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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트 내에 결합되어 작동기체 유로를 제공하는 레이크 장치를 제조하기 위한 레이크 장치의 제조방법에 있어서,
대상체를 제공하는 단계;
상기 대상체의 일면에 패턴이 형성된 마스크를 제공하는 단계;
상기 마스크가 제공된 면을 에칭하여 상기 패턴에 대응되는 상기 대상체의 유로가 형성된 제1 레이크를 형성하는 단계;
상기 제1 레이크의 상기 유로와 대응되는 유로를 구비하도록 상기 단계들을 반복하여 제2 레이크를 형성하는 단계; 및
상기 제1 레이크의 유로와 상기 제2 레이크의 유로가 상기 작동기체 유로를 형성하도록 상기 제1 레이크 및 제2 레이크를 결합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레이크 장치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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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레이크를 형성하는 단계 및 제2 레이크를 형성하는 단계는
상기 에칭된 면에 남은 상기 마스크를 제거하는 단계; 및
상기 형성된 제1 레이크 유로 및 제2 레이크 유로를 연마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레이크 장치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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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레이크 및 제2 레이크를 결합하는 단계는
상기 제1 레이크의 유로와 상기 제2 레이크의 유로가 형성된 면을 접촉하는 단계; 및
상기 접촉된 면을 브레이징하여 상기 제1 레이크 및 제2 레이크를 일체화시키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레이크 장치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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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작동기체를 안내하여, 안내된 상기 작동기체의 상태를 측정하는 레이크 장치에 있어서,
제1 유로가 구비된 제1 레이크; 및
상기 제1 유로와 대응되게 형성되는 제2 유로가 구비된 제2 레이크;
상기 제1 레이크 및 제2 레이크가 결합되어 형성되되, 상기 제1 유로 및 제2 유로는 결합되어 상기 작동기체의 유로를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레이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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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유로 및 제2 유로는 에칭 가공 및 방전 가공 중 어느 하나의 가공 공정을 통해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레이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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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레이크 및 제2 레이크는 유선형 형태로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레이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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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유로 및 제2 유로는 입구로부터 소정 길이까지 상기 작동기체의 유동방향과 평행하도록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레이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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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유로 및 제2 유로는 복수 개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레이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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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4항에 있어서,
상기 작동기체는 덕트의 내부 공간을 유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레이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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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9항에 있어서,
상기 덕트는 가스터빈 엔진의 입구부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레이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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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덕트 내부를 유동하는 작동기체의 상태를 측정하기 위한 레이크 장치에 있어서,
상기 덕트에 부착되는 헤드부;
상기 헤드부로부터 상기 덕트 내부를 향하여 연장 형성되되, 제1 유로가 형성된 제1 레이크와, 상기 제1 유로와 대응되는 제2 유로가 형성된 제2 레이크를 결합하여 상기 제1 유로 및 제2 유로가 합쳐진 형태의 상기 작동기체의 작동기체 유로가 형성된 레이크부;
상기 작동기체 유로의 입구부에 장착되어 상기 작동기체 유로에 유입되는 상기 작동기체의 흐름을 안정화시키는 키엘부; 및
상기 작동기체 유로를 통해 이송된 상기 작동기체의 상태를 측정하는 측정부;
를 포함하는 레이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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