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201517532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도시철도 벌집형 역사 구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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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669][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열차출입문 비상 개폐 장치 및 상기 장치를 이용한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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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93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열차 승강장의 냉난방 환기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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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3391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수직변위와 정상횡가속도를 이용한 탈선계수 측정장치 및 그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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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17019][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소형궤도차량용 승강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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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674][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소형궤도열차시스템의 양방향 일체형 저심도 구조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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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07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열차 운용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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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54030][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맥 계층 기반 무선 열차제어신호 안전 전송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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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6655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지하철 터널공기 유입 방지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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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53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 차량의 신호 변환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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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16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전기 철도 차량의 에코 드라이빙 장치 및 그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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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17004][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열차 운행 환경 측정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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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229][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적응형 버티칼 타입 스크린 도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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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50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열차페리 연계 운행을 위한 연계차량의 주행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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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54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다단 슬라이딩 스크린 도어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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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78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슬림형 고가 경전철 정거장을 위한 본선 및 기능실 일체형 고가 구조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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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16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열차페리 연계 운행을 위한 승객 운송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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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029][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엔에스 타입 전철기 에프티-에프에스 제어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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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69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 지하정거장의 승강장 선로부 상부 슬라브를 활용한 능동형 여압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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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21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경전철용 정거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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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17018][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소형궤도차량용 승강장을 이용한 소형궤도차량의 진입 및 진출 제어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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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75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차량 대응형 승강장 스크린 도어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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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02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의 전자 연동장치 자동 검사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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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02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열차의 위치 정보를 활용한 연동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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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46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열차 출발 오류 방지를 위한 PSD안전확인시스템 및 그 제어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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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48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버티칼 타입 승강장용 스크린 도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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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60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 승강장의 추락사고 대응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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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788][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밀폐 차단 구조의 차단도어를 구비하여 지하 열차 승강장으로의 압력파 전달을 방지하는 압력파 차단장치 및 이를 구비한 지하 역사 구조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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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82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밀폐 차단 기능의 미닫이 방식 차단도어를 이용한 지하 열차 승강장으로의 압력파 전달 방지 기능의 압력파 차단장치 및 이를 구비한 지하 역사 구조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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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010][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이벤트 중심의 무인 철도 관제 시스템 및 그 관제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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