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캡슐형 마운팅 콕핏을 갖는 항공기

  • 기술번호 : KST2015184855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몸체부와 비행부가 분리 가능하도록 형성되어 필요에 따라 몸체부의 변경만으로 동체를 변경할 수 있으며, 몸체부와 비행부 사이에 형성되는 연결부의 연결부재에 임팩트 퓨즈 및 충격흡수부재가 형성되어 몸체부에 전달되는 충격량을 줄일 수 있는 캡슐형 마운팅 콕핏을 갖는 항공기이다.
Int. CL B64C 1/14 (2006.01)
CPC B64D 11/00(2013.01) B64D 11/00(2013.01) B64D 11/0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30098266 (2013.08.20)
출원인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1341372-0000 (2013.12.09)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31213)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3.08.20)
심사청구항수 3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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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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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박일경 대한민국 대전시 유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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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종관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번지 (둔산동, 사학연금회관) **층(특허법인 플러스)
2 박창희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번지 (둔산동, 사학연금회관) **층(특허법인 플러스)
3 권오식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번지 (둔산동, 사학연금회관) **층(특허법인 플러스)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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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대전광역시 유성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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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3.08.20 수리 (Accepted) 1-1-2013-0752355-16
2 [우선심사신청]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2013.09.02 수리 (Accepted) 1-1-2013-0799430-88
3 [우선심사신청]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3.09.04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우선심사신청]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3.09.10 수리 (Accepted) 9-1-2013-0074536-12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3.10.0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679776-24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3.11.07 수리 (Accepted) 1-1-2013-1013927-78
7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3.11.07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3-1013921-05
8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3.12.03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843596-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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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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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에 공간을 가지고 형성되는 몸체부(110);상기 몸체부(110)와 분리 형성되며 날개(10), 동력장치(20), 및 이착륙장치(30)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비행부(120); 및상기 몸체부(110)와 상기 비행부(120)의 사이에 상기 몸체부(110)와 상기 비행부(120)를 연결하도록 다수개의 연결부재(131)로 형성되는 연결부(130);로 구성되되,상기 연결부재(131)는상기 몸체부(110)에 형성되는 몸체 결합부(132),상기 비행부(120)에 형성되는 비행 결합부(133),상기 비행 결합부(133)와 결합하는 임팩트퓨즈(134), 및상기 몸체 결합부(132)와 상기 임팩트 퓨즈(134) 사이에 결합되는 충격흡수부재(135),로 구성되고,상기 몸체 결합부(132)와 상기 비행 결합부(133)는 상기 몸체부(110)와 상기 비행부(120)에 피봇 결합하여 회동이 가능하게 형성되며, 충격이 가하면 상기 비행 결합부(133)와 충격흡수부재(135) 사이에 형성되는 상기 임팩트 퓨즈(134)가 단락되어 충격파의 전달을 감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캡슐형 마운팅 콕핏을 갖는 항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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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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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캡슐형 마운팅 콕핏은일정 조건 하에서 자동으로 또는 수동으로 상기 몸체부(110)와 상기 비행부(120)의 분리가 가능함에 따라 상기 임팩트 퓨즈(134)는 일정 조건 하에서 자동으로 단락이 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캡슐형 마운팅 콕핏을 갖는 항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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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충격흡수부재(135)는상기 임팩트 퓨즈 및 상기 몸체부 결합부재와 결합하는 지지대(135a),양측단부에 상기 지지대(135a)와 결합하며 탄성을 갖는 탄성체로 형성되는 충격흡수체(135b)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캡슐형 마운팅 콕핏을 갖는 항공기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