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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부(10), 교각부(20) 및 코핑부(30)의 조립으로 이루어지며; 상기 기초부(10)는 철근 콘크리트로 제작되고, 오목한 결합부(11)를 가지고 있고, 상기 결합부(11)에는 교각부(20)와의 일체 결합을 위한 교각연결장치(12)가 설치되어 있고, 상기 결합부(11)에는 교각부(20) 하단부의 철근결합부재(22)와 결합되는 철근(16)이 배치되어 있으며; 상기 교각부(20)는 중공 형강(21)이 철근 콘크리트(22)의 내부에 구비되어 있는 합성구조로 공장 생산되어 상기 기초부(10)와 조립 결합되는데, 상기 교각부(20)의 하단부에는 상기 중공 형강(21)이 노출되어 있고, 노출된 상기 중공 형강(21) 외면에는 철근(16)이 결합될 수 있도록 철근결합부재(22)가 일체로 설치되어 있으며, 상기 중공 형강(21)의 바닥에는 상기 교각연결장치(12)와 일체로 결합되는 하부결합판(23)이 부착되어 있고, 상기 교각부(20)의 상단부에는 중공 형강(21)이 노출되어 있으며, 노출된 상기 중공 형강(21)의 외면에는 코핑부(30)에 배근되는 철근(33)이 결합될 수 있도록 철근결합부재(26)가 일체로 설치되어 있고, 상기 중공 형강(21)의 상면에는 코핑부(30)내에 구비된 보강빔(31)과 일체로 결합되는 상부결합판(28)이 부착되어 있으며; 상기 코핑부(30)는 철근 콘크리트로 사전 제작되는데, 그 내부에는 보강을 위한 보강빔(31)이 매립되어 구비되고, 상기 코핑부(30)의 중앙에는 교각부(20) 상부와 결합될 때 교각부(20) 상단부의 중공 형강(21), 철근결합부재(26) 및 상부결합판(28)이 코핑부(30) 내부로 들어올 수 있도록 상하로 연통되어 있는 개방부(32)가 형성되어 있고, 상기 개방부(32)에는 교각부(20) 상단부의 철근결합부재(26)와 결합되는 철근(33)이 배치되며; 상기 기초부(10)가 시공된 후 상기 기초부(10)에 교각부(20)가 거치되어 교각연결장치(12)와 하부결합판(23)이 결합되고, 결합부(10)의 철근(16)과 철근결합부재(22)가 결합되고, 결합부(10)에 콘크리트가 타설되어 기초부(10)와 교각부(20)가 일체로 조립되며; 상기 교각부(20)의 상단부에 상기 코핑부(30)가 거치되어 상부결합판(28)과 보강빔(31)이 결합되고, 철근결합부재(22)와 코핑부(30)의 철근(33)이 결합되고, 개방부(32)에 콘크리트(34)가 타설되어 교각부(20)와 코핑부(30)가 일체로 조립되는 구조를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프리캐스트 합성 교각 구조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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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교각부(20)의 중공 형강(21) 내부에는 교각 구조물의 소성 힌지 높이 이상으로 충진 콘크리트(40)가 부분 충진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프리캐스트 합성 교각 구조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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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 상기 교각부(20)의 하단 외측에는 차량 충격을 흡수하는 충돌 방지구(50)가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프리캐스트 합성 교각 구조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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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부(10), 교각부(20) 및 코핑부(30)를 조립하여 프리캐스트 합성 교각 구조물을 시공하는 방법으로서, 오목한 결합부(11)를 가지며 상기 결합부(11)에는 교각부(20)와의 일체 결합을 위한 교각연결장치(12)가 미리 구비되도록 철근 콘크리트로 상기 기초부(10)를 시공하는 단계; 상기 교각부(20)는 중공 형강(21)이 철근 콘크리트(22)의 내부에 구비되어 있는 합성구조를 가지며, 상기 교각부(20)의 상단부 및 하단부에는 상기 중공 형강(21)이 노출되도록 하고, 노출된 상기 하단부의 중공 형강(21) 외면에는 철근(16)이 결합될 수 있도록 철근결합부재(22)가 일체로 부착되도록 하고, 상기 중공 형강(21)의 바닥에는 상기 교각연결장치(12)와 일체로 결합되는 하부결합판(23)이 일체로 부착되도록 하며, 노출된 상기 상단부의 중공 형강(21) 외면에도 코핑부(30)에 배근되는 철근(35)이 결합될 수 있도록 철근결합부재(26)가 일체로 부착되도록 하고, 상기 중공 형강(21)의 상면에는 코핑부(30)내에 구비된 보강빔(31)과 일체로 결합되는 상부결합판(28)이 일체로 부착되도록 교각부(20)를 사전에 제작하여, 상기 기초부(10)에 교각부(20)를 거치시키고, 상기 교각연결장치(12)와 하부결합판(23)을 결합하고, 결합부(10)에 철근(16)을 배근하여 상기 철근(16)과 철근결합부재(22)를 결합하고, 결합부(10)에 콘크리트를 타설하여 기초부(10)와 교각부(20)를 일체로 조립하는 단계; 및 상기 코핑부(30)는 철근 콘크리트로 이루어지며, 그 내부에는 보강을 위한 보강빔(31)이 매립되어 구비되고, 상기 코핑부(30)의 중앙에는 교각부(20) 상부와 결합될 때 교각부(20) 상단부의 중공 형강(21), 철근결합부재(26) 및 상부결합판(28)이 코핑부(30) 내부로 들어올 수 있도록 상하로 연통되어 있는 개방부(32)가 형성되어 있는 코핑부(30)를 사전 제작하여 상기 코핑부(30)를 상기 교각부(20)의 상단부에 상기 코핑부(30)를 거치시켜, 상기 상부결합판(28)과 보강빔(31)을 결합하고, 상기 코핑부(30)의 개방부(32)에 철근(33)을 배근하여 상기 철근(33)을 철근결합부재(22)와 결합하고, 개방부(32)에 콘크리트를 타설하여 교각부(20)와 코핑부(30)를 일체로 조립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프리캐스트 합성 교각 구조물의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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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교각부(20)에 상기 코핑부(30)를 조립하기 전에, 상기 교각부(20)의 중공 형강(21) 내부에 교각 구조물의 소성 힌지 높이 이상으로 충진 콘크리트(40)를 부분 충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프리캐스트 합성 교각 구조물의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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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 또는 제5항에 있어서, 상기 교각부(20)의 하단 외측에 차량 충격을 흡수하는 충돌 방지구(50)를 설치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프리캐스트 합성 교각 구조물의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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