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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판(110);
일측에 외부를 향하는 수평암(210)의 일단이 각각 고정되고, 외주면에 구비된 기어(220)에 의해 서로 맞물리며, 하단이 상기 하판(110)의 상부에 회전 가능하도록 구비되는 한 쌍의 주축(200);
일단이 상기 수평암(210)의 타단과 수직축 상 회동 가능하도록 각각 결합되며, 타단에는 관통홀(310)이 형성된 한 쌍의 제1 링크(300);
상기 관통홀(310)들에 삽입되도록 제공되는 보조축(400);
일단이 상기 보조축(400)의 하단과 수평축상 회동 가능하도록 결합되는 제2 링크(500);
중앙부가 수평축상 회전가능하도록 고정되고, 일단이 상기 제2 링크(500)의 타단과 수평축상 회동 가능하도록 결합되는 ㄱ자 형상의 페달부재(600); 및
상기 제2링크(500)의 타단 상부에 배치되어, 상기 페달부재(600)의 일단이 상기 주축(200)방향을 향하여 탄성력을 제공하도록 일측이 상기 보조축(400)의 상단에 결합되고 타측이 상기 페달부재(600)의 수평축 중심부분에 결합되는 탄성부재(700)를 포함하는 브레이크 바이 와이어용 페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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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한 쌍의 상기 주축(200)과 한 쌍의 상기 수평암(210)의 일단이 결합되는 부분에 개재되어 상기 수평암(210)이 각각 벌어지는 방향으로 회전하도록 탄성력을 제공하는 제1 토션스프링(810)이 각각 더 구비되고,
한 쌍의 상기 수평암(210)의 타단과 한 쌍의 상기 제1링크(300)의 일단이 결합되는 부분에 개재되어 상기 수평암(210)과 상기 제1링크(300)가 모아지는 방향으로 회전하도록 탄성력을 제공하는 제2 토션스프링(820)이 각각 더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바이 와이어용 페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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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주축(200)들의 상단에는 전자제어장치(ECU)로 상기 주축들의 회전각에 대한 신호를 보내는 포텐셔미터(900)가 더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바이 와이어용 페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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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제 3항에 있어서,
상기 포텐셔미터(900)는 각각 저항식(910) 및 광학식(920)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바이 와이어용 페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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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 3항 또는 제 4항에 있어서,
가장자리에 한쌍의 원형홀(121)이 형성되고, 중앙에 슬릿 형상의 슬라이딩 홀(122)이 형성된 중판(120); 및 가장자리에 사각 형상의 사각홀(131)이 형성된 상판(130)을 더 구비하되,
상기 주축(200)들의 상단은 상기 원형홀(121)에 삽입되고, 상기 보조축(400)의 상단은 상기 슬라이딩 홀(122)에 삽입되며,
상기 수평암(210), 상기 제1 링크(300)들, 상기 제2 링크(500) 및 상기 페달부재(600)의 일단은 상기 중판(120)의 하부에 위치하고, 상기 포텐셔미터(900) 및 상기 탄성부재(700)는 상기 중판(120)의 상부에 위치하며,
상기 페달부재(600)는 중앙부가 상기 중판(120)의 하부와 힌지 결합하고, 일부가 상기 사각홀(131)을 관통하여 상기 상판(130)의 상부에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바이 와이어용 페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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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
상기 탄성부재(700)는,
상기 중판(120)의 상부에 고정되는 한 쌍의 브라켓(710);
상기 브라켓(710) 사이에서 상기 중판(120)과 이격되어 고정되는 로드(720);
상기 로드(720)에 삽입되는 압축 스프링(730); 및
상기 압축스프링(730)의 일단과 접촉하고, 상기 보조축(400)의 상단과 결합하여 상기 로드(720) 상에서 왕복 운동하는 슬라이딩 부재(74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바이 와이어용 페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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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6항에 있어서,
상기 슬라이딩 부재(740)의 하부에는 충격 완화를 위한 댐퍼(750)가 더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바이 와이어용 페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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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중앙에 슬릿 형상의 슬라이딩 홀(111)이 형성된 하판(110);
일측에 외부를 향하는 수평암(210)의 일단이 각각 고정되고, 외주면에 구비된 기어(220)에 의해 서로 맞물리며, 하단이 상기 하판(110)의 상부에 회전 가능하도록 구비되는 한 쌍의 주축(200);
일단이 상기 수평암(210)의 타단과 수직축상 회동 가능하도록 각각 결합되며, 타단에는 관통홀(310)이 형성된 한 쌍의 제1 링크(300);
상기 관통홀(310)들과 상기 슬라이딩 홀(111)에 상단이 삽입되도록 제공되는 보조축(400);
상기 하판(110)의 하부에서 일단이 상기 보조축(400)의 하단과 수평축상 회동 가능하도록 결합되는 제2 링크(500); 및
중앙부가 수평축상 회전가능하도록 고정되고, 일단이 상기 제2 링크(500)의 타단과 수평축상 회동 가능하도록 결합되는 ㄱ자 형상의 페달부재(600)를 포함하되,
각각의 상기 주축(200)과 상기 수평암(210)의 일단이 결합되는 부분에 개재되어 상기 수평암(210)이 서로 벌어지는 방향으로 회전하도록 탄성력을 제공하는 제1 토션스프링(810)이 각각 구비되고,
상기 주축(200)들의 기어(220)는 상기 하판(110)의 하부에 위치하는 한 쌍의 모터(830)의 축에 구비된 기어(831)와 맞물리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바이 와이어용 페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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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
가장자리에 사각 형상의 사각홀(131)이 형성된 상판(130)을 더 구비하되,
상기 페달부재(600)는 중앙부가 상기 상판(130)의 하부와 힌지 결합하고, 일부가 상기 사각홀(131)을 관통하여 상기 상판(130)의 상부에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바이 와이어용 페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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