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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일(2000) 위에 체결되는 베이스(100); 상기 레일(2000)을 따라 주행하는 차륜(2100)에 대해 초음파를 송수신하도록 각 금속박판(331,332)이 시트(333)의 표면에 일방향 및 타방향을 따라 반복 절곡되는 형상으로 코팅되어져 이루어지는 코일(330)과, 상기 코일(330)의 하부에 장착되는 자석(320)을 포함하는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 상기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가 내포되어 상기 베이스(100) 위에 장착되는 보호함(200); 및 일단은 상기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의 하부로 링크되고 타단은 상기 보호함(200)에 연결되어 상기 차륜(2100)의 주행에 따른 동하중에 대응하여 상기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가 선회하도록 구비되는 핀(400);을 포함하여 이루어지고, 상기 코일(330)은 레일(2000)의 길이방향을 따라 상기 차륜(2100)의 원주방향 외주면의 곡률에 대응하여 만곡된 형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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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코일(330)은 레일(2000)의 폭방향을 따라 상기 차륜(2100)의 축선방향 표면의 곡률에 대응하는 형상으로 만곡되는 형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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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 상기 코일(330)의 각 금속박판(331,332)은 상기 초음파의 송수신이 표면 양측으로 분리되어 이루어지도록 형상적으로 대칭되고 전기적으로 단락되도록 코팅되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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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 상기 각 금속박판(331,332)은 에폭시 재질의 상기 시트(333)에 코팅된 구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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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상기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는 상기 자석(320) 및 코일(330)이 높이방향을 따라 내포되고 상기 차륜(2100)이 밟고 지나가는 상부 테두리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높이로 상기 코일(330)이 노출되도록 고정하는 제 1케이스(310) 및 상기 제 1케이스(310)의 하부로 결합되고 상기 코일(330) 각 금속박판(331,332)의 인출선(332a) 및 인입선(331a)이 접점되기 위한 2축 BNC 동축 케이블 커넥터(341)를 갖으며 상기 핀(400)의 상단에 구비되는 체결판(410)이 하부에 체결되는 제 2케이스(34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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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 상기 차륜(2100)이 밟고 지나가는 상기 제 1케이스(310)의 상단 테두리는 상기 차륜(2100)의 원주방향 외주면 및 축선방향 표면의 곡률에 대응하여 만곡되는 형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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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보호함(200)은, 상기 핀(400)과 베이스(100)의 사이로 위치하여 상기 핀(400)의 하부를 고정하는 홀딩판(210)과, 상기 레일(2000)의 길이방향 및 폭방향을 따라 상기 홀딩판(210)의 각 양측에 구비되는 한쌍의 제 1격판(220) 및 제 2격판(230)을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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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 상기 제 1격판(220)의 상부에는 상기 레일(2000)의 축선방향을 따라 결합되어 사이로 안치되는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를 향하여 하향 경사진 상면을 갖는 안내경사대(220a)가 각각 더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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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 상기 제 2격판(230)의 상단 테두리는 상기 차륜(2100)의 원주방향 외주면 및 축선방향 표면 곡률에 대응하여 하향 만곡되어져 있는 형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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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 상기 홀딩판(210)의 상부에는 상기 핀(400)의 하부가 높이방향을 따라 삽입되면서 승강되도록 가이드하는 홀딩구(210a)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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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 상기 차륜(2100)의 하중에 따라 상기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가 탄성적으로 승강되도록 상기 핀(400)의 외주연에 끼워져 상단 및 하단이 상기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의 하부 및 상기 홀딩판(210)의 하부에 탄지되는 코일스프링(420)이 더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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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 상기 차륜(2100)의 하중에 따라 상기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가 탄성적으로 승강되도록 상기 핀(400)의 외주연에 끼워져 상단 및 하단이 상기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의 하부 및 상기 홀딩판(210)의 하부에 탄지되는 코일스프링(420)이 더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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