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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항공기의 하부 일측에 고정되는 착륙장치에 있어서, 상기 착륙장치는, 복수 개의 착륙 부재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며, 상기 착륙 부재는, 각각의 원의 중심이 상기 착륙 부재를 기준으로 서로 반대에 존재하는 제 1 사분 원형과 제 2 사분 원형이 결합된 형태로 이루어진, 비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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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사분 원형이 상기 항공기와 가까운 쪽이며, 상기 제 2 사분 원형이 지면과 가까운 쪽인 경우, 상기 착륙 부재는, 상기 제 1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상기 지면 반대 방향에 존재하고, 상기 제 2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상기 지면 방향에 존재하는, 비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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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복수 개의 착륙 부재는, 각각 분리 형태로 상기 항공기에 장착되거나, 또는 외다리 형태로 전방 착륙장치에는 적용되는, 비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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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사분 원형이 상기 항공기와 가까운 쪽이며, 상기 제 2 사분 원형이 지면과 가까운 쪽인 경우, 상기 착륙 부재는, 상기 제 1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상기 지면 방향에 존재하고, 상기 제 2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상기 지면 반대 방향에 존재하는, 비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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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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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복수 개의 착륙 부재는 양다리 착륙장치 구조물 형태로 이루어진, 비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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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 4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사분 원형의 반지름이 R1이고, 상기 제 2 사분 원형의 반지름이 R2이며, R1 + R2 = R인 경우, R2는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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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제 4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사분 원형의 반지름이 R1이고, 상기 제 2 사분 원형의 반지름이 R2이며, R1 + R2 = R인 경우, R1:R2=1:2인, 비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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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8
제 4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사분 원형의 반지름이 R1이고, 상기 제 2 사분 원형의 반지름이 R2이며, R1 + R2 = R인 경우, R1:R2=3:7인, 비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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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9
제 4 항 내지 제 8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착륙 부재의 끝단을 연장하고, 마찰계수가 높은 고무류를 상기 연장된 끝단의 아랫면에 부착하거나 또는 끼워 부착한, 비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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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10
제 6 항 내지 제 8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착륙 부재의 끝단을 최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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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항공기의 하부 일측에 고정되는 착륙장치의 형상 결정 방법에 있어서, 상기 착륙장치를 구성하는 복수 개의 착륙 부재를, 상기 착륙 부재를 기준으로 각각의 원의 중심이 서로 반대에 존재하는 제 1 사분 원형과 제 2 사분 원형을 결합하여 형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비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의 형상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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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12
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사분 원형이 상기 항공기와 가까운 쪽이며, 상기 제 2 사분 원형이 지면과 가까운 쪽인 경우, 상기 착륙 부재는, 상기 제 1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상기 지면 반대 방향에 존재하고, 상기 제 2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상기 지면 방향에 존재하는, 비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의 형상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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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복수 개의 착륙 부재는, 각각 분리 형태로 상기 항공기에 장착되거나, 또는 외다리 형태로 전방 착륙장치에는 적용되는, 비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의 형상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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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사분 원형이 상기 항공기와 가까운 쪽이며, 상기 제 2 사분 원형이 지면과 가까운 쪽인 경우, 상기 착륙 부재는, 상기 제 1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상기 지면 방향에 존재하고, 상기 제 2 사분 원형의 원의 중심이 상기 지면 반대 방향에 존재하는, 비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의 형상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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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제 14 항에 있어서,상기 복수 개의 착륙 부재는 양다리 착륙장치 구조물 형태로 이루어진, 비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의 형상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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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제 14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사분 원형의 반지름이 R1이고, 상기 제 2 사분 원형의 반지름이 R2이며, R1 + R2 = R인 경우, R2는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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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제 14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사분 원형의 반지름이 R1이고, 상기 제 2 사분 원형의 반지름이 R2이며, R1 + R2 = R인 경우, R1:R2=1:2인, 비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의 형상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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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제 14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사분 원형의 반지름이 R1이고, 상기 제 2 사분 원형의 반지름이 R2이며, R1 + R2 = R인 경우, R1:R2=3:7인, 비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의 형상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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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제 14 항 내지 제 18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착륙 부재의 끝단을 연장하고, 마찰계수가 높은 고무류를 상기 연장된 끝단의 아랫면에 부착하거나 또는 끼워 부착한, 비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의 형상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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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 내지 제 18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착륙 부재의 끝단을 최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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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 내지 제 18 항에 기재된 비활주용 항공기 착륙장치의 형상 결정 방법의 각 단계의 전부 또는 일부를 컴퓨터로 실행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프로그램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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