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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스 이미지 및 목적 이미지에 따른 모핑을 수행하는 모핑 장치에 있어서,프로세서;상기 프로세서에 의해 수행되는 프로그램을 저장하는 메모리; 및하나 이상의 모델을 렌더링하여 영상을 생성하고, 상기 렌더링에 따라 산출된 상기 영상의 각 픽셀에 대한 깊이값을 깊이 버퍼에 저장하는 그래픽 처리부를 포함하되,상기 프로세서에 의해 수행되는 프로그램은상기 소스 이미지 및 상기 목적 이미지에 상응하는 하나 이상의 제어선을 입력받는 경우, 상기 제어선을 보간 하여 하나 이상의 보간 제어선을 생성하는 단계;상기 보간 제어선 별 모델의 렌더링을 상기 그래픽 처리부로 요청하는 단계;상기 그래픽 처리부에 의해 산출되어 상기 깊이 버퍼에 저장된 상기 깊이값을 픽셀과 상기 보간 제어선 간의 거리로 설정하여 상기 소스 이미지 및 상기 목적 이미지를 워핑(warping)하는 단계; 및워핑된 상기 소스 이미지 및 상기 목적 이미지를 크로스 디졸빙(Cross-dissolving)하여 중간 이미지를 생성하는 단계;를 수행하기 위한 명령어를 포함하되,상기 모델은 상기 보간 제어선의 일단점을 꼭지점으로 하는 직원뿔인 제1 원뿔의 원뿔면과,상기 보간 제어선의 타단점을 꼭지점으로 하는 직원뿔인 제2 원뿔의 원뿔면과, 상기 제1 원뿔의 모선, 상기 제2 원뿔의 모선, 보간 제어선을 변으로 하는 2개의 직사각형에 의해 형성되는 도형의 외형을 갖는 모델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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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원뿔의 모선과 상기 제1 원뿔의 밑면 간의 각도, 및 상기 제2 원뿔의 모선과 상기 제2 원뿔의 밑면 간의 각도는 45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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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그래픽 처리부는 카메라 방향이 상기 제1 원뿔의 꼭지점을 지나고 상기 제1 원뿔의 밑면과 직교하는 직선의 방향인 직교 투영 방식으로 상기 모델을 렌더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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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보간 제어선이 복수일 경우,상기 보간 제어선 별 모델의 색은 상이하게 설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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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 항에 있어서,상기 보간 제어선 별 모델의 R, G 및 B 성분 중 하나 또는 둘을 포함하는 제1 색 성분이 상기 모델 간 상이하도록 설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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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 항에 있어서,각 상기 모델의 R, G 및 B 성분 중 상기 제1 색 성분 이외의 색 성분은 상기 보간 제어선을 포함하고 상기 제1 원뿔 및 상기 제2 원뿔의 밑면과 수직하고 상기 모델을 이등분하도록 형성되는 가상의 면을 경계로 상이하도록 설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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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이상의 모델을 렌더링하여 영상을 생성하고 상기 렌더링에 따라 산출된 상기 영상의 각 픽셀에 대한 깊이값을 깊이 버퍼에 저장하는 그래픽 처리부를 포함하는 모핑 장치가 소스 이미지 및 목적 이미지에 따른 모핑을 수행하는 방법에 있어서,상기 소스 이미지 및 상기 목적 이미지에 상응하는 하나 이상의 제어선을 입력받는 단계;상기 제어선을 보간 하여 하나 이상의 보간 제어선을 생성하는 단계;상기 보간 제어선 별 모델의 렌더링을 상기 그래픽 처리부로 요청하는 단계;상기 그래픽 처리부에 의해 생성된 상기 깊이 버퍼의 상기 깊이값을 픽셀과 상기 보간 제어선 간의 거리로 설정하여 상기 소스 이미지 및 상기 목적 이미지를 워핑(warping)하는 단계; 및워핑된 상기 소스 이미지 및 상기 목적 이미지를 크로스 디졸빙(Cross-dissolving)하여 중간 이미지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모델은 상기 보간 제어선의 일단점을 꼭지점으로 하는 직원뿔인 제1 원뿔의 원뿔면과,상기 보간 제어선의 타단점을 꼭지점으로 하는 직원뿔인 제2 원뿔의 원뿔면과, 상기 제1 원뿔의 모선, 상기 제2 원뿔의 모선, 보간 제어선을 변으로 하는 2개의 직사각형에 의해 형성되는 도형의 외형을 갖는 모델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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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원뿔의 모선과 상기 제1 원뿔의 밑면 간의 각도 및 상기 제2 원뿔의 모선과 상기 제2 원뿔의 밑면 간의 각도는 45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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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 항에 있어서,상기 보간 제어선 별 모델의 렌더링을 그래픽 처리부로 요청하는 단계는,상기 그래픽 처리부가 카메라 방향이 상기 제1 원뿔의 꼭지점을 지나고 상기 제1 원뿔의 밑면과 직교하는 직선의 방향인 직교 투영 방식으로 상기 모델을 렌더링하도록 요청하는 단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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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 항에 있어서,상기 보간 제어선이 복수일 경우,상기 보간 제어선 별 모델의 색은 상이하게 설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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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 항에 있어서,상기 보간 제어선 별 모델의 R, G 및 B 성분 중 하나 또는 둘을 포함하는 제1 색 성분이 상기 모델 간 상이하도록 설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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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 항에 있어서,각 상기 모델의 R, G 및 B 성분 중 상기 제1 색 성분 이외의 색 성분은 상기 보간 제어선을 포함하고 상기 제1 원뿔 및 상기 제2 원뿔의 밑면과 수직하고 상기 모델을 이등분하도록 형성되는 가상의 면을 경계로 상이하도록 설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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