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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된 비디오 영상으로부터 추출한 모션을 이용하여 상기 비디오 영상을 프레임 간 연결성을 갖는 비디오 볼륨 세그먼트로 분할하는 세그먼트 분할부; 상기 분할된 비디오 볼륨 세그먼트를 색유리를 위한 기본 레이어와 상기 기본 레이어 위에 칠해지는 에니멜 페인팅을 위한 상세 레이어로 분해하는 레이어 분해부; 및 상기 비디오 볼륨 세그먼트를 스테인드 글라스의 유리 타일로 사용하여 상기 비디오 영상의 각 프레임 간 유리 타일의 형태가 부드럽게 연결되도록 하는 애니메이션 효과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디오 기반 스테인드 글라스 애니메이션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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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세그먼트 분할부는 상기 비디오 영상 전체 프레임을 하나의 비디오 볼륨으로 설정하여, 소정의 기준에 따른 명도 값을 갖는 작은 비디오 볼륨으로 분할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디오 기반 스테인드 글라스 애니메이션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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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세그먼트 분할부는 민쉬프트 기법을 이용하여 상기 비디오 영상을 분할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디오 기반 스테인드 글라스 애니메이션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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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레이어 분해부는 상기 비디오 영상으로부터 국부 극값(local extrema)을 이용하여 진동(oscillation) 정보를 추출하여 사전에 설정된 기준보다 낮은 주파수는 기본 레이어에 해당하고 사전에 설정된 기준보다 높은 주파수는 상세 레이어에 해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디오 기반 스테인드 글라스 애니메이션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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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애니메이션 효과부는 스테인드 글라스 데이터베이스로부터 상기 기본 레이어의 색상과 상기 상세 레이어의 텍스처를 고려하여 매치 영상을 검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디오 기반 스테인드 글라스 애니메이션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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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상기 애니메이션 효과부는 상기 기본 레이어에 대해 패싯 필터(facet filter)를 적용하여 상기 비디오 영상에 유리 재질의 느낌이 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디오 기반 스테인드 글라스 애니메이션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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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기본 레이어 위에 상기 상세 레이어를 병합하여 최종적인 스테인드 글라스 유리 타일 효과를 나타내는 합성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디오 기반 스테인드 글라스 애니메이션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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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기반 스테인드 글라스 애니메이션 생성 장치에 의해 수행되는 비디오 기반 스테인드 글라스 애니메이션 생성 방법에 있어서, (a) 입력된 비디오 영상으로부터 추출한 모션을 이용하여 상기 비디오 영상을 프레임 간 연결성을 갖는 비디오 볼륨 세그먼트로 분할하는 세그먼트 분할 단계; (b) 상기 분할된 비디오 볼륨 세그먼트를 색유리를 위한 기본 레이어와 상기 기본 레이어 위에 칠해지는 에니멜 페인팅을 위한 상세 레이어로 분해하는 레이어 분해 단계; 및 (c) 상기 비디오 볼륨 세그먼트를 스테인드 글라스의 유리 타일로 사용하여 상기 비디오 영상의 각 프레임 간 유리 타일의 형태가 부드럽게 연결되도록 하는 애니메이션 효과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디오 기반 스테인드 글라스 애니메이션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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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는 상기 비디오 영상 전체 프레임을 하나의 비디오 볼륨으로 설정하여, 소정의 기준에 따른 명도 값을 갖는 작은 비디오 볼륨으로 분할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디오 기반 스테인드 글라스 애니메이션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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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는 민쉬프트 기법을 이용하여 상기 비디오 영상을 분할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디오 기반 스테인드 글라스 애니메이션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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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b) 단계는 상기 비디오 영상으로부터 국부 극값(local extrema)을 이용하여 진동(oscillation) 정보를 추출하여 사전에 설정된 기준보다 낮은 주파수는 기본 레이어에 해당하고 사전에 설정된 기준보다 높은 주파수는 상세 레이어에 해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디오 기반 스테인드 글라스 애니메이션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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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c) 단계는 스테인드 글라스 데이터베이스로부터 상기 기본 레이어의 색상과 상기 상세 레이어의 텍스처를 고려하여 매치 영상을 검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디오 기반 스테인드 글라스 애니메이션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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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항에 있어서,상기 (c) 단계는 상기 기본 레이어에 대해 패싯 필터(facet filter)를 적용하여 상기 비디오 영상에 유리 재질의 느낌이 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디오 기반 스테인드 글라스 애니메이션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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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기본 레이어 위에 상기 상세 레이어를 병합하여 최종적인 스테인드 글라스 유리 타일 효과를 나타내는 합성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디오 기반 스테인드 글라스 애니메이션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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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 내지 제 14항 중 어느 한 항에 기재된 비디오 기반 스테인드 글라스 애니메이션 생성 방법을 컴퓨터에서 실행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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