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고도 1km 내외에서 비행하는 기존의 비행선에 비교하여, 3km이상에서 비행하는 고고도 비행선은 외기의 압력 및 밀도가 지표 값의 수 십분의 일로 낮아지는 영역까지 운용하게 되며, 이에 따라 부양기체 체적의 극심한 변화를 경험하게 되므로, 기존 비행선의 기낭구조와는 전혀 다른 형식을 필요로 한다. 이에 기존의 보조기낭과 기낭으로 이루어진 일반 비행선의 구조형식과 달리 격벽과 헬륨낭 그리고 공기낭으로 구성되는 고고도 비행선용 기낭구조형식을 제공하는 것이다.고고도 비행선, 기낭구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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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 CL | B64C 39/00 (2006.01) |
CPC | B64B 1/58(2013.01) B64B 1/58(2013.01) B64B 1/58(2013.01) |
출원번호/일자 | 1020010080723 (2001.12.18) |
출원인 | 한국항공우주연구원 |
등록번호/일자 | |
공개번호/일자 | 10-2003-0050310 (2003.06.25) 문서열기 |
공고번호/일자 | |
국제출원번호/일자 | |
국제공개번호/일자 | |
우선권정보 | |
법적상태 | 거절 |
심사진행상태 | 수리 |
심판사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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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출원번호/일자 | |
관련 출원번호 | |
심사청구여부/일자 | Y (2001.12.18) |
심사청구항수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