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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기화 기반 City-Wide PRT의 최적 경로 설정방법

  • 기술번호 : KST2015176123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동기화 기반 City-Wide PRT의 최적 경로 설정방법에 관한 것으로, City-Wide PRT의 최적 경로 설정방법에 있어서, (a) 출발지와 목적지 간 모든 후보경로를 탐색하는 단계; (b) 상기 (a)단계에서 탐색된 모든 후보경로에 대하여 후보경로 r 의 거리비용(TRr)을 계산하는 단계; (c) 상기 (a)단계에서 탐색된 모든 후보경로에 대하여 후보경로 r 의 차량 투입 가능시점(TDr)을 계산하는 단계; 및 (d) 상기 (b)단계와 (c)단계에서 산출된 거리비용(TRr)과 차량 투입 가능시점(TDr)의 합이 최소가 되는 최적경로를 선택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화 기반 City-Wide PRT의 최적 경로 설정방법을 제공한다.본 발명에 따르면,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 목표차량이 최단시간에 도착하는 최적경로를 거리와 차량 투입가능 시점을 고려하여 산출함으로써 차량 운영의 비효율과 승객의 대기시간 증가로 인한 불편을 해소하여 친환경적 대중교통의 역할을 할 수 있다.
Int. CL H04L 12/28 (2006.01)
CPC G05D 1/021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00060245 (2010.06.24)
출원인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1128836-0000 (2012.03.14)
공개번호/일자 10-2011-0140057 (2011.12.30)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20323)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0.06.24)
심사청구항수 5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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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철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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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동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2 정락교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3 김백현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부곡복지관길 *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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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조철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길 **-* *층(역삼동, 신도빌딩)(우리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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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경기도 의왕시 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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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0.06.24 수리 (Accepted) 1-1-2010-0408234-62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1.04.11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1.05.20 수리 (Accepted) 9-1-2011-0045880-65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1.06.3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1-0363237-91
5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1.08.31 수리 (Accepted) 1-1-2011-0681990-76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1.08.31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1-0681993-13
7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2.03.02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2-0125950-45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05 수리 (Accepted) 4-1-2013-0030113-98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05 수리 (Accepted) 4-1-2013-0030114-3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City-Wide PRT의 최적 경로 설정방법에 있어서,(a) 출발지와 목적지 간 제한된 노드와 방향성을 가지는 아크로 제한된 수의 후보경로를 탐색하는 단계;(b) 상기 (a)단계에서 탐색된 모든 후보경로에 대하여 후보경로 r 의 거리비용(TRr)을 계산하는 단계;(c) 상기 (a)단계에서 탐색된 모든 후보경로에 대하여 후보경로 r 의 차량 투입 가능시점(TDr)을 계산하는 단계; 및(d) 상기 (b)단계와 (c)단계에서 산출된 거리비용(TRr)과 차량 투입 가능시점(TDr)의 합이 최소가 되는 최적경로를 선택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화 기반 City-Wide PRT의 최적 경로 설정방법
2 2
City-Wide PRT의 최적 경로 설정방법에 있어서,(a) 네트워크가 복잡하지 않은 경우 모든 후보경로를 탐색하고, 네트워크가 복잡하여 다수의 후보경로가 가능한 경우 K-shortest path 방법을 사용하여 상순위 k 개의 최단경로만을 고려하여 후보경로를 탐색 및 k 개 후보경로의 거리비용(TR)을 계산하는 단계;(b) 상기 (a)단계에서 탐색된 모든 후보경로에 대하여 후보경로 r 의 차량 투입 가능시점(TDr)을 계산하는 단계; 및(c) 상기 (a)단계와 (b)단계에서 산출된 후보경로의 거리비용(TR)과 후보경로 r의 차량 투입 가능시점(TDr)의 합이 최소가 되는 최적경로를 선택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화 기반 City-Wide PRT의 최적 경로 설정방법
3 3
제 1항에 있어서,상기 (b)단계의 모든 후보경로에 대하여 후보경로 r 의 거리비용(TRr)은 TRr = sum { C_NrjNr(j+1) }, j : 1,… ,(Rr 내 노드수-1) 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화 기반 City-Wide PRT의 최적 경로 설정방법
4 4
제 1항 또는 제 2항에 있어서,상기 후보경로 r 의 차량 투입 가능시점(TDr)을 계산하는 단계는(e) 간섭을 미치는 타차량이 후보경로에 영향을 미치는 시점을 추정하기 위하여 출발지 이전의 가상 섹터경로를 포함한 가상 후보경로를 생성하는 단계;(f) 상기 가상 후보경로에 영향을 미치는 차량 선별로 후보경로의 출발지부터 목적지까지의 섹터 중 타차량의 경로가 공유하는 섹터가 하나 이상일 때 후보경로의 섹터집합 GSTr = {RSTri}과 타차량 경로의 섹터집합 GSTv = {VSTvj}을 비교하여 판단하여 합류예정 차량으로 선별하는 단계;(g) 상기 합류예정 차량을 가상 후보경로에 투영하는 단계; 및(h) 후보경로 r 의 차량 투입 가능시점(TDr)을 산출하는 단계; 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화 기반 City-Wide PRT의 최적 경로 설정방법
5 5
제 4항에 있어서,상기 (h) 단계의 후보경로 r 의 차량 투입 가능시점(TDr)은 차량의 점유상태(ROrd) = 0 을 만족하는 가장 작은 거리(d)값이 되도록for d = TRr to ∞ if ROrd = 0 then TDr = d exit fornext d을 이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화 기반 City-Wide PRT의 최적 경로 설정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