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비행체의 비행에 연관되는 목표 지역의 지형에 대한 기하 정보 및 텍스처 정보를 포함하는 3D 모델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이터베이스; 및상기 3D 모델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비행체의 임무 카메라 시점에 대응하는 제1 시점에서 상기 지형을 바라본 제1 영상을 렌더링하는 렌더링부를 포함하며,상기 비행체가 상기 목표 지역을 실제 비행하여, 상기 제1 시점에서 상기 지형을 바라본 제2 영상이 수신되는 경우, 상기 렌더링부는 상기 제2 영상을 바이패스 하여 디스플레이 하는 영상 처리 장치
|
2 |
2
삭제
|
3 |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비행체가 상기 목표 지역을 실제 비행하여, 상기 제2 영상이 수신되는 중 상기 제2 영상의 수신 감도 지표를 모니터 하여 상기 수신 감도 지표가 임계치 미만이 되는지의 여부를 판단하는 판단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수신 감도 지표가 상기 임계치 미만이 되는 경우, 상기 렌더링부는 상기 제1 영상을 렌더링 하여 디스플레이 하는 영상 처리 장치
|
4 |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영상 처리 장치가 시뮬레이션 모드에 있어서 상기 비행체가 상기 목표 지역을 실제 비행하지 않거나 또는 상기 비행체로부터 상기 제2 영상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 상기 렌더링부는 상기 제1 영상을 렌더링 하는 영상 처리 장치
|
5 |
5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2 영상은 상기 비행체에 탑재된 SAR(Synthesis Aperture Radar)이 생성한 레이더 영상인 영상 처리 장치
|
6 |
6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2 영상은 상기 비행체에 탑재된 EO/IR(Electro Optical Infra-Red) 카메라가 촬영한 영상인 영상 처리 장치
|
7 |
7
비행체의 비행에 연관되는 목표 지역의 지형에 대한 기하 정보 및 텍스처 정보를 포함하는 3D 모델 데이터를 저장하는 단계; 및상기 3D 모델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비행체의 임무 카메라 시점에 대응하는 제1 시점에서 상기 지형을 바라본 제1 영상을 렌더링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제1 영상을 렌더링하는 단계는, 상기 비행체가 상기 목표 지역을 실제 비행하여 상기 제1 시점에서 상기 지형을 바라본 제2 영상이 수신되는 경우, 상기 제2 영상을 바이패스 하여 디스플레이 하는 영상 처리 방법
|
8 |
8
삭제
|
9 |
9
제7항에 있어서,상기 제1 영상을 렌더링하는 단계는,상기 비행체가 상기 목표 지역을 실제 비행하지 않거나 또는 상기 비행체로부터 상기 제2 영상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 상기 제1 영상을 렌더링 하는 영상 처리 방법
|
10 |
10
제7항에 있어서,상기 비행체가 상기 목표 지역을 실제 비행하여, 상기 제2 영상이 수신되는 중 상기 제2 영상의 수신 감도 지표를 모니터 하여 상기 수신 감도 지표가 임계치 미만이 되는지의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영상 처리 방법
|
11 |
11
제10항에 있어서,상기 수신 감도 지표가 임계치 미만이 되는지의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는,상기 수신 감도 지표가 상기 임계치 미만이 되는 경우, 상기 제1 영상을 렌더링 하여 디스플레이 하는 영상 처리 방법
|
12 |
12
제7항, 제9항 내지 제11항 중 어느 한 항의 영상 처리 방법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을 수록한 컴퓨터 판독 가능 기록 매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