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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이 이동하는 도로의 노면에 매설되며, 복수개로 형성되는 발판;상기 발판과 연결되어, 상기 발판의 상하이동으로부터 형성되는 진동을 전달하는 전달부재; 및상기 전달부재에 의해 타격되어 발생하는 진동 에너지를 이용하여 전기 에너지를 생성하는 압전모듈;을 포함하고,상기 압전모듈은 복수개의 압전소자가 상호 수직 방향으로 적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층형 압전모듈을 이용한 도로용 에너지 하베스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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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발판은상기 전달 부재와 연결되도록 상기 발판의 중앙하부에 형성되는 중심축; 및상기 발판의 상면과 상기 중심축을 연결하는 탄성부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층형 압전모듈을 이용한 도로용 에너지 하베스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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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압전모듈과 전기적으로 연결되며, 상기 압전모듈을 통해 생성되는 전기 에너지를 정류하여 정전류를 생성하는 제어부; 및상기 제어부와 전기적으로 연결되어 상기 정류된 전기 에너지를 저장하는 충전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층형 압전모듈을 이용한 도로용 에너지 하베스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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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발판은 복수개가 수평방향으로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층형 압전모듈을 이용한 도로용 에너지 하베스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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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전달부재는 바(bar)형태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전모듈을 이용한 에너지 하베스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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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압전모듈의 크기는상기 발판의 크기보다 크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층형 압전모듈을 이용한 도로용 에너지 하베스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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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압전소자는지지판;상기 지지판의 양면에 각각 부착되는 제1 압전판 및 제2 압전판; 및상기 지지판의 마주보는 양측의 가장자리를 따라 관통되어 결합되는 압전추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층형 압전모듈을 이용한 도로용 에너지 하베스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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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압전추는링 형태, 용수철 형태 및 스크류 형태 중 하나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층형 압전모듈을 이용한 도로용 에너지 하베스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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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지지판은 구리(Cu), 알루미늄(Al), 은(Ag), 금(Au), PET(polyethylene terephthalate) 및 SUS(stainless steel) 중 하나 이상의 재질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층형 압전모듈을 이용한 도로용 에너지 하베스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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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7항에 있어서,상기 제1 압전판 및 상기 제2 압전판은 (Na, K)NbO3, (Na, K, Li)NbO3, BiFeO3 및 BaTiO3 중 선택된 하나의 재질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층형 압전모듈을 이용한 도로용 에너지 하베스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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