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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구역에 대한 보행로, 차도, 출발지와 도착지를 포함하는 자전거 이용지점 및 상기 대상 구역을 기 설정된 간격으로 분할한 격자선에 대한 지도 정보를 획득하는 지도 정보 획득부;상기 자전거 이용지점으로부터 상기 격자선이 교차하여 형성되는 복수의 터미널 노드까지의 접근 보행에 대한 비용 함수 및 설치에 대한 비용 함수를 연산하여, 기 설정된 비용 값 범위 내에 포함되는 복수의 후보 터미널 노드를 결정하는 후보 터미널 노드 결정부;상기 결정된 각 후보 터미널 노드 간의 자전거 운행에 대한 비용 함수를 연산하여, 최소 비용 값의 이동 경로를 결정하는 이동 경로 결정부; 및상기 출발지에서 상기 도착지까지 소요되는 총 비용 값이 최소화되도록 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 중 최종 터미널 노드의 위치 및 개수를 결정하는 최종 터미널 노드 결정부를 포함하는 최소 비용 알고리즘을 이용한 자전거 터미널 노드 결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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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 결정부는,상기 출발지와 상기 도착지 간에 자전거 통행 유형에 따른 통행 가치 및 통행 시간을 이용하여 상기 접근 보행에 대한 비용 함수를 연산하고,상기 출발지와 상기 도착지 간에 설치되는 후보 터미널 노드의 개수 및 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의 평균 설치 비용 값을 이용하여 상기 설치에 대한 비용 함수를 연산하는 최소 비용 알고리즘을 이용한 자전거 터미널 노드 결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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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출발지와 상기 도착지 간에 자전거 이외의 교통 수단 터미널인 환승 터미널 노드가 존재하는 경우,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 결정부는,복수의 터미널 노드 중 상기 환승 터미널 노드로부터 기 설정된 범위 내에 존재하는 후보 터미널 노드를 결정하고,상기 이동 경로 결정부는,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 및 상기 환승 터미널 노드를 포함하는 이동 경로를 결정하는 최소 비용 알고리즘을 이용한 자전거 터미널 노드 결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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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의 설치 비용 값에 대한 제한 여부에 따라 상기 접근 보행에 대한 비용 함수, 또는 상기 접근 보행에 대한 비용 함수 및 상기 설치에 대한 비용 함수를 연산하여, 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를 결정하는 최소 비용 알고리즘을 이용한 자전거 터미널 노드 결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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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 또는 제4항에 있어서,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의 설치 비용 값에 제한이 있는 경우, 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의 개수를 다음의 수학식을 이용하여 계산하는 최소 비용 알고리즘을 이용한 자전거 터미널 노드 결정 장치:여기서, i는 상기 자전거 이용지점, j는 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 설치 지점, Gij는 i에서 j까지의 접근 보행 비용 값, xj는 j에 설치된 후보 터미널 노드, C는 상기 터미널 노드의 평균 설치 비용 값, Hi는 i에서의 자전거 통행 수요량과 자전거 통행 유형에 따른 통행 가치를 곱한 값, tij는 i에서 j까지의 보행 통행 시간을 나타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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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 또는 제4항에 있어서,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의 설치 비용 값에 제한이 없는 경우, 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의 개수를 다음의 수학식을 이용하여 계산하는 최소 비용 알고리즘을 이용한 자전거 터미널 노드 결정 장치:여기서, i는 상기 자전거 이용지점, j는 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 설치 지점, Gij는 i에서 j까지의 접근 보행 비용 값, Hi는 i에서의 자전거 통행 수요량과 자전거 통행 유형에 따른 통행 가치를 곱한 값, tij는 i에서 j까지의 보행 통행 시간을 나타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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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이동 경로 결정부는,다익스트라(Dijkstra)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최소 비용 값을 가지는 이동 경로를 결정하는 최소 비용 알고리즘을 이용한 자전거 터미널 노드 결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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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 터미널 