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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호 교차로에 위치한 적어도 하나의 자전거를 감지하는 감지부;상기 감지된 상기 적어도 하나의 자전거에 기초하여 감지 데이터를 생성하는 데이터 생성부;상기 신호 교차로에 설치된 신호등의 제 1 점등 제어 신호를 신호 관리 서버로부터 수신하여 수집하는 수집부;상기 감지 데이터와 상기 제 1 점등 제어 신호에 기초하여, 상기 신호 교차로에 상기 적어도 하나의 자전거가 위치한 경우, 상기 적어도 하나의 자전거가 상기 신호 교차로를 통과할 수 있는 자전거 녹색 점등 시간을 산출하는 산출부; 및상기 자전거 녹색 점등 시간에 대응하는 상기 자전거 녹색 신호가 상기 신호등에서 점등되도록 상기 신호등의 제 2 점등 제어 신호를 전송하는 전송부를 포함하고,상기 감지부는 상기 신호 교차로에 설치되어 상기 적어도 하나의 자전거를 촬영할 수 있는 적어도 하나의 촬상 수단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자전거를 감지할 수 있는 감지 수단을 포함하며,상기 산출부는 상기 자전거 녹색 점등 시간, 차량 녹색 점등 시간, 자전거 황색점등 시간 및 자전거 적색 점등 시간을 합산하여 총 녹색 점등 시간을 산출하는 자전거 신호를 이용한 신호등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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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감지 수단은,상기 신호 교차로에 설치되어 상기 적어도 하나의 자전거를 감지하는 루프 감지기(Loop Detector); 및상기 적어도 하나의 자전거의 무게를 측정하는 감지 센서를 포함하고,상기 감지 센서는,압전 센서, 압력 센서, 무게 센서, 중량 센서 중 적어도 하나로 구성되는 자전거 신호를 이용한 신호등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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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감지 센서는 상기 신호 교차로와 상기 신호등 사이의 도로면 하부에 일정 공간을 가지고 설치되는 자전거 신호를 이용한 신호등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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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산출부는 상기 자전거 녹색 점등 시간을 하기 수학식에 의해 산출하는 자전거 신호를 이용한 신호등 제어 장치:여기서, Gb,i는 상기 자전거 녹색 점등 시간이고, Lb는 상기 신호 교차로의 횡단 거리이고, Vb는 자전거의 평균 속도이고, li,1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자전거가 출발하는데 걸리는 출발손실시간이고, i는 상기 신호등의 현재 신호 데이터를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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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산출부는,상기 총 녹색 점등 시간과 보행자 보행 시간 중에서 가장 큰 값을 실제 녹색 점등 시간으로 산출하는 자전거 신호를 이용하는 신호등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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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 신호를 이용한 신호등 제어 장치에서 실행되는 신호등 제어 방법에 있어서,신호 교차로에 위치한 적어도 하나의 자전거를 감지하는 단계;상기 감지된 상기 적어도 하나의 자전거에 기초하여 감지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신호 교차로에 설치된 신호등의 제 1 점등 제어 신호를 신호 관리 서버로부터 수신하여 수집하는 단계;상기 감지 데이터와 상기 제 1 점등 제어 신호에 기초하여, 상기 신호 교차로에 상기 적어도 하나의 자전거가 위치한 경우, 상기 적어도 하나의 자전거가 상기 신호 교차로를 통과할 수 있는 자전거 녹색 점등 시간을 산출하는 단계; 및상기 자전거 녹색 점등 시간에 대응하는 상기 자전거 녹색 신호가 상기 신호등에서 점등되도록 신호등의 제 2 점등 제어 신호를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자전거 녹색 점등 시간은 하기 수학식에 의해 산출되고,여기서, Gb,i는 상기 자전거 녹색 점등 시간이고, Lb는 상기 신호 교차로의 횡단 거리이고, Vb는 자전거의 평균 속도이고, li,1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자전거가 출발하는데 걸리는 출발손실시간이고, i는 상기 신호등의 현재 신호 데이터를 의미하며,상기 자전거 녹색 점등 시간을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자전거 녹색 점등 시간, 차량 녹색 점등 시간, 자전거 황색 점등 시간 및 자전거 적색 점등 시간을 합산하여 총 녹색 점등 시간을 산출하는 자전거 신호를 이용한 신호등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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