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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이방향으로 소정 간격을 두고 나란히 배치되며, 중앙부에 연결된 2개의 크로스빔(11)에 의해 보강되는 사이드빔(10)과, 상기 사이드빔(10) 각 양단에 대칭형으로 액슬박스(13)와 액슬스프링(15)이 배치되며, 상기 액슬박스(13)에 축결합된 각 양단부에 차륜(17a)이 설치된 차축(17)으로 이루어진 철도차량용 대차에 있어서, 상기 대차(1)는 상기 사이드빔(10) 일측 중간부위에 힌지결합으로 배치된 힌지브라켓(110)과, 상기 힌지브라켓(110)의 상, 하측에 각 일단이 힌지결합된 제 1, 2링크(170)(190)로 이루어진 제 1링크구조(100)와; 상기 제 1링크구조(100)의 대향하는 타측 사이드빔(10)에 대칭형으로 설치되되, 제 1, 2링크(270)(290)가 상기 사이드빔(20)의 중간부위에 배치된 힌지브라켓 (210)의 하단과 상단에 힌지결합된 제 2링크구조(200)와; 상기 힌지브라켓(110)(210)의 내측에 상호 연동하도록 연결된 토션바(300)로 이루어진 조향링크(2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조향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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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 1링크구조(100)는 상기 사이드빔(10) 일측 중간부위에 힌지결합으로 배치된 힌지브라켓(110)의 상, 하측에 제 1, 2링크(170)(190)의 일단이 힌지결합되되, 타단은 사이드빔(10)의 양 단부에 대칭으로 배치된 액슬박스 (13)의 제1, 2브라켓(130)(150)에 힌지결합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조향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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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 2링크구조(200)는 상기 사이드빔(10) 일측 중간부위에 힌지결합으로 배치된 힌지브라켓(210)의 상, 하측에 제 1, 2링크(270)(290)의 일단이 힌지결합되되, 타단은 사이드빔(10)의 양 단부에 대칭으로 배치된 액슬박스 (13)의 제1, 2브라켓(230)(250)에 힌지결합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조향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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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대차(10)는 상기 제 2링크(190)(290)와 길이방향으로 나란히 배치된 일단이 상기 사이드빔(10)에 장착된 제 1지지브라켓(10a)에 힌지결합되며, 타단은 상기 액슬박스(13)에 마련된 제 2지지브라켓(10b)에 로드부쉬 (199a)가 결합된 오일댐퍼(195)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조향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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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2링크(170)(190)(270)(290)는 단부에 형성된 나사에 결합되는 제 1, 2너클(171)(173)(191)(193)(271)(273)(291)(293)과, 상기 제 1너클(171)(191)(271)(291)의 후방에 풀림을 방지하도록 배치된 각각 2개의 너트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조향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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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 상기 제 1너클(171)(191)(271)(291)의 단부에는 힌지홀(171a)이 형성되고, 상기 힌지홀(171a)에는 힌지핀(21)의 소정각도 기울기가 형성되기 용이하도록 환형의 고무부쉬(171b)가 마련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조향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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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 상기 제 1너클(171)(191)(271)(291)의 단부에는 힌지홀(171a)이 형성되고, 상기 힌지홀(171a)에는 힌지핀(21)의 소정각도 기울기가 형성되기 용이하도록 환형의 고무부쉬(171b)가 마련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조향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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