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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화제를 승압시켜 연소실로 공급하며, 산화제펌프 샤프트(110)를 포함하는 산화제펌프(100);연료를 승압시켜 연소실로 공급하며, 연료펌프 샤프트(210)를 포함하는 연료펌프(200);상기 연료펌프(200) 및 상기 산화제펌프(100)에 구동력을 전달하는 터빈(300); 및상기 산화제펌프(100)와 상기 연료펌프(200) 사이에 결합되는 유성기어장치(400);를 포함하되,상기 유성기어장치(400)는,상기 연료펌프 샤프트(210)와 연결되어 있는 선기어(450);상기 선기어(450)의 외주 치합되어 토크를 배분하는 복수 개의 유성기어(460);상기 유성기어(460)에 치합되며 상기 산화제펌프 샤프트(110);와 연결되어 있는 링기어(470); 및내부에 소정의 공간을 형성하는 상부케이싱(410)과 하부케이싱(420)을 포함하고,상기 하부케이싱(420)의 외측에는 상기 연료펌프 샤프트(210)가 전달하는 회전력에 의해 상기 케이싱(410,420)이 회전하거나 미끄러는지는 것을 방지하는 고정키(423)가 형성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펌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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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료펌프(200)는 윤활연료 공급홀(221)이 형성되어 있는 연료 유입관(220)을 더 포함하며,상기 연료 유입관(220)으로 유입된 연료의 일부가 상기 윤활연료 공급홀(221)을 통해 상기 유성기어장치(400) 내로 유입되며,상기 유성기어장치(400) 내로 유입된 연료는 상기 유성기어장치(400)를 윤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펌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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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유성기어장치(400)는,상기 복수 개의 유성기어(460)를 지지하는 캐리어(490)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펌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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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유성기어(460), 링기어(470) 및 캐리어(490)에는상기 유성기어장치(400) 내에 잔류하는 기체가 원활히 방출되고, 상기 윤활연료 공급홀(221)을 통해 유입된 연료가 원활히 충진될 수 있도록 하는 윤활연료 충진홀(460a,470a,490a,490b,490c)이 형성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펌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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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링기어(470)와 함께 회전하면서 주변의 누설연료를 국부적으로 승압시켜 윤활연료 배출용 미세간극(40)으로 배출되는 연료의 흐름을 차단하는 임펠러 씰(480)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펌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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