노드 결정 장치를 이용한 자전거 터미널 노드 결정 방법에 있어서,대상 구역에 대한 보행로, 차도, 출발지와 도착지를 포함하는 자전거 이용지점 및 상기 대상 구역을 기 설정된 간격으로 분할한 격자선에 대한 지도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상기 자전거 이용지점으로부터 상기 격자선이 교차하여 형성되는 복수의 터미널 노드까지의 접근 보행에 대한 비용 함수 및 설치에 대한 비용 함수를 연산하여, 기 설정된 비용 값 범위 내에 포함되는 복수의 후보 터미널 노드를 결정하는 단계;상기 결정된 각 후보 터미널 노드 간의 자전거 운행에 대한 비용 함수를 연산하여, 최소 비용 값의 이동 경로를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출발지에서 상기 도착지까지 소요되는 총 비용 값이 최소화되도록 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 중 최종 터미널 노드의 위치 및 개수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최소 비용 알고리즘을 이용한 자전거 터미널 노드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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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후보 터미널 노드를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출발지와 상기 도착지 간에 자전거 통행 유형에 따른 통행 가치 및 통행 시간을 이용하여 상기 접근 보행에 대한 비용 함수를 연산하고,상기 출발지와 상기 도착지 간에 설치되는 후보 터미널 노드의 개수 및 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의 평균 설치 비용 값을 이용하여 상기 설치에 대한 비용 함수를 연산하는 최소 비용 알고리즘을 이용한 자전거 터미널 노드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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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출발지와 상기 도착지 간에 자전거 이외의 교통 수단 터미널인 환승 터미널 노드가 존재하는 경우,상기 복수의 후보 터미널 노드를 결정하는 단계는,복수의 터미널 노드 중 상기 환승 터미널 노드로부터 기 설정된 범위 내에 존재하는 후보 터미널 노드를 결정하고,상기 이동 경로를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 및 상기 환승 터미널 노드를 포함하는 이동 경로를 결정하는 최소 비용 알고리즘을 이용한 자전거 터미널 노드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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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 또는 제10항에 있어서,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의 설치 비용 값에 대한 제한 여부에 따라 상기 접근 보행에 대한 비용 함수, 또는 상기 접근 보행에 대한 비용 함수 및 상기 설치에 대한 비용 함수를 연산하여, 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를 결정하는 최소 비용 알고리즘을 이용한 자전거 터미널 노드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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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 또는 제10항에 있어서,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의 설치 비용 값에 제한이 있는 경우, 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의 개수를 다음의 수학식을 이용하여 계산하는 최소 비용 알고리즘을 이용한 자전거 터미널 노드 결정 방법:여기서, i는 상기 자전거 이용지점, j는 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 설치 지점, Gij는 i에서 j까지의 접근 보행 비용 값, xj는 j에 설치된 후보 터미널 노드, C는 상기 터미널 노드의 평균 설치 비용 값, Hi는 i에서의 자전거 통행 수요량과 자전거 통행 유형에 따른 통행 가치를 곱한 값, tij는 i에서 j까지의 보행 통행 시간을 나타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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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 또는 제10항에 있어서,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의 설치 비용 값에 제한이 없는 경우, 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의 개수를 다음의 수학식을 이용하여 계산하는 최소 비용 알고리즘을 이용한 자전거 터미널 노드 결정 방법:여기서, i는 상기 자전거 이용지점, j는 상기 후보 터미널 노드 설치 지점, Gij는 i에서 j까지의 접근 보행 비용 값, Hi는 i에서의 자전거 통행 수요량과 자전거 통행 유형에 따른 통행 가치를 곱한 값, tij는 i에서 j까지의 보행 통행 시간을 나타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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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최소 비용의 이동 경로를 결정하는 단계는,다익스트라(Dijkstra)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최소 비용 값을 가지는 이동 경로를 결정하는 최소 비용 알고리즘을 이용한 자전거 터미널 노드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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