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열차 운용 시스템

  • 기술번호 : KST2015176075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열차 운용 시스템이 개시된다. 일실시예에 따른 열차 운용 시스템은, 제1최고속력으로 운행 가능한 제1열차, 상기 제1최고속력보다 낮은 제2최고속력으로 운행 가능한 제2열차 및 상기 제2열차는 상기 제1열차가 정차하는 정거장 중 일부에서만 정차하도록 운용하는 제어모듈을 포함할 수 있다.
Int. CL B61B 1/00 (2006.01) B61L 23/18 (2006.01)
CPC B61L 23/32(2013.01) B61L 23/3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20132894 (2012.11.22)
출원인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1378458-0000 (2014.03.20)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40327)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2.11.22)
심사청구항수 4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철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조용현 대한민국 서울 강남구
2 홍순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3 홍재성 대한민국 경기 용인시 수지구
4 김무선 대한민국 서울 서초구
5 김정태 대한민국 경기 성남시 분당구
6 김태식 대한민국 서울 관악구
7 민재홍 대한민국 서울 성북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 무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 *층(역삼동,화물재단빌딩)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경기도 의왕시 철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2.11.22 수리 (Accepted) 1-1-2012-0963472-19
2 보정요구서
Request for Amendment
2012.12.03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1-5-2012-0143469-53
3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2012.12.06 수리 (Accepted) 1-1-2012-1012638-75
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05 수리 (Accepted) 4-1-2013-0030113-98
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05 수리 (Accepted) 4-1-2013-0030114-33
6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3.08.22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7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3.10.10 수리 (Accepted) 9-1-2013-0083972-16
8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3.11.2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819166-34
9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4.01.27 수리 (Accepted) 1-1-2014-0080201-11
10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4.02.04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4-0107879-12
11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4.02.04 수리 (Accepted) 1-1-2014-0107878-66
12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4.02.2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140023-12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제1최고속력으로 운행 가능한 제1열차;상기 제1최고속력보다 낮은 제2최고속력으로 운행 가능한 제2열차; 및상기 제2열차는 상기 제1열차가 정차하는 정거장 중 일부에서만 정차하도록 운용하는 제어모듈;을 포함하고,상기 제1열차와 상기 제2열차가 일정 범위의 간격을 유지하여 운행하되, 상기 제2열차가 제1열차를 추월하는 경우, 상기 제1열차 및 제2열차의 충돌을 방지하기 위한 대피선을 더 포함하고,상기 제어모듈은 상기 충돌 위험의 발생 시 상기 제1열차를 상기 대피선으로 안내하는 열차 운용 시스템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최고속력은 90km/h이고, 상기 제2최고속력은 80km/h이며, 상기 제1열차의 출입문 폭은 상기 제2열차의 출입문 폭 보다 큰 열차 운용 시스템
3 3
삭제
4 4
제1열차;상기 제1열차와 동일한 최고속력으로 운행 가능한 제2열차; 및상기 제2열차는 상기 제1열차가 정차하는 정거장 중 일부에서만 정차하도록 운용하는 제어모듈;을 포함하고,상기 제1열차와 상기 제2열차가 일정 범위의 간격을 유지하여 운행하되, 상기 제2열차가 제1열차를 추월하는 경우, 상기 제1열차 및 제2열차의 충돌을 방지하기 위한 대피선을 더 포함하고,상기 제어모듈은 상기 충돌 위험의 발생 시 상기 제1열차를 상기 대피선으로 안내하는 열차 운용 시스템
5 5
제4항에 있어서,상기 최고속력은 90km/h인 열차 운용 시스템
6 6
삭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