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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램제트 엔진의 피토압력 및 정압력 측정장치

  • 기술번호 : KST2015184430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스크램제트 엔진 노즐의 단부 상하에 각각 설치되는 설치 프레임과, 상기 설치 프레임을 상호 연결하도록 설치되는 피토레이크와, 상기 피토레이크에 복수 개로 구비되어 상호 이격하도록 배치되되, 입구가 상기 노즐 내부를 향하도록 배치되는 피토튜브와, 상기 설치 프레임을 상호 연결하도록 설치되되, 상기 피토레이크와 상호 이격되도록 설치되는 정압레이크와, 상기 정압레이크에 복수 개로 구비되어 상호 이격하도록 배치되되, 입구가 상기 피토튜브의 입구와 동일 선 상에 위치되도록 배치되는 정압튜브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본 발명에 의하면, 스크램제트 엔진의 노즐 단부에 피토레이크와 정압레이크를 각각 설치하여 피토압력을 측정하는 지점과 동일한 지점에서 정압력을 측정함으로써 스크램제트 엔진의 정확한 정압력을 측정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Int. CL G01L 11/00 (2006.01) G01L 19/00 (2006.01) G01M 15/14 (2006.01) F02K 1/00 (2006.01)
CPC
출원번호/일자 1020120157809 (2012.12.31)
출원인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1357862-0000 (2014.01.23)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40129)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2.12.31)
심사청구항수 4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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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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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양지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2 차봉준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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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다나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길 **, 신관 *층~*층, **층(역삼동, 광성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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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대전광역시 유성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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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2.12.31 수리 (Accepted) 1-1-2012-1095273-82
2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4.01.22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050706-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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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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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램제트 엔진 노즐의 단부 상하에 각각 설치되는 설치 프레임과;상기 설치 프레임을 상호 연결하도록 설치되는 피토레이크와;상기 피토레이크에 복수 개로 구비되어 상호 이격하도록 배치되되, 입구가 상기 노즐 내부를 향하도록 배치되는 피토튜브와;상기 설치 프레임을 상호 연결하도록 설치되되, 상기 피토레이크와 상호 이격되도록 설치되는 정압레이크와;상기 정압레이크에 복수 개로 구비되어 상호 이격하도록 배치되되, 입구가 상기 피토튜브의 입구와 동일 선 상에 위치되도록 배치되는 정압튜브를 포함하는 스크램제트 엔진의 피토압력 및 정압력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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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정압레이크의 영역 중 노즐의 내부 측에 위치된 영역은 공기의 이동 방향 측으로 경사지도록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크램제트 엔진의 피토압력 및 정압력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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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정압레이크는 피토레이크보다 상기 노즐 측으로 연장되도록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크램제트 엔진의 피토압력 및 정압력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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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정압튜브는 정압레이크의 내부 중심부에 공기의 이동 방향을 따라 형성되며, 정압 튜브의 입구는 절곡되어 정압레이크의 측면 상에 위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크램제트 엔진의 피토압력 및 정압력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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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