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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루미늄코일이 내장된 주반응실(100);수산화나트륨수용액이 내장되며 상기 주반응실(100)과 생성기체가 유통될 수 있도록 연결된 보조실(200);연료생성시 상기 보조실(200)의 수산화나트륨수용액을 주반응실(100)에 공급하고 생성중단시 주반응실(100)의 수산화나트륨수용액을 보조실(200)에 회수하는 순환펌프(300); 및상기 주반응실(100) 또는 보조실(200)과 연결되어 생성기체 중 수소기체와 잔여기체를 분리하고 수소기체를 연료전지(C)에 공급하는 분리기(500);를 포함하고,상기 주반응실(100)의 상단에는 분사노즐(150)이 형성되고, 분사노즐(150)은 순환펌프(300)와 연결되어 수산화나트륨수용액을 공급받아 주반응실(100)의 내부로 상방에서 알루미늄코일을 향해 분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차량의 연료생성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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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주반응실(100)은 중앙에서 회전하며 코일을 감는 권취부(120) 및 권취부(120)의 테두리를 감싸는 뼈대형상으로써 코일의 권취두께를 제한하는 제한프레임(130)으로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차량의 연료생성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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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알루미늄패널(A)을 공급받아 단면을 지그재그 형상으로 절곡하고 절곡된 알루미늄패널(A)을 상기 주반응실(100)로 공급하는 공급기(600);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차량의 연료생성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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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공급기(600)는 두 개의 기어(610,620)로 구성되며 알루미늄패널(A)을 두 기어(610,620)의 사이로 통과시켜 단면을 지그재그 형상으로 절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차량의 연료생성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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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주반응실(100)은 중앙에서 회전하며 코일을 감는 권취부(120)를 포함하고, 상기 공급기(600)의 두 기어(610,620)와 권취부(120)는 구동부(170)로부터 동력을 전달받아 연동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차량의 연료생성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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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서,상기 분사노즐(150)은 상기 주반응실(100)의 상단에서 상기 권취부(120)를 두르는 형상으로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차량의 연료생성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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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주반응실(100)과 보조실(200)의 사이에는 격벽(210)이 마련되고 격벽(210)의 상부에는 유통홀(220)이 형성되어 주반응실(100)과 보조실(200)의 생성기체가 상호 유통되며 압력이 상호 평형상태로 유지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차량의 연료생성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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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분리기(500)에는 연료전지(C)의 부산물인 물이 회수되고, 생성기체 중 잔여기체를 액화하여 수소기체와 분리한 후 물과 잔여기체를 함께 순환펌프(300)에 공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차량의 연료생성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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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분리기(500)에는 잔여기체의 액화를 위한 냉매라인(540)이 마련되고, 주반응실(100)에는 내부 냉각을 위한 냉각라인(140)이 마련되며, 냉매라인(540)과 냉각라인(140)은 상호 연결되어 냉매가 순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차량의 연료생성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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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9에 있어서,상기 냉각라인(140)은 주반응실(100)의 내벽을 따라 돌아나가는 파이프 형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차량의 연료생성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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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주반응실(100)은 알루미늄코일이 교체가능하고 보조실(200)은 수산화나트륨수용액이 교환가능한 구조로 마련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차량의 연료생성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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