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City-Wide PRT의 최적 경로 설정방법에 있어서,(a) 출발지와 목적지 간 제한된 노드와 방향성을 가지는 아크로 제한된 수의 후보경로를 탐색하는 단계;(b) 상기 (a)단계에서 탐색된 모든 후보경로에 대하여 후보경로 r 의 거리비용(TRr)을 계산하는 단계;(c) 상기 (a)단계에서 탐색된 모든 후보경로에 대하여 후보경로 r 의 차량 투입 가능시점(TDr)을 계산하는 단계; 및(d) 상기 (b)단계와 (c)단계에서 산출된 거리비용(TRr)과 차량 투입 가능시점(TDr)의 합이 최소가 되는 최적경로를 선택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화 기반 City-Wide PRT의 최적 경로 설정방법
|
2 |
2
City-Wide PRT의 최적 경로 설정방법에 있어서,(a) 네트워크가 복잡하지 않은 경우 모든 후보경로를 탐색하고, 네트워크가 복잡하여 다수의 후보경로가 가능한 경우 K-shortest path 방법을 사용하여 상순위 k 개의 최단경로만을 고려하여 후보경로를 탐색 및 k 개 후보경로의 거리비용(TR)을 계산하는 단계;(b) 상기 (a)단계에서 탐색된 모든 후보경로에 대하여 후보경로 r 의 차량 투입 가능시점(TDr)을 계산하는 단계; 및(c) 상기 (a)단계와 (b)단계에서 산출된 후보경로의 거리비용(TR)과 후보경로 r의 차량 투입 가능시점(TDr)의 합이 최소가 되는 최적경로를 선택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화 기반 City-Wide PRT의 최적 경로 설정방법
|
3 |
3
제 1항에 있어서,상기 (b)단계의 모든 후보경로에 대하여 후보경로 r 의 거리비용(TRr)은 TRr = sum { C_NrjNr(j+1) }, j : 1,… ,(Rr 내 노드수-1) 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화 기반 City-Wide PRT의 최적 경로 설정방법
|
4 |
4
제 1항 또는 제 2항에 있어서,상기 후보경로 r 의 차량 투입 가능시점(TDr)을 계산하는 단계는(e) 간섭을 미치는 타차량이 후보경로에 영향을 미치는 시점을 추정하기 위하여 출발지 이전의 가상 섹터경로를 포함한 가상 후보경로를 생성하는 단계;(f) 상기 가상 후보경로에 영향을 미치는 차량 선별로 후보경로의 출발지부터 목적지까지의 섹터 중 타차량의 경로가 공유하는 섹터가 하나 이상일 때 후보경로의 섹터집합 GSTr = {RSTri}과 타차량 경로의 섹터집합 GSTv = {VSTvj}을 비교하여 판단하여 합류예정 차량으로 선별하는 단계;(g) 상기 합류예정 차량을 가상 후보경로에 투영하는 단계; 및(h) 후보경로 r 의 차량 투입 가능시점(TDr)을 산출하는 단계; 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화 기반 City-Wide PRT의 최적 경로 설정방법
|
5 |
5
제 4항에 있어서,상기 (h) 단계의 후보경로 r 의 차량 투입 가능시점(TDr)은 차량의 점유상태(ROrd) = 0 을 만족하는 가장 작은 거리(d)값이 되도록for d = TRr to ∞ if ROrd = 0 then TDr = d exit fornext d을 이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화 기반 City-Wide PRT의 최적 경로 설정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