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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력센서, 온도센서, 속도센서, 가속도센서, 및 자세센서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센서부를 이용하여 항공기의 상태정보를 계측하는 계측단계(S01);상기 계측단계(S01)에서 계측된 상태정보를 미리 입력된 왜곡모델에 맞추어 입구왜곡률을 연산하는 연산단계(S02);상기 연산단계(S02)에서 연산된 왜곡률과 압축기 설계마진 그래프를 이용하여 입구왜곡의 정도를 판단하는 입구왜곡판단단계(S03);입구왜곡률의 조절 범위를 연산하는 조절범위연산단계(S04);상기 조절범위연산단계(S04)에서 연산된 값을 이용하여 공기흡입구제어장치를 구동하는 공기흡입구제어단계(S05);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공기흡입구 왜곡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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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입구왜곡판단단계(S03)는입구왜곡의 정도를 정상등급, 경고등급, 위험등급 중 어느 하나로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공기흡입구 왜곡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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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입구왜곡판단단계(S03)에서 입구왜곡의 정도가 정상등급으로 판단된 경우 조종석의 출력부에 정상이라는 메시지를 출력하는 제1출력단계(S03a)를 수행하고 상기 계측단계부터(S01) 상기 입구왜곡판단단계(S03)까지 순차적으로 반복 진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공기흡입구 왜곡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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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입구왜곡판단단계(S03)에서 입구왜곡의 정도가 경고등급으로 판단된 경우 조종석의 출력부에 경고라는 메시지를 출력하는 제2출력단계(S03b)를 수행하고 상기 계측단계(S01)부터 상기 입구왜곡판단단계(S03)까지 순차적으로 반복 진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공기흡입구 왜곡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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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입구왜곡판단단계(S03)에서 입구왜곡의 정도가 위험등급으로 판단된 경우 조종석의 출력부에 위험 메시지를 출력하는 제3출력단계(S03c)를 수행하고 상기 조절범위연산단계(S04)로 넘어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공기흡입구 왜곡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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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공기흡입구제어단계(S05) 이후에는상기 계측단계(S01)부터 상기 입구왜곡판단단계(S03)까지 순차적으로 반복 진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공기흡입구 왜곡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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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입구왜곡판단단계(S03)에서 입구왜곡의 정도가 정상등급으로 판단된 경우 조종석의 출력부에 정상이라는 메시지를 출력하는 제1출력단계(S03a)를 수행하고 상기 계측단계(S01)부터 상기 입구왜곡판단단계(S03)까지 순차적으로 반복 진행되고, 상기 입구왜곡판단단계(S03)에서 입구왜곡의 정도가 경고등급으로 판단된 경우 조종석의 출력부에 경고라는 메시지를 출력하는 제2출력단계(S03b)를 수행하고 상기 계측단계(S01)부터 상기 입구왜곡판단단계(S03)까지 순차적으로 반복 진행되며, 상기 입구왜곡판단단계(S03)에서 입구왜곡의 정도가 위험등급으로 판단된 경우 조종석의 출력부에 위험 메시지를 출력하는 제3출력단계(S03c)를 수행하고 상기 조절범위연산단계(S04)로 넘어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항공기 공기흡입구 왜곡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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