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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부는 항공기의 하부 일측에 고정되고, 하부에는 활주용 바퀴가 장착되는 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에 있어서, 상기 착륙장치는, 복수 개의 착륙 부재를 포함하되 좌우로 대칭을 이루며, 상기 대칭인 착륙장치의 한 쪽의 착륙 부재는, 각각의 원의 중심이 상기 착륙 부재를 기준으로 서로 반대에 존재하는 복수 개의 사분 원형이 결합된 형태로 이루어지되,상기 대칭인 착륙장치의 한 쪽의 착륙 부재는, 위쪽부터 아래쪽 방향으로, 제 1 사분 원형, 제 2 사분 원형 및 제 3 사분 원형 총 3개의 사분 원형의 착륙 부재가 결합되어, 상기 제 1 사분 원형, 상기 제 2 사분 원형 및 상기 제 3 사분 원형의 반경이 각각 R1, R2 및 R3인 경우, R2는 (R1 + R3)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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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지면(地面) 쪽인 경우를 A 타입의 사분 원형이라고 하고, 상기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상기 지면의 반대 방향인 경우를 B 타입의 사분 원형이라고 할 경우, 상기 대칭인 착륙장치의 한 쪽의 착륙 부재 중 최상단의 착륙 부재는 A 타입의 사분 원형인, 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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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지면(地面) 쪽인 경우를 A 타입의 사분 원형이라고 하고, 상기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상기 지면의 반대 방향인 경우를 B 타입의 사분 원형이라고 할 경우, 상기 대칭인 착륙장치의 한 쪽의 착륙 부재는 상기 A 타입의 사분 원형과 상기 B 타입의 사분 원형이 교대로 반복되는 형태로 결합된, 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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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지면(地面) 쪽인 경우를 A 타입의 사분 원형이라고 하고, 상기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상기 지면의 반대 방향인 경우를 B 타입의 사분 원형이라고 할 경우, 상기 제 1 사분 원형과 상기 제 3 사분 원형은, 상기 A 타입의 사분 원형이며, 상기 제 2 사분 원형은 상기 B 타입의 사분 원형인, 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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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사분 원형은 타원 형태인, 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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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대칭인 착륙장치의 한 쪽의 착륙 부재의 너비와 높이를 각각 a, b이고, R1+R2+R3 = b라고 할 경우,b/a가 작아질 수록 R2의 반경이 작아지도록 선택하는, 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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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대칭인 착륙장치의 한 쪽의 착륙 부재의 너비와 높이를 각각 a, b이고, R1+R2+R3 = b라고 할 경우,b/a는 최소 3/5 이상인, 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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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부는 항공기의 하부 일측에 고정되고, 하부에는 활주용 바퀴가 장착되는 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의 형상 결정 방법에 있어서, 상기 착륙장치를 구성하는, 좌우가 대칭인 착륙장치의 한 쪽의 착륙 부재를, 각각의 원의 중심이 상기 착륙 부재를 기준으로 서로 반대에 존재하는 복수 개의 사분 원형을 결합하여 형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대칭인 착륙장치의 한 쪽의 착륙 부재는, 위쪽부터 아래쪽 방향으로, 제 1 사분 원형, 제 2 사분 원형 및 제 3 사분 원형 총 3개의 사분 원형의 착륙 부재가 결합되어, 상기 제 1 사분 원형, 상기 제 2 사분 원형 및 상기 제 3 사분 원형의 반경이 각각 R1, R2 및 R3인 경우, R2는 (R1 + R3)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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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지면(地面) 쪽인 경우를 A 타입의 사분 원형이라고 하고, 상기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상기 지면의 반대 방향인 경우를 B 타입의 사분 원형이라고 할 경우, 상기 대칭인 착륙장치의 한 쪽의 착륙 부재 중 최상단의 착륙 부재는 A 타입의 사분 원형인, 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의 형상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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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지면(地面) 쪽인 경우를 A 타입의 사분 원형이라고 하고, 상기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상기 지면의 반대 방향인 경우를 B 타입의 사분 원형이라고 할 경우, 상기 대칭인 착륙장치의 한 쪽의 착륙 부재는 상기 A 타입의 사분 원형과 상기 B 타입의 사분 원형이 교대로 반복되는 형태로 결합된, 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의 형상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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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지면(地面) 쪽인 경우를 A 타입의 사분 원형이라고 하고, 상기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상기 지면의 반대 방향인 경우를 B 타입의 사분 원형이라고 할 경우, 상기 제 1 사분 원형과 상기 제 3 사분 원형은, 상기 A 타입의 사분 원형이며, 상기 제 2 사분 원형은 상기 B 타입의 사분 원형인, 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의 형상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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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사분 원형은 타원 형태인, 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의 형상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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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대칭인 착륙장치의 한 쪽의 착륙 부재의 너비와 높이를 각각 a, b이고, R1+R2+R3 = b라고 할 경우,b/a가 작아질 수록 R2의 반경이 작아지도록 선택하는, 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의 형상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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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대칭인 착륙장치의 한 쪽의 착륙 부재의 너비와 높이를 각각 a, b이고, R1+R2+R3 = b라고 할 경우,b/a는 최소 3/5 이상인, 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의 형상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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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 내지 제 13 항, 제 15 항 내지 제 16 항, 제 18 항, 및 제 20 항 중, 어느 한 항에 기재된 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의 형상 결정 방법을 컴퓨터로 실행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프로그램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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