
공개번호/일자 10-2015-0062627 (2015.06.08)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50917)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3.11.29)
심사청구항수 11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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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철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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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문형석 대한민국 경기 안양시 동안구
2 서승일 대한민국 서울 송파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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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제일특허법인(유)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마방로 ** (양재동, 동원F&B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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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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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3.11.29 수리 (Accepted) 1-1-2013-1095246-94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4.09.05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4.10.14 수리 (Accepted) 9-1-2014-0083670-78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5.05.2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5-0337176-98
5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5.07.17 수리 (Accepted) 1-1-2015-0695025-63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5.07.17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5-0695026-19
7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5.08.1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5-0554713-96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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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향 경사를 형성하도록 배치되는 제 1 레일부;하향 경사를 형성하도록 배치되는 제 2 레일부;상기 제 1 레일부 및 상기 제 2 레일부 사이에 배치되는 제 3 레일부; 및상기 제 1 레일부, 상기 제 2 레일부 및 상기 제 3 레일부 중 적어도 하나의 기울기를 조절하는 기울기조절장치;를 포함하고,상기 제 3 레일부는 수평 배치되는 산악철도차량 주행시험용 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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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3 3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레일부 및 상기 제 2 레일부는 각각 상기 제 3 레일부의 양단부에 회동 가능하게 결합되고,상기 기울기조절장치는,상기 제 1 레일부의 아래에 배치되고, 일단부 및 타단부가 각각 상기 제 1 레일부 및 상기 산악철도차량 주행시험용 레일이 설치되는 설치면에 회동 가능하게 결합되며, 길이의 신축을 통해 상기 제 1 레일부의 기울기를 조절하는 제 1 신축유닛; 및상기 제 2 레일부의 아래에 배치되고, 일단부 및 타단부가 각각 상기 제 2 레일부 및 상기 설치면에 회동 가능하게 결합되며, 길이의 신축을 통해 상기 제 2 레일부의 기울기를 조절하는 제 2 신축유닛;을 포함하는 산악철도차량 주행시험용 레일
4 4
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레일부 및 상기 제 2 레일부는 길이의 신축이 가능한 산악철도차량 주행시험용 레일
5 5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레일부의 일단부 및 상기 제 2 레일부의 일단부는 각각 상기 제 3 레일부의 양단부에 회동 가능하게 결합되고,상기 기울기조절장치는,상기 제 1 레일부의 타단부가 회동 가능하게 결합되고, 수평 방향으로 슬라이딩 가능한 제 1 슬라이딩유닛;상기 제 2 레일부의 타단부가 회동 가능하게 결합되고, 수평 방향으로 슬라이딩 가능한 제 2 슬라이딩유닛;상기 제 3 레일부의 아래에 배치되고, 수평 방향으로 슬라이딩 가능한 제 3 슬라이딩유닛;상기 제 1 레일부의 아래에 배치되고, 일단부 및 타단부가 각각 상기 제 1 레일부 및 상기 제 1 슬라이딩유닛에 회동 가능하게 결합되며, 길이의 신축을 통해 상기 제 1 레일부의 기울기를 조절하는 제 1 신축유닛;상기 제 2 레일부의 아래에 배치되고, 일단부 및 타단부가 각각 상기 제 2 레일부 및 상기 제 2 슬라이딩유닛에 회동 가능하게 결합되며, 길이의 신축을 통해 상기 제 2 레일부의 기울기를 조절하는 제 2 신축유닛; 및상기 제 3 레일부의 아래에 배치되고, 일단부 및 타단부가 각각 상기 제 3 레일부 및 상기 제 3 슬라이딩유닛에 결합되며, 길이의 신축을 통해 상기 제 3 레일부의 높이를 조절하는 제 3 신축유닛;을 포함하는 산악철도차량 주행시험용 레일
6 6
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신축유닛 및 상기 제 2 신축유닛 중 어느 하나에 의하여 상기 제 1 레일부 및 상기 제 2 레일부 중 어느 하나의 기울기가 조절됨에 따라, 상기 제 3 레일부는 상기 제 3 신축유닛의 길이의 신축과 상기 제 3 슬라이딩유닛의 일방향으로의 이동에 의하여 수평 배치가 유지된 채 상기 일방향으로 이동되고, 상기 제 1 레일부 및 상기 제 2 레일부 중 다른 하나는 상기 제 1 신축유닛 및 상기 제 2 신축유닛 중 다른 하나의 길이의 신축과 상기 제 2 슬라이딩유닛의 상기 일방향으로의 이동에 의하여 상기 일방향으로 이동되면서 상기 제 1 신축유닛 및 상기 제 2 신축유닛 중 어느 하나의 기울기와 동일한 기울기를 갖는 산악철도차량 주행시험용 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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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향 경사를 형성하도록 배치되는 제 1 레일부;하향 경사를 형성하도록 배치되는 제 2 레일부;상기 제 1 레일부 및 상기 제 2 레일부 사이에 배치되는 제 3 레일부; 및상기 제 1 레일부, 상기 제 2 레일부 및 상기 제 3 레일부 중 적어도 하나의 기울기를 조절하는 기울기조절장치;를 포함하고,상기 제 1 레일부의 일단부 및 상기 제 2 레일부의 일단부는 각각 상기 제 3 레일부의 양단부에 회동 가능하게 결합되고,상기 기울기조절장치는,상기 제 1 레일부의 타단부가 회동 가능하게 결합되고, 수평 방향으로 슬라이딩 가능한 제 1 슬라이딩유닛;상기 제 2 레일부의 타단부가 회동 가능하게 결합되고, 수평 방향으로 슬라이딩 가능한 제 2 슬라이딩유닛; 및상기 제 3 레일부의 아래에 배치되고, 일단부가 상기 제 3 레일부에 결합되며, 길이의 신축을 통해 상기 제 3 레일부의 높이를 조절하는 제 3 신축유닛;을 포함하는 산악철도차량 주행시험용 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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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제 3 레일부는 수평 배치되고, 상기 제 3 신축유닛에 의하여 상기 제 3 레일부의 높이가 조절됨에 따라, 상기 제 1 레일부 및 상기 제 2 레일부 각각의 기울기는 동일하게 조절되며, 상기 제 1 레일부 및 상기 제 2 레일부는 서로에 대하여 멀어지거나 가까워지는 산악철도차량 주행시험용 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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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제 3 신축유닛은 복수로 마련되어 상기 제 3 레일부의 길이 방향을 따라 이격 배치되고,상기 복수의 제 3 신축유닛 각각의 일단부는 상기 제 3 레일부에 회동 가능하게 결합되며, 상기 복수의 제 3 신축유닛 각각의 길이의 신축 정도를 다르게 하여 상기 제 3 레일부의 기울기를 조절하는 산악철도차량 주행시험용 레일
10 10
제 9 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제 3 신축유닛에 의하여 상기 제 3 레일부의 기울기가 조절됨에 따라, 상기 제 1 레일부 및 상기 제 2 레일부 중 적어도 하나는 기울기가 조절되면서 수평 방향으로 이동되는 산악철도차량 주행시험용 레일
11 11
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레일부, 상기 제 2 레일부 및 상기 제 3 레일부는 서로 다른 기울기를 갖는 산악철도차량 주행시험용 레일
12 12
제 1 항, 제 3 항 내지 제 11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레일부, 상기 제 2 레일부 및 상기 제 3 레일부 중 적어도 일부에 제공되며, 산악철도차량에 제공되는 피니언기어와 치합하는 랙기어부를 더 포함하는 산악철도차량 주행시험용 레일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