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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후에 윤축이 설치된 철도차량용 대차에 있어서;상기 대차프레임의 일측에 위치된 전후 액슬박스 사이를 힌지 연결한 제 1 링크장치와;상기 제 1 링크장치와 대향된 위치의 전후 액슬박스 사이를 힌지 연결한 제 2 링크장치와;상기 제 1 링크장치 및 제 2 링크장치와 액슬박스의 사이에 연결 설치되는 댐퍼와;상기 제 1 링크장치와 제 2 링크장치를 엇갈리게 배치하여 상호연결하는 토션바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조향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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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링크장치 및 제 2 링크장치는 대차프레임의 양측 중간부위에 각기 대향되게 위치되는 힌지브라켓과;상기 일측 힌지브라켓과 타측 힌지브라켓 간의 힘작용이 서로 대향되도록 각 힌지브라켓의 상하측에 상호 엇갈린 상태로 힌지 결합되는 로드와;상기 로드 양단에 결합되어 힌지브라켓의 상하 회동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힌지부재와;상기 로드의 각 타단이 힌지 결합되도록 액슬박스의 일단에 돌출 형성된 링크고정 브라켓으로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조향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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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힌지브라켓은 "H"형태를 갖는 사각형상으로 형성되되, 그 상하 양단 중앙에는 상기 로드의 힌지 결합을 위한 힌지결합홈이 형성되고, 중앙에는 토션바 결합을 위한 토션바결합홀이 관통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조향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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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힌지브라켓은 힌지부재에 의한 로드와의 결합시 힌지브라켓의 상하 양단에 결합되는 힌지부재 내의 고정브라켓 설치각도에 대응되어 45°각도로 경사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조향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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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로드의 양단에는 힌지부재를 삽입 고정시키기 위한 힌지부재 고정홀이 관통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조향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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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힌지부재는 중공 원통의 하우징과;상기 하우징 내에 설치되어 로드의 길이방향으로 작용되는 충격 및 진동을 감쇄시키는 구형의 고무부싱과;상기 고무부싱 내에 회전 가능하게 설치되어 로드와의 결합을 위해 힌지브라켓의 상하 양단에 볼트 고정되는 구형태의 고정브라켓으로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조향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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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하우징 내주면에는 고정브라켓이 내삽된 고무부싱의 안착을 위한 부싱안착부가 형성되고, 상기 고정브라켓의 양단에는 볼트 체결을 위한 관통홀이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조향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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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토션바는 키(Key) 결합이나 너트 체결을 통해 힌지브라켓의 토션바결합홀에 고정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조향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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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댐퍼는 유압댐퍼로서 윤축으로부터 전달되는 충격 및 진동을 감쇄시킬 수 있도록 고정브라켓에 의해 액슬박스의 일측 하단과 상기 제 1 링크장치 및 제 2 링크장치의 각 힌지브라켓 사이에 연결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조향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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