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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차량의 바닥골조구조

  • 기술번호 : KST2015176152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철도차량의 바닥골조구조에 관한 것으로, 상기의 본 발명은 다수의 베이스플레이트를 용접 연결하여 형성되는 철도차량의 바닥골조구조에 있어서, 상기 좌측 베이스플레이트와 우측 베이스플레이트의 상측용접부와 하측용접부를 사선으로 엇갈리게 형성한 것을 특징하되 상기 좌측 베이스플레이트는 상측으로 용접이 가능하도록 상부단턱부를 형성하고 하측으로는 일정각도 경사지게 형성된 프레임의 하단에 하측용접면을 형성하며 우측 베이스플레이트는 상기 좌측 베이스플레이트의 상부단턱부에 면접하여 용접고정되도록 상측용접면을 돌출형성하고 상기 상측용접면에서 좌측 베이스플레이트와 동일각도 기울어지도록 형성된 프레임의 하단에 상기 하측용접면이 면접하여 용접 고정되도록 하부단턱부를 형성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바닥골조구조를 제공하고 상기 우측베이스 플레이트의 상측용접면과 하부단턱부의 내측에 개방구를 형성한 것을 특징으로 하며 상기 좌측 베이스플레이트와 우측 베이스플레이트의 프레임의 접합면을 수직되게 접합되도록 형성하고 접합면의 두께를 좌, 우 베이스플레이트의 두께보다 얇게 형성한 것을 특징으로 한다.
Int. CL B61D 17/10 (2006.01)
CPC B61D 17/10(2013.01) B61D 17/10(2013.01) B61D 17/10(2013.01) B61D 17/10(2013.01) B61D 17/10(2013.01) B61D 17/1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30099644 (2003.12.30)
출원인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05-0070299 (2005.07.07)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거절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3.12.30)
심사청구항수 4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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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철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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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구병춘 대한민국 서울특별시강남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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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신성특허법인(유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 ID타워 ***호 (가락동)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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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2003.12.30 수리 (Accepted) 1-1-2003-0505907-47
2 대리인변경신고서
Agent change Notification
2005.03.28 수리 (Accepted) 1-1-2005-0163628-50
3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05.04.14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05.05.13 수리 (Accepted) 9-1-2005-0024926-33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05.06.2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5-0285745-68
6 지정기간연장신청서
Request for Extension of Designated Period
2005.08.19 수리 (Accepted) 1-1-2005-0458313-14
7 지정기간연장신청서
Request for Extension of Designated Period
2005.09.21 수리 (Accepted) 1-1-2005-0525910-12
8 지정기간연장신청서
Request for Extension of Designated Period
2005.10.20 수리 (Accepted) 1-1-2005-0593911-96
9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06.01.02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6-0001131-08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9.06.18 수리 (Accepted) 4-1-2009-5119671-62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05 수리 (Accepted) 4-1-2013-0030114-33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05 수리 (Accepted) 4-1-2013-0030113-98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다수의 베이스플레이트(10)를 용접 연결하여 형성되는 철도차량의 바닥골조구조에 있어서, 상기 좌측 베이스플레이트(11)와 우측 베이스플레이트(12)의 상측용접부(20)와 하측용접부(30)를 사선으로 엇갈리게 형성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바닥골조구조
2 2
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좌측 베이스플레이트(11)는 상측으로 용접이 가능하도록 상부단턱부(13)를 형성하고 하측으로는 일정각도 경사지게 형성된 프레임(14)의 하단에 하측용접면(15)을 형성하며 우측 베이스플레이트(12)는 상기 좌측 베이스플레이트(11)의 상부단턱부(13)에 면접하여 용접고정되도록 상측용접면(16)을 돌출형성하고 상기 상측용접면(16)에서 좌측 베이스플레이트(11)와 동일각도 기울어지도록 형성된 프레임(14)의 하단에 상기 하측용접면(15)이 면접하여 용접 고정되도록 하부단턱부(17)를 형성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바닥골조구조
3 3
청구항 1 또는 청구항 2에 있어서, 상기 우측베이스 플레이트(12)의 상측용접면(16)과 하부단턱부(17)의 내측에 개방구(18)를 형성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바닥골조 구조
4 4
청구항 1 또는 청구항 2에 있어서, 상기 좌측 베이스플레이트(11)와 우측 베이스플레이트(12)의 프레임(14)의 접합면(19)을 수직되게 접합되도록 형성하고 접합면의 두께를 좌, 우 베이스플레이트(11,12)의 두께보다 얇게 형성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바닥골조 구조
5 4
청구항 1 또는 청구항 2에 있어서, 상기 좌측 베이스플레이트(11)와 우측 베이스플레이트(12)의 프레임(14)의 접합면(19)을 수직되게 접합되도록 형성하고 접합면의 두께를 좌, 우 베이스플레이트(11,12)의 두께보다 얇게 형성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바닥골조 구조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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